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방과후교육기관, 가정 간 연계를 통한 긍정적 행동지원이 경도정신지체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학교, 방과후교육기관, 가정 간 연계를 통한 긍정적 행동지원이 경도정신지체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학급차원의 긍정적인 행동지원이 문제행동을 보이는 초등학교 장애학생과 그 또래에 미치는 영향
김미선
특수교육학연구 40 2 355-376
[2005]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PBS)이 발당장애학생의 행동 및 또래의 상호작용행동에 미치는 효과
이인숙
특수교육연구 14 1 193-214
[2007]
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초등학교 학생들의 문제행동과 학교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김미선
특수교육학연구 41 3 207-227
[2006]
학교(school-setting)에서의 긍정적 행동지원(PBS)이 정신지체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효과
김정선
특수교육연구 12 1 305-338
[2005]
특수학교의 학급 내 문제행동에 관한 교사의 인식 분석
이효신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5 2 245-263
[2004]
장애아동 및 장애위험아동의 긍정적인 수업행동 향상을 위한 중재 고찰
이명희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6 2 181-200
[2005]
장애 유아 교육 환경에서의 긍정적인 행동지원의 실태 조사 연구
노진아
유아특수교육연구 9 3 23-39
[2009]
자폐유아를 위한 가정과 학교의 협력을 통한 긍정적 행동지원의 평가
이인숙
유아특수교육연구 8 2 65-96
[2008]
보편적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에 관한 문헌연구
김영란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10 4 81-106
[2009]
발달장애인을 위한 긍정적 행동지원의 고찰과 적용. 정신지체연구
이영철
정신지체연구 4 51-67
[2002]
다차원적인 긍정적 행동지원이 발달장애유아의 문제행동 및 유아에 대한 어머니와 교사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기능평가에 기초한 중재가 자폐성장애 아동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단국대학교 대학원
기능평가를 통한 선호 재료선택 미술활동이 자폐아동의 물건 던지기 행동에 미치는 효과
박주연
미술치료연구 14 1 65-82
[2007]
기능평가를 통한 긍정적 행동지원이 발달장애아동의 문제행동과 과제참여 행동에 미치는 효과
강영애
특수아동교육연구 8 4 75-96
[2006]
긍정적인 행동지원(PBS)의 이론과 실제. 제12회 특수교육과 학술특강
긍정적 행동지원이 중증 · 중복장애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효과
박현옥
시각장애연구 21 2 133-149
[2005]
긍정적 행동지원이 정신지체학생과 급우의 수업시간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발달장애아동의 학교생활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순천향대학교 대학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발달장애 초등학생의 학급 내 문제행동과 과제수행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단국대학교 대학원
긍정적 행동지원을 통한 정신지체학생의 습관성 문제행동 개선 효과.미간행 석사학위논문.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긍정적 행동지원을 통한 문제행동 중재가 중증 정신지체학생의 부적응 행동에 미치는 영향.미간행 석사학위논문.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긍정적 행동지원을 통한 문제행동 중재가 중증 정신지체학생의 부적응 행동에 미치는 영향
최진아
발달장애연구 10 2 1-29
[2006]
긍정적 행동지원(PBS)이 특수학교 전공과 정신지체 학생의 자위행동에 미치는 효과
김창호
특수교육학연구 44 3 149-167
[2009]
교사와 언어치료사간 협력적 자문모델을 이용한 교실중심언어중재가 다운증후군 아동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강혜경
특수교육연구 12 2 309-329
[2005]
가족이 참여한 긍정적 행동지원이 가정에서의 저녁 일과시간에 발생하는 자폐유아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문회원
유아특수교육연구 8 2 97-115
[2008]
가족이 참여하는 긍정적 행동 지원이 정신지체 초등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간행물
이화영
특수교육 3 1 103-123
[2004]
가족이 수행한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미선
시각장애연구 24 4 115-129
[2008]
가정과 유치원, 지역사회에서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유아의 바람직한 행동 및 문제행동에 미치는 효과
이인숙
유아특수교육연구 5 2 161-190
[2005]
Using staff and student time engaged in disciplinary procedures to evaluate the impact of school-wide PBS
Scott, T. M.
Journal of Positive Behavior Interventions 6 1 21-27
[2004]
The ADHD classroom kit:A whole-calssroom approach for managing disruptive behavior
Anhalt, K.
Psychology in the. Schools 35 1 67-79
[1998]
Primary prevention with children at risk for emotional or behavioral disorders:Data on a universal intervention for Head Start classrooms
Serna, L.
Behavioral Disorders 26 1 70-84
[2000]
Positive Behavior Support: Evolution of an Applied Science
Carr, E. G
Journal of Positive Behavior Interventions 4 1 4-16
[2002]
Nonaversive intervention for behavior problems:A manual for home and community
Maximizing student learning: The effects of a comprehensive school-based program for preventing problem behaviors
Nelson, J. R.
Journal of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 10 3 136-148
[2002]
Managing the behavior of children with ADD in inclusive classrooms: A collaborative approach
Xin, J. F.
Reclaiming Children and Youth 10 4 240-245
[2002]
Linking self-management procedures to functional analysis results
Kern, L.
Behavior Disorders 26 214-226
[2001]
Introduction to the special series on positive behavior support in schools
Sugai, G
Journal of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 10 3 130-135
[2002]
Functional assessment and program development for problem behavior
Effects of school-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strategies on an urban school playground
Franzen, K.
Journal of Positive Behavioral Interventions 10 3 150-161
[2008]
Educating exceptional children
Educating exceptional children
Assessment and intervention for children with the instructional curiculum.In J.Reichele & D.Wacker(Eds.).Communcitive Altrenatives to Chellenging Behavior:Integrating Functional Assessment and Intervention Strategies
A method to integate descriptive and experimental field studies at the level of date and empirical concepts
Bijou, S. W.
Journal of Application Behavior Analysis 1 175-191
[1968]
'
학교, 방과후교육기관, 가정 간 연계를 통한 긍정적 행동지원이 경도정신지체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