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접점에서 브랜드 명성과 사회적 지지 메시지의 역할 : 메시지 측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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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 접점에서 브랜드 명성과 사회적 지지 메시지의 역할 : 메시지 측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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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희소성 메시지와 프레이밍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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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관계의 질의 조절효과: 한국과 중국의 비교연구
    윤성욱 마케팅관리연구 13 3 57-77 [2008]
  • 판매원 언어적 메시지의 측면성 효과: 설득지식과 쇼핑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성욱 소비자학연구 22 3 297-316 [2011]
  • 판매원 신뢰 차원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업종과 개인주의의 조절효과
    문연희 유통연구 16 3 77-104 [2011]
  • 케이블 TV홈쇼핑 여행상품판매 쇼호스트의 구매설득메시지에 나타난 소구전략 유형에 관한 연구 - 언어수사적 내용분석을 바탕으로 -
    이정헌 관광연구논총 22 2 99-126 [2010]
  • 제품유형과 메시지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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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보원, 메시지의 유형 및 수신자 성향에따른 구전효과 연구영화에 대한 온라인 비평을 중심으로
    김세준 광고연구 96 96 100-136 [2013]
  •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성률 마케팅연구 27 1 45-66 [2012]
  •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제품관여도, 조절초점,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창조 아시아마케팅저널 13 3 209-231 [2011]
  • 신제품 출시시 비교광고와 메시지 측면성 효과: 제품특성의 조정역할
    이문규 광고학연구 13 2 113-145 [2002]
  • 소비자-기업 동일시가 소비자의 제품평가와 행위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마케팅연구 19 4 55-78 [2004]
  •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김상희 소비자학연구 18 1 97-131 [2007]
  • 서비스접점에서 고객의 상황에 따른 판매원의 설득전략
    유애리 소비자학연구 23 4 45-78 [2012]
  • 반응과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 신뢰성과 매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숙희 경영과 정보연구 32 2 289-314 [2013]
  • 명화 차용 형태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주우진 소비자학연구 21 4 43-69 [2010]
  • 광고의 혼잡도, 광고모델 유형, 광고수용자 성별이 TV 광고의 이월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자동차 광고를 중심으로
    임정일 광고학연구 24 3 7-31 [2013]
  • 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유창조 광고학연구 16 5 249-263 [2005]
  • 광고가 구매 후 후회해소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지지 메시지의 광고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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