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특성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희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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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특성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희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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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스마트폰 시장의 차별화 전략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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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의 일반적 정의가 기업의 경제적, 전략적 의사결정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연구
최병삼
상업교육연구 25 3 157-17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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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기반 스마트폰의 현재와 미래
박찬
한국콘텐츠학회지 8 2 24-27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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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닝 사용의도에 있어서 지각된 즐거움과 지각된 유용성의 역할: 사용경험정도 및 나이의 차이
이종만
대한경영학회지 25 1 211-225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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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체제에 따른 스마트폰의 지속적 사용 결정요인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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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면시장(two-sided market) 이론에 따른 방송통신 서비스 정책 이슈 연구, 정보 통신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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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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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사용자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폰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정준구
e-비즈니스연구 11 4 361-379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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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품의 유비쿼터스 상호작용 속성이 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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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특성과 개인 및 환경적 특성에 따른 구매의도
오주연
인하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경상론집 24 2 95-10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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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지각된 기능적 속성과 개인 혁신성이 사용자의 채택의도와 실제사용도에 미치는 영향
박지형
경영교육연구 26 5 191-21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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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유비쿼터스 특성요인과 보안위협 요소가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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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Tam 모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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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주는 기능적 요인에 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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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기능적 속성이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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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기능적 속성이 채택 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배재권
e-비즈니스연구 9 4 337-361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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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 수용을 위한 주요 영향요인
왕보람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0 396-40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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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이용과 충족, 의존도, 수용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인곤
언론과학연구 10 4 192-225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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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수연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10 1 29-39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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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사용성에 대한 연구
장중식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0 3 345-357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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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App 개발 플랫폼 평가항목
이국헌
Journal of theengineering 13 1 1-11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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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및 모바일 디바이스의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Two-Sided 네트워크 효과를 중심으로
서현식
정보처리학회논문지D 18 4 287-298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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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환경과 스마트폰 특성 요인이 인지된 유용성과 사용용이성 및 수 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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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연출에 따른 모바일폰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 근미래 Prosumer 제품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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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위협 및 대 응 기술
강동호
전자통신동향분석 25 3 72-80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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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콘텐츠의 유비쿼터스 속성이 소비자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호
대한경영학회지 19 2 651-678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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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인터넷의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김호영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2 3 89-113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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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발전에따른 스마트폰의 발전과 플랫폼 기술
김영훈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15 1 1-9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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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초기 이용자들의스마트폰 채택 행동 연구
손승혜
한국언론학보 55 2 227-251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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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IT 제품의 수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실증연구
장성희
산업경제연구 22 6 3227-325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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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의 혁신성, 사회적 영향력,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인 이 스마트폰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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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방형 모바일 환경에서 스마트폰 보안 기술
김기영
정보보호학회지 19 5 2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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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특성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희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