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모드가 CSR활동 기업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죽음 현저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은영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은영
    • 제어번호 105915867
    • 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 권호사항 Vol. 19 No. 3 [ 2018 ]
    • 발행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npsychology.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77-59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88)
' 평가모드가 CSR활동 기업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죽음 현저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심리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 0

0.0%

' 평가모드가 CSR활동 기업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죽음 현저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