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구현 방안: 교실 수업으로의 실행과 내러티브에 초점을 두고
'
국가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구현 방안: 교실 수업으로의 실행과 내러티브에 초점을 두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국가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구현 방안: 교실 수업으로의 실행과 내러티브에 초점을 두고' 의 참고문헌
-
-
-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교육인적자원부 고시 제2007-79호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 1997-15호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2012-14호
-
-
-
성취기준 진술방식에 따른 교사들의 해석과 수업계획
-
-
-
-
-
박사
-
-
-
-
-
-
교육과정 분권화의 출발점과 방향 타진을 위한 시론(始論)
-
박사
-
-
Classroom Assessment: Principles and Practice for Effective Standard-Based Instruction
-
-
-
-
-
2015 개정 초등 교육과정 성취기준 비교․분석
-
-
-
-
-
-
-
'
국가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구현 방안: 교실 수업으로의 실행과 내러티브에 초점을 두고'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