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라”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태도가 “자라 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의 한국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양숙경 ( Yang Suk Kyoung )
양희순(Yang, Heesoon)
김칠순 ( Kim Chil Soon )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숙경 ( Yang Suk Kyoung )
양희순(Yang, Heesoon)
김칠순 ( Kim Chil Soon )
주제어
Zara Home
자라홈
Brand Attitude
Brand Extension
BrandAttribute
Purchase Intention
Zara
구매의도
브랜드 속성
브랜드 태도
브랜드 확장
자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383)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브랜드 태도 519건
Brand Attitude 191건
브랜드 확장 61건
Brand Extension 17건
브랜드 속성 6건
zara 4건
자라 4건
brandattribute 2건
인용/피인용
“자라”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태도가 “자라 홈” ...
' “자라”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태도가 “자라 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의 한국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Zara Home
자라홈
Brand Attitude
Brand Extension
brandattribute
purchase intention
zara
구매의도
브랜드 속성
브랜드 태도
브랜드 확장
자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9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Zara Home
1
0
0.0%
자라홈
1
0
0.0%
Brand Attitude
192
0
0.0%
Brand Extension
18
0
0.0%
brandattribute
3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zara
5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브랜드 속성
7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브랜드 확장
62
0
0.0%
자라
5
0
0.0%
계
3,39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