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특성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희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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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마트폰의 특성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희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의 참고문헌

  • 한국 스마트폰 시장의 차별화 전략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복래 [2011]
  • 플랫폼의 일반적 정의가 기업의 경제적, 전략적 의사결정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연구
    최병삼 상업교육연구 25 3 157-176 [2011]
  • 플랫폼 기반 스마트폰의 현재와 미래
    박찬 한국콘텐츠학회지 8 2 24-27 [2010]
  • 이러닝 사용의도에 있어서 지각된 즐거움과 지각된 유용성의 역할: 사용경험정도 및 나이의 차이
    이종만 대한경영학회지 25 1 211-225 [2012]
  • 운영체제에 따른 스마트폰의 지속적 사용 결정요인 비교 연구
    강재은 [2011]
  • 양면시장(two-sided market) 이론에 따른 방송통신 서비스 정책 이슈 연구, 정보 통신정책
    김성환 - [2008]
  • 박사
  • 실사용자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폰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정준구 e-비즈니스연구 11 4 361-379 [2010]
  • 신상품의 유비쿼터스 상호작용 속성이 수용 및 확산에 미치는 영 향
    이원준 [2005]
  • 스마트폰이 열어가는 미래
    권기덕 - [2010]
  • 스마트폰이 열어가는 미래
  • 스마트폰의 특성과 개인 및 환경적 특성에 따른 구매의도
    오주연 인하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경상론집 24 2 95-104 [2010]
  • 스마트폰의 지각된 기능적 속성과 개인 혁신성이 사용자의 채택의도와 실제사용도에 미치는 영향
    박지형 경영교육연구 26 5 191-214 [2011]
  • 스마트폰의 유비쿼터스 특성요인과 보안위협 요소가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기 17-32 [2010]
  • 스마트폰의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Tam 모형을 중심으로
    김지훈 [2010]
  • 스마트폰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주는 기능적 요인에 대한 실증연구
    이영준 - [2011]
  • 스마트폰의 기능적 속성이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기 317-327 [2011]
  • 스마트폰의 기능적 속성이 채택 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배재권 e-비즈니스연구 9 4 337-361 [2008]
  • 스마트폰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 수용을 위한 주요 영향요인
    왕보람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0 396-404 [2011]
  •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이용과 충족, 의존도, 수용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인곤 언론과학연구 10 4 192-225 [2010]
  • 스마트폰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수연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10 1 29-39 [2011]
  • 스마트폰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사용성에 대한 연구
    장중식 디지털디자인학연구 10 3 345-357 [2010]
  • 스마트폰 App 개발 플랫폼 평가항목
    이국헌 Journal of theengineering 13 1 1-11 [2011]
  • 스마트 및 모바일 디바이스의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Two-Sided 네트워크 효과를 중심으로
    서현식 정보처리학회논문지D 18 4 287-298 [2011]
  • 사용자 환경과 스마트폰 특성 요인이 인지된 유용성과 사용용이성 및 수 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개 [2009]
  • 사용자 연출에 따른 모바일폰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 근미래 Prosumer 제품을 중심으로
    차강희 [2008]
  • 보안 위협 및 대 응 기술
    강동호 전자통신동향분석 25 3 72-80 [2010]
  • 모바일인터넷사용자연구
    윤승욱 - [2006]
  • 모바일 콘텐츠의 유비쿼터스 속성이 소비자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호 대한경영학회지 19 2 651-678 [2006]
  • 모바일 인터넷의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김호영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2 3 89-113 [2002]
  • 네트워크 발전에따른 스마트폰의 발전과 플랫폼 기술
    김영훈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15 1 1-9 [2011]
  •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초기 이용자들의스마트폰 채택 행동 연구
    손승혜 한국언론학보 55 2 227-251 [2011]
  • 그린IT 제품의 수용도에 영향을 미치는 실증연구
    장성희 산업경제연구 22 6 3227-3252 [2009]
  • 개인의 혁신성, 사회적 영향력,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인 이 스마트폰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최민수 [2011]
  • 개방형 모바일 환경에서 스마트폰 보안 기술
    김기영 정보보호학회지 19 5 21-28 [2009]
  • 『플랫폼전쟁』
    조용호 - [2011]
  • Understanding information technology usage : A test of computing models
    Taylor, S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6 2 144-176 [1995]
  • Two Structural Equation Models: LISREL and PLS Applied to Consumer Exit-Voice Theory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4 440-452 [1982]
  • Theoretical concepts, measurement, and meaning in : A second generation of multivariate analysis
    Bagozzi, R. P 24-38 [1982]
  • The partial least squares approach to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g. a. marcoulides
    Chin, W. W. 295-336 [1998]
  • The Computer of the 21st Century
    Weiser, M. Scientific American 265 3 66-76 [1991]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techniques and regression : Guidelines for research practice
    Gefen, D. Communications of Association for Information Systems 4 7 1-78 [2000]
  • Statistical power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2nd ed. )
    Cohen, J. O. - [1988]
  • Rust and tam in online shopping : An integrated model
    Gefen, D. Mis Quarterly 27 1 51-90 [2003]
  • Re-imagine! : Business excellence in a disruptive age
    Peters, T. - [2003]
  • Psychometric Theory(3rd ed.)
  • Problems in the measurement of latent variables in structural equations causal models
    Cohen, P. Applied Psychological Measurement 14 2 183-196 [1990]
  • Prediction of goal-directed behavior: Attitudes, intentions, and perceived behavioral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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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ls path modeling computational statistics and data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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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erformance-only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A replicatino and extension
    Brady, M. K. Journal of Business Reserch 55 17-31 [2002]
  • Perceived usefulness ease of use, and use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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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business : The race to mo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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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nformation quality for mobile internet services : A theoretical model with empirical vali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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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provements on cross validation : The 0. 632+ bootstrap 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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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trinsic and Intrinsic Motivation to Use Computers in the Workpl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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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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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ssentials of business information syste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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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imensions of consumer expert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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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iffusion of innovations, 4rd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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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eterminants of perceived ease of use : Integrating control, intrinsic motivation, and emotion into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Venkatesh, V. A. Information System Research 11 4 342-365 [2000]
  • Consumer Behaviour
    Engel, J. F. - [1995]
  • Belief attitude intentions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 [1975]
  • Apply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flow theory to online consumer behavior
    Koufaris, M.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13 2 205-223 [2002]
  • A theoretical extension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four longitudinal field studies
    Venkatesh, V. Management Science 46 1 186-204 [2000]
  • A survey of what customers want in a cell phone design
    Ling, C Behaviour and Information Technology 26 2 149-163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