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서비스품질과 가맹본부에 대한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성순옥 김미애 주영진
    • 제어번호 104605403
    •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3 [ 2010 ]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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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서비스품질과 가맹본부에 대한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프랜차이즈 운영 방식 도입을 통한 소규모 슈퍼마켓의 발전방안
    오세조 유통연구 13 5 91-113 [2008]
  •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브랜드 자산, 내부브랜드 활동, 갈등 및 관계해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경민 유통연구 12 1 65-84 [2007]
  •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경 쟁력 구성에 관한 연구
    강창동 유통연구 13 5 73-90 [2008]
  • 컨테이너항만 서비스품질차원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선사의 규모와 컨테이너항만 입지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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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의류 브랜드 커뮤니티의 이용욕구 충족과 커뮤니티 몰입의 관계: 의류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
    홍희숙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7 4 51-89 [2007]
  • 스포츠화 브랜드 인지도와 지각된 가격 수준이 소비자 지각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준석 상품학연구 27 1 143-156 [2009]
  • 서비스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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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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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사의 신뢰 및 대리점의 공정성이 대리점의 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리점의 신뢰 및 대리점 만족을 매개로-
    배상욱 유통연구 12 2 51-78 [2007]
  • 대학의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 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태식 [2004]
  • 대학생의 기능성 소재에 대한 지식과 기대수준에 따른 행동의도 차이
    최라윤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1 2 262-270 [2009]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한국마케팅저널 4 4 51-74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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