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읽기활동에서 증강현실그림책이 유아의 언어표현력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인태
유구종
-
제어번호
105123922
-
학술지명
열린유아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1
[
2018
]
-
발행처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open33.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3-10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그림책 읽기활동에서 증강현실그림책이 유아의 언어표현력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박사
-
-
-
-
-
-
-
-
-
-
증강 현실(AR) 기술이 접목된 그림책으로 보는 상상력의 진화-팝업북(popup book)에서부터 디지로그북(digilog book) 너머로-
-
종이 책 전자책의 경험과 활용시간 제한이 유아의 확산적 사고 및 읽기에 미치는 영향
-
자유선택활동에서 그림책 매체 유형에 따른 유아의 몰입 양상 분석
-
-
-
-
-
-
-
-
수업에 몰입하는 아동의 경험과 교사의 수업행동 특성에 관한 연구 : 초등 과학수업을 중심으로
-
사회적 역할놀이가 유아의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에 미치는 효과
-
-
-
박사
-
그림책을 통한 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발달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그림책 읽어주기 활동이 유아의 읽기 흥미 및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그림책 읽기 활동에서의 또래 유아 간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
-
박사
-
-
Young children's response to one-to-one story readings in school setting
-
The development of structural complexity in children's fantasy narratives
-
-
Edutainment with a Mixed Reality Book : A Visually Augmented Illustrative Children's Book
-
Beyond borebom and anxiety
-
Applying HCI Principles to AR Systems Design
'
그림책 읽기활동에서 증강현실그림책이 유아의 언어표현력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