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메세나활동이기업의제품광고와가격프리미엄에 미치는영향:미스터피자사례를중심으로

김주호 2011년
논문상세정보

' 기업의메세나활동이기업의제품광고와가격프리미엄에 미치는영향:미스터피자사례를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려정 관광·레저연구 22 2 243-263 [2010]
  • 자기해석, 초점정서, 광고 내 맥락이 금연 공익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광고학연구 21 2 245-270 [2010]
  •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와 e-가치 창출 전략: 구조방정식모형분석-개인형 홈페이지 서비스를 중심으로-
    김계수 경영학연구 34 4 1101-1123 [2005]
  • 속성광고와 이미지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관한 연구: 개인특성과 제품특성의 상호작용효과
    한상필 광고학연구 11 1 201-219 [2000]
  • 배너광고와 웹사이트 컨텐츠의 맥락간 일치성 및 광고유형이 광고노출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가려 광고학연구 21 4 115-146 [2010]
  • 배너광고는효과적인가?: 광고형태와광고내용을중심으로
    윤성준 광고학연구 13 3 141-162 [2002]
  • 문화마케팅을 활용한 명품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관한 연구: 명품브랜드 이미지 유형과 문화마케팅 역할을 중심으로
    문달주 광고학연구 17 2 59-82 [2006]
  • 문화마케팅을 통한 문화소비자 만족 및 기업이미지 효과 분석
    박정선 관광연구저널 24 1 243-255 [2010]
  • 문화마케팅 유형이 브랜드의 Prestige 이미지 구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이승진 [2007]
  • 무드, 정보처리유형 및 광고유형이 광고에 대한 감정.인지반응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광고학연구 15 3 7-37 [2004]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가치에 의한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김재휘 광고연구 69 33-54 [2005]
  • 기업의 사회책임활동이 구매 의도에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한은경 광고연구 60 2003 155-177 [2003]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브랜드태도형성에 미치는영향력에관한연구
    윤각 광고연구 61 2003 47-72 [2003]
  • 박사
  •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활동(메세나)과 조직 동일시의 관계 메커니즘 - 보험회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고언정 보험금융연구 20 1 151-182 [2009]
  • 기업의 메세나(MECENAT)활동과 기업 이미지에 관한 연구:관공기업과 일반기업간 비교를 중심으로
    이려정 관광연구논총 19 2 25-48 [2007]
  •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유민 [2007]
  • 기업메세나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민동원 [2001]
  • 기업 브랜드의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 연구 : 동일시 이론의 적용
    문달주 광고학연구 16 3 83-117 [2005]
  • 국내영상산업 진흥을 위한 종합발전 방안
    홍영준 - [1997]
  • 구조방정식모형분석과 AMOS 7.0
    안광호 - [2008]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6
    이학식 - [2007]
  • 광고유형과 오디언스 특성이 공익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광고학연구 13 5 177-200 [2002]
  • 광고에 대한 태도의 등간 간격척도 조작화와 관여수준에 따른 Aad의 중개역할
    김재영 [1995]
  • 광고매체기획론
    박현수 - [2008]
  • 광고 형태의 메시지와 퍼블리시티 형태의 메시지가 소비자의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연구: 제품에 대한 관여도 (Involvement)를 중심으로
    정만수 광고학연구 18 4 29-51 [2007]
  • 계층적 아파트 브랜드 자산과 가격프리미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박승배 상품학연구 25 4 153-168 [2007]
  • The Company and the Product :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Brown, T. J. Journal of Marketing 61 1 68-84 [1997]
  • Measuring the Effectiveness of Image and Linkage Advertising
    Woodside,A.G - [1996]
  • Linking advertising to box office performance of new film releasea marketing planning model
    Zufryden,F.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6 29-41 [1996]
  • Evaluating Advertising Effectiveness Through Advertising Response Modeling
    Mehta, A. - [1994]
  • E-mail 광고 유형별 효과분석
    김주호 광고연구 53 47-71 [2001]
  • Cutoff Criteria for Fit Indexes in Covariance Structure Analysis: Con-ventional Criteria versus New Alternatives
    Hu, Li-tze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6 1 1-55 [1999]
  • Consumer Behavior. 6th ed
    Engel, J. F. - [1990]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6th edition
    Assael,H - [1998]
  • Company Advertising With a Social Dimension:The Role of Naneconomic Criteria
    Drumwright,M.E Journal of Marketing 60 10 71-87 [1996]
  • Cognitive operation associated with individual differences in affect intensity
    Larsen, R. J.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33 767-774 [1987]
  • Brand Equity,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Cobb-Walgren, Cathy J. Journal of Advertising 24 3 25-40 [1995]
  • Are Consumer Survey Results Distorted? Systematic Impact of Behavioral Frequency and Duration on Survey Response Errors
    Lee, 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7 125-133 [2000]
  • An 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Yoo, Boonghee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2 195-211 [2000]
  • Affect intensity:An individual difference response to advertising appeals
    Moore, D.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2 154-164 [1995]
  • Affect intensity revisited:Individual differences and the communication effects of emotional stimuli
    Geuens, M. Psychology & Marketing 16 3 195-209 [1999]
  • Affect intensity as an individual differences characteristic:A review
    Larsen, R. J. Journal of Research in Personality 21 1-39 [1987]
  • Advertising, Perceived, and Brand Image
    Kirmani, A - [1993]
  • A Beginnersguide to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 2008년도 기업의 문화예술지원 현황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