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기반 창의적 공학기술-디자인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예비교사 및 초등교사 대상으로-
-
-
저자
정진현
-
제어번호
105917017
-
학술지명
한국실과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31
No.
3
[
2018
]
-
발행처
한국실과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pa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3-8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뇌 기반 창의적 공학기술-디자인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예비교사 및 초등교사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
-
-
-
초등학교 과학수업에 대한 초등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학습몰입과 수업만족도 비교
-
-
-
-
-
-
-
발명 에피소드를 활용한 초등학교 발명교육 학습자료 개발
-
마인드 맵 활동이 학습자의 학업 성취도와 수업 만족도 및 자기 주도적 학습력에 미치는 효과 : 중학교 1학년 사회과 수업에서
-
-
-
-
박사
-
-
-
-
-
'
뇌 기반 창의적 공학기술-디자인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예비교사 및 초등교사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