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과 팀 브랜드 이미지의 관계 : 구단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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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농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과 팀 브랜드 이미지의 관계 : 구단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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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자치부 팀제 도입 이후의 성과와 변화상
변성완
임금연구 13 2 82-93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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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축구팀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팀 이미지와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기훈
한국체육학회지 47 2 223-233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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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야구구단 CSR활동의 적합성 인식이 스포츠팬의 태도와 행동의사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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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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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포츠구단의 구단아이덴티티, 구단평판과 브랜드자산 간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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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십의 지각된 촉진과 기업이미지,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와의 관계
김민철
한국체육학회지 46 5 293-304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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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농구단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연고지역 주민의 태도와 팀이미지, 팀동일시, 팀충성도와의 관계
유용상
한국체육학회지 47 4 187-19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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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헌활동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분석
한동우
한국비영리연구 2 2 125-160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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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가치에 의한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김재휘
광고연구 69 69 33-54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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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스포츠부문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효과: 기업 소재 도시와 타 도시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용상
한국체육학회지 47 1 175-185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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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책임활동이 구매 의도에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한은경
광고연구 60 2003 155-177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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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책임활동(CSR)이 기업 이미지와 명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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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의 효과에 관한 연구: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KKG)20년 활동 사례를 중심으로
신강균
광고학연구 14 5 205-221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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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윤각
광고연구 75 163-186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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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척도 개발
김해룡
마케팅연구 20 2 67-87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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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의 평판 - 도요타와 현대차의 비교 연구 -
최영진
사회과학연구 17 2 194-238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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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유형이 기업평판, 사회적 연결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실증연구
서구원
광고학연구 19 4 149-163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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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뉴스보도 유형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유지수
광고학연구 19 2 43-78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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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공익활동 유형에 따른 소비자 인식의 차이가 제품 광고에 대한 인지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자선적 공익활동과 기능적 공익활동의 특성을 중심으로
조형오
홍보학연구 10 1 5-39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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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사회적 책임 유형과 주제가 기업평판과 사회적 연 결감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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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위기발생시 평판 정도에 따른 기업이미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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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아이덴티티, 이미지 및 평판 간의 관계에 대한 상호지향적 접근: 지상파 방송기업(KBS, MBC, SBS)의 내․외부 이해관계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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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및 브랜드 이미지가 기업평 판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현대 및 기아자동차에 대한 외국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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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방송(KBS와 MBC) 내부직원의 기업 아이덴티티와 평판 간의 관계: 조직 일체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장우성
한국광고홍보학보 10 1 58-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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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s in a name? Reputation buliding and corporate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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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s of brand equity and corporate reputation in CRM: A chiness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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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donations to corporate-supported nonprofi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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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Marketing Actions with A Social Dimension : Appeals to the Institutional Environ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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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petitive Advantage of Corporate Philanthrop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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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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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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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 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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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평판이 기업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철수연구소와 엔씨소프트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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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amination of seletcet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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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ree-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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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농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과 팀 브랜드 이미지의 관계 : 구단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