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물리적 환경이 고객감정반응, 한국 관광 쇼핑이미지 및 쇼핑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
-
저자
체첸
정희경
유종식
한희섭
-
제어번호
104297369
-
학술지명
호텔경영학연구
-
권호사항
Vol.
26
No.
8
[
2017
]
-
발행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kht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5-169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7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면세점 물리적 환경이 고객감정반응, 한국 관광 쇼핑이미지 및 쇼핑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의 분위기가 감정반응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주현식
호텔경영학연구 18 6 91-106
[2009]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 반응, 고객만족, 재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항공사를 중심으로
권명옥
관광경영연구 19 2 1-30
[2015]
-
한국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숙
무역통상학회지 14 2 51-81
[2014]
-
음식축제의 물리적 환경과 지역이미지와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양길승
관광연구저널 29 3 93-107
[2015]
-
온·오프라인 매장 쇼핑고객의 지배력, 환기, 즐거움 등 감정요인간의 인과관계와 이들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 분석
이지훈
마케팅관리연구 16 1 89-123
[2011]
-
예술관광 체험에서 감정반응의 역할, 제주 난타 공연을 중심으로
장애옥
한국관광학회 69 1 285-296
[2011]
-
소셜 게임 이용자의 자기결정성요인, 감정반응요인 및 만족도와의 구조적 관계
배재권
로고스경영연구 11 2 55-80
[2013]
-
-
부산지역 면세점의 물리적 특성과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가령
관광레저연구 20 4 87-102
[2008]
-
백화점의 물리적환경,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 중 비교를 중심으로
김원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12 761-770
[2012]
-
방한 외국인 쇼핑관광 서비스품질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김기현
호텔경영학연구 23 4 181-196
[2014]
-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업종간 비교
이유재
마케팅연구 13 1 61-86
[1998]
-
-
매장의 특징, 매장 내 감정 및 쇼핑 행위에 관한 구조적 연구
유창조
마케팅연구 12 2 1-27
[1997]
-
국내외여행객의 시내면세점 활용과 그 시사점에 관한 연구
정재완
무역학회지 37 4 73-95
[2012]
-
고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호텔경영학연구 17 3 71-85
[2008]
-
고객의 지각된 쇼핑경험에 대한 마케팅 이론적 접근
윤성준
아시아마케팅저널 10 1 95-131
[2008]
-
-
“서비스관계에 따라 서비스 품질,서비스가치,감정반응 및 명성이 고객 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
Tourist shoppers' satisfaction with regional shopping mall experiences, International Journal of Culture
-
The role of the environment in marketing service: the consumer perspective, in The Service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
The influence of the physical environment in offices
Davis, T. R.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9 2 271-283
[1984]
-
The influence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erences &store image
Baker,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4 328-339
[1994]
-
Store atmosphere & purchasing behavior
-
Store Atmosphere, An Environmental Psychology
-
Shopping tourism, retailing, and leisure (Vol. 23)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
Enduring involvement with shopping
Bergadaa, M.
The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135 1 17-25
[1995]
-
Cross border shopping A North American perspective
-
Core affect, prototypical emotional episodes, &other things called emotion, dissecting the elephant
Russell, J. A.
Journal of personality & social psychology 76 5 805-
[1999]
-
Control &affect, the influence of feeling in control of the retail environment on affect, involvement, attitude, & behavior
Ward, J. C.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4 2 139-144
[2001]
-
Consumer attitudes towards multi-channel retailers' Web sites, The role of involvement, brand attitude, Internet knowledge & visit duration
-
Atmospheric effects on shopping behavior, a review of the experimental evidence
-
Analyzing models with unobserved variables: Analysis of covariance structures in Social Measurement: Current Issues
-
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
Adapting to a retail environment, Modeling consumer, environment interactions
Massara, F.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3 7 673-681
[2010]
-
Accounting for temporality in servicescape effects on consumers' service evaluations
-
A Motivation-Based Shopper Typology
'
면세점 물리적 환경이 고객감정반응, 한국 관광 쇼핑이미지 및 쇼핑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