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이원석
허준
문준호
제어번호
105367399
학술지명
관광레저연구
권호사항
Vol.
30
No.
5
[
2018
]
발행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stl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1-38
(
1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관광정보와 관광 소비자 행동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81
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계
1,181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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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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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restaurant patrons’flow experience on SNS satisfaction and offline purchase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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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quation modeling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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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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