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이미지 구성요인,지각된 가치,만족,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다국적 관광객을 대상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윤아영 윤지환
    • 제어번호 105004207
    • 학술지명 관광학연구
    • 권호사항 Vol. 37 No. 7 [ 2013 ]
    • 발행처 한국관광학회
    • 발행처 URL http://www.tosok.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5-30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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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브랜드이미지 구성요인,지각된 가치,만족,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다국적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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