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항공사의 브랜드 증거와 자아이미지 일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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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항공사의 브랜드 증거와 자아이미지 일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간의 관계'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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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 브랜드 증거의 전환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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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브랜드 증거와 고객 신뢰, 고객 만족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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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의 지각된 가격과 서비스품질이 신뢰, 고객만족, 이미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FSC와 LCC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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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신뢰, 기업이미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아시아나항공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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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증거, 신뢰, 고객만족간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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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전략적 제휴의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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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브랜드 증거와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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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기내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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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프레이밍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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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아 표현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애착간 관계에 대한 연구 : LISREL을 활용한 이론적 모형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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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자아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의 관계는 브랜드 개성과제품 유형에 따라 변화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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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 재정의 및 영향요인 : T. G. I. Friday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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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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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가 치,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를 매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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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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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온라인 금융서비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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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similars do not attract : Tests of a prediction from the self-expansion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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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s in and what's out : Questions on the boundaries of the attitude constr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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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brands, branding and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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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alleable self : The role of self expression in persua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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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service brand dimensions on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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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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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ies That Bind : Measuring the Strength of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s to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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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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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engthening customer loyalty through intimacy and passion : Roles of customer-firm affection and customer-staff relationships in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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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ety and the adolescent self-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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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branding: Consumer verdicts on service br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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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 A critical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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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 congruence effects on product evaluation : The role of self monitoring and public/private consum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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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is a possession"Me"or"Not Me"? Characterizing types and an antecedent of material possession attach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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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als, standards, and the self : Reference value serving different func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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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brand attachment and brand personality : The relative importance of the actual and ideal se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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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supplier reliability and benevolence in business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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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 and indirect effects of self-image congruence on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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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ivating Service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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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and their brand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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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personality, self-congruity, and preference: A knowledge structures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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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personality, self-congruity and the consumer-brand 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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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loyalty through brand attachment and brand trust: A relational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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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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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ath analytic model of store loyalty involving self-concept, store image, socio-economic status, and geographic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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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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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항공사의 브랜드 증거와 자아이미지 일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간의 관계'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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