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교육만족도,교육적 경험,학습성과에 대한 인식: A대학을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백평구
제어번호
104843436
학술지명
교양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6
No.
1
[
2012
]
발행처
한국교양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31-46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교양교육만족도,교육적 경험,학습성과에 대한 인식: A대학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한국 대학의 학사구조 변화와 기초교양교육의 정체성 확립의 과제
강명구
아시아교육연구 11 2 327-361
[2010]
한국 대학의 교양교육과정 편성.운영체제 사례 분석
이은화
아시아교육연구 8 2 91-118
[2007]
한국 대학 교양교육의 구조적 난점과 과제
서남수
교양교육연구 4 2 1-18
[2010]
우리나라 대학 전공교육과정의 구조적 특징 분석
신정철
아시아교육연구 12 1 69-91
[2011]
미국대학의 교양교육 현황 분석
신의항
교양교육연구 2 2 79-116
[2008]
미국대학의 1, 2학년을 위한 학사지도
신의항
교양교육연구 5 1 67-134
[2011]
대학생의 학습인식과 교육만족도의 관계: 인문․사회계열과 자연․이공계열의 비교
신효정
교육학연구 47 3 49-72
[2009]
대학생의 학습성과에 대한 영향 요인 탐색: 대학의 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최정윤
교육행정학연구 27 1 199-222
[2009]
대학생의 교양교육에 대한 인식
이보경
교육문제연구 38 1-23
[2010]
대학생들의 핵심능력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개인 및 환경 요인 분석
김안나
한국교육 30 1 367-392
[2003]
대학생들의 교육 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논의
권대봉
교육학연구 40 3 9-202
[2002]
대학생들의 교양강좌에 대한 인식조사:소비자교육 교양강좌 개설을 위한 기초연구
김영숙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6 4 149-162
[2008]
대학교육, 이대로 좋은가?-학부대학 육성 및 학부교육 선진화 필요성-
대학 교양교육과정에서 공통필수 현황과 개선 방향: 21세기 대학에서 교양국어의 방향(2)
김창진
교양교육연구 1 1 55-90
[2007]
대학 교양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간학문적 접근과 협력교수
김성희
가야대학교 논문집 11 163-187
[2002]
다층모형을 활용한 대학생 핵심능력 개발의 영향요인 분석: 대학교육 과정과 대학 특성 변인의 영향
이병식
한국교육 35 2 243-266
[2008]
교양기초교육과정 운영사례-성균관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남식용
교양교육연구 3 1 145-166
[2009]
교양교육의 개선방향, In 대학개혁의 과제와 방향
고등교육에서 질적 수월성이란 무엇인가?: 한 명문대학교 학부생들의 “공부”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서덕희
아시아교육연구 10 2 51-101
[2009]
What we’re learning about student engagement from NSSE
What Matters in Colleges? Four Critical Years Revisited
Seven principles for good practice in undergraduate education.
Qualitative research: A guide to design and implementation
Program quality in higher education: A review and critique of literature and research, In Higher education: Handbook of theory and research
Listening to the Customer's Voice: Examining Perceived Service Value among Business College Students
LeBlanc,G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Educational Management 13 4 187-198
[1999]
Lifelong learning in higher education
Imagine asking the client: Using student and alumni surveys for accountability in higher education, In Achieving accountability in higher education: Balancing public, academic and market demand
Academic quality, league tables, and public policy: A cross-national analysis of university ranking systems
'
교양교육만족도,교육적 경험,학습성과에 대한 인식: A대학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