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과 팀 브랜드 이미지의 관계 : 구단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프로농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과 팀 브랜드 이미지의 관계 : 구단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행정자치부 팀제 도입 이후의 성과와 변화상
    변성완 임금연구 13 2 82-93 [2005]
  • 프로축구팀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팀 이미지와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기훈 한국체육학회지 47 2 223-233 [2008]
  • 프로야구구단 CSR활동의 적합성 인식이 스포츠팬의 태도와 행동의사에 미치는 영향
    박상윤 [2009]
  • 박사
  • 프로스포츠구단의 구단아이덴티티, 구단평판과 브랜드자산 간의 관계 연구
    고성은 [2009]
  •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십의 지각된 촉진과 기업이미지,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와의 관계
    김민철 한국체육학회지 46 5 293-304 [2007]
  • 프로농구단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연고지역 주민의 태도와 팀이미지, 팀동일시, 팀충성도와의 관계
    유용상 한국체육학회지 47 4 187-199 [2008]
  • 윈윈전략으로서의 사회공헌활동 현황과 시사점
    최숙희 - [2004]
  • 소비자행동론: 전략적 접근
    김성환 - [2007]
  •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분석
    한동우 한국비영리연구 2 2 125-160 [2003]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가치에 의한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김재휘 광고연구 69 69 33-54 [2005]
  • 기업의 스포츠부문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효과: 기업 소재 도시와 타 도시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용상 한국체육학회지 47 1 175-185 [2008]
  • 기업의 사회책임활동이 구매 의도에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한은경 광고연구 60 2003 155-177 [2003]
  • 기업의 사회책임활동(CSR)이 기업 이미지와 명성에 미치는 영향
    배현미 [2008]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의 효과에 관한 연구: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KKG)20년 활동 사례를 중심으로
    신강균 광고학연구 14 5 205-221 [2003]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윤각 광고연구 75 163-186 [2007]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척도 개발
    김해룡 마케팅연구 20 2 67-87 [2005]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의 평판 - 도요타와 현대차의 비교 연구 -
    최영진 사회과학연구 17 2 194-238 [2009]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유형이 기업평판, 사회적 연결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실증연구
    서구원 광고학연구 19 4 149-163 [2008]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뉴스보도 유형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유지수 광고학연구 19 2 43-78 [2008]
  • 기업의 공익활동 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의 차이가 제품 광고에 대한 인지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자선적 공익활동과 기능적 공익활동의 특성을 중심으로
    조형오 홍보학연구 10 1 5-39 [2006]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사회적 책임 유형과 주제가 기업평판과 사회적 연 결감에 미치는 영향
    진용주 [2009]
  • 기업 위기발생시 평판 정도에 따른 기업이미지 연구
    신인호 [2009]
  • 기업 아이덴티티, 이미지 및 평판 간의 관계에 대한 상호지향적 접근: 지상파 방송기업(KBS, MBC, SBS)의 내․외부 이해관계자를 중심으로
    장우성 [2006]
  • 국가 및 브랜드 이미지가 기업평 판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현대 및 기아자동차에 대한 외국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문윤택 [2007]
  • 공영방송(KBS와 MBC) 내부직원의 기업 아이덴티티와 평판 간의 관계: 조직 일체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장우성 한국광고홍보학보 10 1 58-98 [2008]
  • What's in a name? Reputation buliding and corporate strategy
    Fombrun, C. J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3 2 233-258 [1990]
  • The roles of brand equity and corporate reputation in CRM: A chiness study
    Wang, Y Corporate Reputation Review 9 3 179-197 [2006]
  •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donations to corporate-supported nonprofits
    Lichtenstein, Donald. R Journal of Marketing 68 4 16-32 [2004]
  • The Role of Marketing Actions with A Social Dimension : Appeals to the Institutional Environment
    Handelman, J.M. Journal of Marketing 63 33-44 [1999]
  • The Competitive Advantage of Corporate Philanthrop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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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Company and the Product: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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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SS. AMOS에 의한 사회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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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Kline, R. B. - [1998]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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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ultivariate Data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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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products and marke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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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ournalist’s Evaluation of Corporate Reputations
    Dowling, G. R. Corporate Reputation Review 7 2 196-205 [2004]
  • Fame and fortune: How successful companies build winning reptations
    Fombrun, C. J - [2003]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s
    Form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39-50 [1981]
  • 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en, S.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38 2 225-243 [2001]
  • Creating corporate reputations: Identity, image, and performance
    Dowling, G. R. -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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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rporate reputation: seeking a definition. Corporate commun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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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oing the Most Good for Your Company and Your Cause
    Kotler, P. - [2005]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ractices, Corporate Identity, and Purchanse Intention: A Dual Process Model
    David, P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7 3 291-313 [2005]
  • Consumers' perception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ies - A cross-cultural comparison-
    Maignan I. Journal of Business Ethics 30 1 57-72 [2001]
  • Consumers evaluations of socially responsible activities in retailing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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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 CSR 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기한 251-270 [2009]
  • CEO평판이 기업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철수연구소와 엔씨소프트 중심으로
    변삼문 [2005]
  • An examination of seletcet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Yoo, 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2 195-211 [2000]
  • AMOS 7.0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 [2007]
  • A Three-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
    Carroll, A. B.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4 4 497-505 [1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