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국 브랜드 커피와 지역기반 커피전문점의 비교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국 브랜드 커피와 지역기반 커피전문점의 비교' 의 참고문헌
-
패밀리레스토랑의 이용동기, 이용행태, 선택속성의 관계분석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인식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관광연구 26 1 183-199
[2011]
-
커피전문점의 소비자 선택속성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외식경영연구 10 4 237-252
[2007]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고객만족이 재방문과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광주지역 중심으로
-
-
지역기반 커피전문점과 전국체인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IP 분석
박진영
외식경영연구 13 3 7-24
[2010]
-
대학생의 커피전문점 이용 실태와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 성남 지역을 중심으로 -
박금미
한국식품영양학회지 23 1 52-62
[2010]
-
Testing the push and pull factors
Uysal, M.
Annals of Travel Research 21 4 844-846
[1994]
-
Motivation of pleasure travel and tourism In VNR's Encyclopedia of Hospitality and Tourism
-
-
An exploratory study of Taiwanese seniors' travel motivations and travel behavior
-
AHP를 이용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은용
호텔경영학연구 20 4 183-200
[2011]
-
A framework of tourist attractions research
Lew, A.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14 553-575
[1987]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국 브랜드 커피와 지역기반 커피전문점의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