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도에 나타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수업계획에 대한 지식
'
개념도에 나타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수업계획에 대한 지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851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001.3
|
1,851
|
0
|
|
계 |
|
1,85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개념도에 나타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수업계획에 대한 지식' 의 참고문헌
-
-
-
-
-
-
-
-
유치원 교사가 계획·실행·평가한 교육과정에 나타난 실천적 지식 분석
-
-
-
-
-
-
-
-
-
-
-
-
-
-
-
-
-
-
-
-
-
레지오에밀리아의 유아교육 실제와 레지오 접근법: 한국현장 적용 실태와의 연결. 21세기 유아교육의 비젼
-
-
교육실습 후 예비유아교사가 바라는 실습지도교사 역할 내용분석 - 실습지도교사 역할 개념도를 중심으로
-
-
-
-
개념도를 통해 알아본 교사계획(Teacher Planning)에 관한 지식
-
-
-
Tracing Conceptual Change in Preservice Teachers
-
Preservice teachers’ learning to plan intellectually challenging tasks
-
Preservice Teachers’ Concepts of Content and Pedagogy: Measuring Growth in Reflective, Pedagogical Decision-Making
-
-
Developing a Technical vocabulary on teacher planning: Preservice Teachers’ concept Maps
-
'
개념도에 나타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수업계획에 대한 지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