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서비스품질과 가맹본부에 대한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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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성순옥
김미애
주영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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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4605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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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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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5
No.
3
[
2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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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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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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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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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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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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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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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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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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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서비스품질과 가맹본부에 대한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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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운영 방식 도입을 통한 소규모 슈퍼마켓의 발전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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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민
유통연구 12 1 65-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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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경 쟁력 구성에 관한 연구
강창동
유통연구 13 5 73-90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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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광호
경영학연구 37 3 417-442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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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브랜드 커뮤니티의 이용욕구 충족과 커뮤니티 몰입의 관계: 의류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
홍희숙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7 4 51-89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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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화 브랜드 인지도와 지각된 가격 수준이 소비자 지각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준석
상품학연구 27 1 143-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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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의 신뢰 및 대리점의 공정성이 대리점의 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리점의 신뢰 및 대리점 만족을 매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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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연구 12 2 51-78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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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의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 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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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의 기능성 소재에 대한 지식과 기대수준에 따른 행동의도 차이
최라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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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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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주성
한국마케팅저널 4 4 51-74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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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Service Customers : The Value of Hard and Soft Attribu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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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brand credibility on consumer price sensitivity
Erdem Tulin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9 1-19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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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omological Net of Perceived Service Quality
Roest, He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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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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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oderating Effect of Prior Knowledge on Cue Utilization in Product Eval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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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ature, Purpose, and Find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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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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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ce as an Informational Cue: Effects on Product Evaluations. in: Consumer and Industrial Buying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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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Service Quality in HE: Is SERVQUAL the answer? Part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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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eping an Eye on the Mirror : Image and Identity in Organization Adaption
Dutton J. M.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34(3) 34 3 551-554
[1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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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Acquisition Behavior in Brand Choice Situ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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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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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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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4th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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