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 학습자 대상 중급 한국어 교재의 텍스트 난도에 대한 한국어 교수자와 학습자의 인식 연구
-
-
저자
진정
서혁
-
제어번호
105153908
-
학술지명
독서연구
-
권호사항
Vol.
0
No.
46
[
2018
]
-
발행처
한국독서학회
-
발행처 URL
http://reading.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3-23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중국인 학습자 대상 중급 한국어 교재의 텍스트 난도에 대한 한국어 교수자와 학습자의 인식 연구' 의 참고문헌
-
한・중 중급 한국어 교재의텍스트 복잡도 비교 분석 연구: 텍스트 내적 요인을 중심으로
-
-
박사
-
한국어교육용 텍스트의 난이도 연구: 제보적 기능을 중심으로
-
한국어 읽기 교육을 위한 텍스트 난이도 측정 방법 연구
-
-
-
텍스트 난도와 텍스트 선정에 관한 독자 요인 -초・중・고등학교 독자들의 반응을 중심으로 한 시론-
-
초등 교과서의 이독성 비교 연구 -국어, 사회, 과학 교과서를 중심으로-
-
-
박사
-
-
-
-
글의 이독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이독성 측정의 모형화에 관한 연구
-
-
-
-
-
고등학교 생물 Ⅰ,Ⅱ 교과서의 易讀性 측정 도구로서의 Cloze 검사의 타당성 연구
-
고등『국어』교과서 텍스트에 대한 교사와 학생들의 반응 연구 ― 2007 고등『국어』(상)‧(하)를 중심으로 ―
-
-
-
-
-
-
-
-
-
-
'
중국인 학습자 대상 중급 한국어 교재의 텍스트 난도에 대한 한국어 교수자와 학습자의 인식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