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국 브랜드 커피와 지역기반 커피전문점의 비교

논문상세정보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국 브랜드 커피와 지역기반 커피전문점의 비교' 의 참고문헌

  • 패밀리레스토랑의 이용동기, 이용행태, 선택속성의 관계분석
    최영숙 [2008]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인식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관광연구 26 1 183-199 [2011]
  • 커피전문점의 소비자 선택속성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권경훈 [2008]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외식경영연구 10 4 237-252 [2007]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따른 고객만족이 재방문과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광주지역 중심으로
    김정희 [2010]
  • 지역기반 커피전문점과 전국체인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IP 분석
    박진영 외식경영연구 13 3 7-24 [2010]
  • 대학생의 커피전문점 이용 실태와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 성남 지역을 중심으로 -
    박금미 한국식품영양학회지 23 1 52-62 [2010]
  • Testing the push and pull factors
    Uysal, M. Annals of Travel Research 21 4 844-846 [1994]
  • Motivation of pleasure travel and tourism In VNR's Encyclopedia of Hospitality and Tourism
    Uysal, M. 798-810 [1993]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520-524 [1986]
  • An exploratory study of Taiwanese seniors' travel motivations and travel behavior
    Wu,C.E. - [2003]
  • AHP를 이용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은용 호텔경영학연구 20 4 183-200 [2011]
  • A framework of tourist attractions research
    Lew, A.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14 553-575 [1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