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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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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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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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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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소성 메시지의 유형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충동구매의도 및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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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뷔페레스토랑의 오픈주방위생환경요인이 브랜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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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쿠폰의 성격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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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광고의 그림유무와 의미수준에 따른 광고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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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의 가격할인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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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프랜차이즈의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경북 지역의 대학생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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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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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이미지가 관계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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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소비자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용 교육기관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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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價値形成過程에서 企業의 社會的 責任活動의 役割에 관한 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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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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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관광경험구조가 도시브랜드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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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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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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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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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할인 시 희소성 메시지의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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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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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의 가격할인 희소성 메시지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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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MET을 이용한 호텔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 척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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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companies and countries are taking on each other’s ro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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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heory of buy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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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easurement and determinants of brand equity: A financial approach working pa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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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ifferent ros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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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Technology on the quality-value-loyalty chain : a research agen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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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identity perspective on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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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ce versus quality in the marketplace 1961-19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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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ce and choice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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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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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brand equity :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brand 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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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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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multiple item sc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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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ivating service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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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ng commitment and loyalty behavior among retailers; what are the roles of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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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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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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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ualizing measuring & managing customer base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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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yer's subjective perceptions of pr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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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a blueprint for creating strong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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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erdiction to theory and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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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integrated framework for customer value and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erformance: A customer-based perspective from 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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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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