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접점에서 브랜드 명성과 사회적 지지 메시지의 역할 : 메시지 측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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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접점에서 브랜드 명성과 사회적 지지 메시지의 역할 : 메시지 측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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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소성 메시지의 유형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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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소성 메시지와 프레이밍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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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8 2 183-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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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관계의 질의 조절효과: 한국과 중국의 비교연구
윤성욱
마케팅관리연구 13 3 57-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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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 언어적 메시지의 측면성 효과: 설득지식과 쇼핑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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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 신뢰 차원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업종과 개인주의의 조절효과
문연희
유통연구 16 3 77-10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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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 TV홈쇼핑 여행상품판매 쇼호스트의 구매설득메시지에 나타난 소구전략 유형에 관한 연구 - 언어수사적 내용분석을 바탕으로 -
이정헌
관광연구논총 22 2 99-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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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유형과 메시지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차이
도가흰
광고연구 97 97 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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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원, 메시지의 유형 및 수신자 성향에따른 구전효과 연구영화에 대한 온라인 비평을 중심으로
김세준
광고연구 96 96 100-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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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성률
마케팅연구 27 1 45-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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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제품관여도, 조절초점,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창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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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출시시 비교광고와 메시지 측면성 효과: 제품특성의 조정역할
이문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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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기업 동일시가 소비자의 제품평가와 행위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마케팅연구 19 4 55-78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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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김상희
소비자학연구 18 1 97-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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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에서 고객의 상황에 따른 판매원의 설득전략
유애리
소비자학연구 23 4 45-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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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과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 신뢰성과 매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숙희
경영과 정보연구 32 2 289-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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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화 차용 형태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주우진
소비자학연구 21 4 4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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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혼잡도, 광고모델 유형, 광고수용자 성별이 TV 광고의 이월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자동차 광고를 중심으로
임정일
광고학연구 24 3 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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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유창조
광고학연구 16 5 249-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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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가 구매 후 후회해소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지지 메시지의 광고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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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Regulatory Focus on the Effects of Two-Sided Adverti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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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Preference Heterogeneity and Source Characteristics on Ad Processing and Judgements about Endors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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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iveness of Supportive and Refutational Defenses in Immunizing and Restoring Beliefs Against Persua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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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Interaction between Customer and Service Provider on Service Value in the Service Enco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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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Judgement: Assimilation and Contrast Effects in Communication and Attitude 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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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Influence : Compliance and Conform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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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utation: Realizing Value from the Corporate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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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wer Reduces the Press of the Situation: Implications for Creativity, Conformity, and Disson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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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uasion: Advances through Meta-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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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nverbal Behavior and Self-Pres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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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rating Roles of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Advertising Presentation Format on the Effectiveness of Two-sided Advertis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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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guistic·Cultural knowledge and Commun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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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ar and Loving in Las Vegas : Evolution, Emotion, and Persua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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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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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ribution Theory and Advertiser Credi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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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Brand Royalty : An Empirical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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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Integrative Framework for Understanding Two-Sided Persua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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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Structural Antecedents of Attitude Toward the Ad in an Advertising Pretesting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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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Effectiveness of Two -Sided Ads: The Role of Type of Attribute, Correlation, and Invol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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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접점에서 브랜드 명성과 사회적 지지 메시지의 역할 : 메시지 측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