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한 외국인의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패션문화 상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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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한 외국인의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패션문화 상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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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국가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오미영
광고학연구 14 1 149-177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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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국가이미지 제고활동 현황과 인식에 관한 연구
염성원
홍보학연구 7 2 99-142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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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청소년들의 한류 인식과한·중 청소년 교류 전망에 관한 연구
조혜영
청소년학연구 10 1 223-247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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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문화상품의 디자인 개발 진흥 정책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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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화 시대의 국가 마케팅 전략을 위한 국가이미지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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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특유의 능력 관점에서 글로벌 통신서비스사업의 연구- BT의 사례를 중심으로-
이위범
무역학회지 30 1 103-122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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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이미지 제고와 국가경쟁력 강화에 관한 실증연구-미국 언론 분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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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이미지 실태와 형성과정: 국가이미지 제고를 위한 해외홍보의 목표와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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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이미지 개선을 통한 국가경쟁력 강화 매커니즘-문화 Resource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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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nimosity model of foreign product purchase: an empirical test in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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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oving negative country images: Effects of decomposition, branding, and product experience
Tse,D.K.
Journal of International Marketing 1 4 25-48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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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country images: The role of country image in consumers' prototype product e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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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Bias in the Central American Common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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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the effects of country of origin labels: An information processing frame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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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country-of-origin and product-attribute information on product evaluation: An information processing perspective
Hong,S.T.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6 175-187
[1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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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t-west trading relationship: The importance of political freed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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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ss-cultural perspectives on motivation
Kim,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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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ry-of-origin effects on product evaluations
Bilkey,W.J.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13 1 8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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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ry image: Halo or summary construct?
Han, C. 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6 2 222-229
[1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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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e foreign products seen as national stereotyp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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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flexible model of consumer country-of-origin percep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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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 전남 문화산업 육성을 위한 전통문화 상품화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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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월드컵 개최로 인한 방한 외래관광객이 지각하는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 변화
김성섭
관광학연구 26 4 43-56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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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한 외국인의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패션문화 상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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