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가 만족, 개최지 이미지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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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벤션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가 만족, 개최지 이미지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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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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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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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분류(KDC/DD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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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벤션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가 만족, 개최지 이미지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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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교육서비스마케팅믹스의 만족이 교육기관이미지, 학습성과, 교육서비스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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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벤션 인적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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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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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벤션 개최지 속성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도시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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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도-실행도 분석을 통한 국제회의평가 : ISR 2001국제회의사례연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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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인의 컨벤션 참가동기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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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컨벤션센터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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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질이 신뢰와 서비스가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병원 이미지의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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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복합화에 따른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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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텐더의 역할에 따른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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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디자인플라자 & 파크 (Dongdaemun Design Plaza & Park) 탐방요인이 방문객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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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회의 참가자의 컨벤션센터 서비스스케이프 평가에 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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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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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검진센터의 의료서비스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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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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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3/16/2017031601907.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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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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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image, evaluation variables and after purchase behaviour : Inter-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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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awareness and familiarity with a destination : The central Florida C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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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pproaches to service quality dimen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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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Perceived Quality and Value on Tourists’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Nowshahr City of Ir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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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quation Modeling with LISREL, PRELIS, and SIMPLIS: Basic Concept, Application and Program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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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vice Quality in Hospitality Organiz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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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sevqual)and its effect on customer satisfaction in retai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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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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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s and impacts of service quality,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image : An impirical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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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value and value co-creation : A service systems and service logic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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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the relationship between store image, store satisfaction and store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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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search of value: How price and store name information influence buyer's product perce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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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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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vention center facilities, attributes and services; The delegates'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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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nalysis of shopper dissatisfaction for major household appli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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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longitudinal analysis of the impact of service changes on customer attitu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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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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