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실행에 있어서 학생 선택의 가능과 한계-J 고등학교 동아리 운영 컨설팅 사례를 중심으로-
'
교육과정 실행에 있어서 학생 선택의 가능과 한계-J 고등학교 동아리 운영 컨설팅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행복교육, 창의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교수‧학습, 교육평가 패러다임 전환
-
학생 중심의 교과목 선택제 운영
신성순
교과서연구 27 50-52
[1997]
-
컨설팅 사례를 통해 본 학교 교육과정 실행 탐색: 교육과정의 정치학적 함의에 주목하여
정영근
교육과정연구 30 3 165-192
[2012]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개정(시안) 연구 개발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개정 시안 수정·보완 연구
-
초·중·고등학교 교육과정(1946∼1981): 총론
-
제7차 교육과정에 따른 일반계 고등학교 선택 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상의 이해와 오해: 학교 간 교육프로그램의 역할 분담과 학생의 전략적 배치를 중심으로
홍후조
교육과정연구 19 1 197-229
[2001]
-
일본의 고등학교 선택제 교육과정 편성·운영의 실제
정영근
비교교육연구 14 2 165-196
[2004]
-
-
일반계 고등학교 선택 교육과정 편성을 위한 중등학생의 교과목 선택에 관한 연구
-
-
선택의 이론
김덕우
국민대학학보 4 2 198-206
[1956]
-
-
-
교육인적자원부 고시 제2007-79호에 따른 고등학교 교육과정 해설-총론, 재량활동, 특별활동
-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 2009-41호에 따른 초․중․고 창의적 체험활동 교육과정 해설
-
-
과학 교과목 선택에 대한 학생 교사의 인식의 차이점 분석
신민자
중등교육연구 56 2 465-490
[2008]
-
韓国のカリキュラム自律化政策における高校カリキュラムの現状:生徒の進路·適性をめぐる共通と選択について
-
選択カリキュラムに対する学習者の意味付与に関する研究:総合学科高校生の「時間的展望」の側面から
-
From knowledge to action: shaping the future of curriculum development in Alberta
-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방안
'
교육과정 실행에 있어서 학생 선택의 가능과 한계-J 고등학교 동아리 운영 컨설팅 사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