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학습을 활용한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
과제 학습을 활용한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초․중학생들의 과학 탐구 능력 측정 도구의 개발
권재술
한국과학교육학회지 14 3 251-264
[1994]
-
제7차 교육과정의 초등학교 과학과 교과서 단원에 따른 과제 학습 주제 개발
권난주
경인교육대학교 과학교육논총 16 243-259
[2004]
-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교육부 고시 제1997-15호)
-
웹 기반 과제 학습이 아동의 학업 성취와 학습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수준별 학습 과제 적용이 체육 학습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수준별 문제 만들기 과제 학습이 자기주도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
국가수준의 과학에 관련된 정의적 특성의 평가체제 개발
김효남
한국과학교육학회지 18 3 357-369
[1998]
-
-
과학적 소양과 심화․보충 지도를 위한 효과적인 과학 교수전략으로서 과제 학습의 제안
권난주
인천교육대학교 과학교육논총 245-263
[2003]
-
과제중심 수업이 고등학생의 영어 표현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
과제를 활용한 초등학교 영어과와 타 교과의 통합 지도방안
-
-
과제 학습을 이용한 지리과 탐구력 신장에 관한 연구
-
과제 학습과 학교 수업을 연계한 음악 감상 지도방안
-
공통과학 지구과학단원의 과제 학습을 통한 과학 탐구 능력 신장에 관한 연구
-
Teaching physics and the arts
-
Formal education, informal education and the public understanding of science
-
A framework for task-based learning
'
과제 학습을 활용한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