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적 이미지 중심의 내러티브 교육활동에서 나타나는 유아들의 학습경험에 관한 연구-상상적 이미지를 중심으로-
'
상상적 이미지 중심의 내러티브 교육활동에서 나타나는 유아들의 학습경험에 관한 연구-상상적 이미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
이미지와 상상력: 사르트르의 이미지론
임진수
불어불문학 13 51-63
[1987]
-
-
음악교육에서 내러티브의 활용 방안 연구
최윤경
교과교육학연구 12 3 915-940
[2008]
-
-
유아교육에서 ‘내러티브 교육과정’의 의미와 실제 연구
임부연
교육과정연구 28 1 135-158
[2010]
-
-
웃음거리 : 웃음의 미학- 웃음거리(le comique)의 발생과 의미
류종렬
시대와 철학 17 3 43-64
[2006]
-
-
-
-
-
-
-
문화예술교육을 통한 유아교사의 수업컨설팅 연수자료집
-
문학을 활용한 유아 환경교육에 관한 연구
김정원
아동학회지 24 6 95-115
[2003]
-
문학을 통한 통합적 접근법에 의한 과학활동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주
한국영유아보육학 50 229-252
[2007]
-
문학교육과 언어적 상상력
김혜영
국어교육 128 577-610
[2009]
-
그림책을 활용한 이해중심 문학적 접근과 게임중심 문학적 접근이 유아의 언어능력에 미치는 효과 비교
박유영
유아교육학논집 10 3 237-256
[2006]
-
그림책을 활용한 다문화가정 지원 프로그램이 아동의 언어, 사회성, 자아개념 발달과 가정환경에 미치는 효과
김민화
어린이문학교육연구 11 1 67-84
[2010]
-
-
-
-
-
-
-
-
‘내러티브’ 중심 이야기나누기시간에서 유아들의 지식형성에 대한 의미 탐구
임부연
유아교육연구 30 4 123-143
[2010]
-
Imagination and education
'
상상적 이미지 중심의 내러티브 교육활동에서 나타나는 유아들의 학습경험에 관한 연구-상상적 이미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