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의식 증진을 위한 SNS활용 소셜액션러닝 프로그램 개발 및 현장적용
-
-
저자
이춘애
유구종
김은아
-
제어번호
105123919
-
학술지명
열린유아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1
[
2018
]
-
발행처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open33.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공동체의식 증진을 위한 SNS활용 소셜액션러닝 프로그램 개발 및 현장적용' 의 참고문헌
-
-
-
프로젝트활동이 초등학생의 공동체의식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초등학생 일기쓰기 지도를 위한 액션러닝 부모교육 프로그램 개발연구
-
박사
-
초등학교 학생들의 공동체의식 함양을 위한 실천 방안 연구
-
박사
-
잎새 어린이집 교사의 액션러닝 기반 교사학습공동체 참여 경험과 그 의미
-
인지행동적 배려증진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배려성향과 공동체 의식 에 미치는 효과
-
유아교육기관에서 디지털 기록화 프로젝트 활동이 가정과 지역사회 연계에 갖는 의의
-
유아교육기관 운영에서의 프로젝트 접근법 적용에 관한 연구
-
-
유아 공동체의식 함양 활동 구성 및 적용 효과
-
온라인 토론학습에서 학습자의 공동체의식과 학습동기 및 학습만족도 간의 관계 분석
-
-
예비유아교사의 학습동기 향상을 위한 소셜액션러닝 모형개 발
-
-
액션러닝기법을 적용한 어린이집 교사교육 프로그램 실행과 그 의미
-
액션러닝(Action Learning)을 활용한 고전 문학 교수-학습 방안 및 효과 홍길동전을 중심으로
-
-
-
반성적 저널 쓰기 과제에서 질문프롬프트의 제공여부가 메타인지 수준에 따라 학습자의 학습 산물에 미치는 효과
-
박사
-
만 4세 유아들의 공동체 되어가기를 위한 실행연구
-
-
박사
-
박사
-
박사
-
-
박사
-
-
박사
-
개념학습 상황모형에 기초한 전래동화 활용 조부모 참여 프로 그램이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과 양상
-
『SNS를 활용한 PBL 수업의 학습효과 연구』
-
Sense of community : A definition and theory
-
SNS를 활용한 학습 환경에서 학습자 특성이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 : Facebook을 중심으로
-
SNS를 활용한 체험교육 모형개발 : 청소년 경제체험교육을 중심으로
-
-
SNS를 활용한 사회과 토론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
박사
-
박사
-
-
SNS 기반 학습 공동체 구성원의 참여 동기, 자기주도 학습능력 지식공유의도의 관계에서 학습 몰입의 매개효과 검증
-
Psychological sense of community : Measurement and application
-
Harnessing the power of action learning
-
박사
-
Blended Action Learning 지원시스템의 개발
-
Action learning in practice. Aldershot
-
-
21세기 한국사회의 공동체적 정체성 형성을 위한 공동체 교육 : 이론과 실천의 장기 참여관찰 연구
-
2012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공동체의식 증진을 위한 SNS활용 소셜액션러닝 프로그램 개발 및 현장적용'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