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상의 체험의 유형화와 체험이 웹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슈미트(Schmitt, 1999)의 총체적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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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상의 체험의 유형화와 체험이 웹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슈미트(Schmitt, 1999)의 총체적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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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요소(4Es)가 체험즐거움, 만족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을 중심으로
박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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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 기업의 웹 자산의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 미국 온라인 쇼핑객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
주근희
광고학연구 20 3 77-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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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특성 변수가 웹 브랜드자산 형성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동궁
마케팅연구 17 3 123-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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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포털뉴스의 댓글이 수용자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국내 유명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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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의 경험적 접근방법 및 그 활용방안에 관한 비판적 고찰
이진용
아시아마케팅저널 5 2 1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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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의 이용동기와 충족도가 온라인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과정에 대한 구조적 차원의 연구 : 상호작용성과 커뮤니티 몰입의 매개변인을 중심으로
이경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6 2 77-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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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의 방향성에 따른 긍정 대 부정의 비율이 사후후기의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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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마케팅의 효과에 관한 연구: 스타벅스 커피(Starbucks Coffee) 소비자 분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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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Beginnersguide to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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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상의 체험의 유형화와 체험이 웹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슈미트(Schmitt, 1999)의 총체적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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