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학습을 활용한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과제 학습을 활용한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초등학교 교사용 지도서 과학 6-1
  • 초․중학생들의 과학 탐구 능력 측정 도구의 개발
    권재술 한국과학교육학회지 14 3 251-264 [1994]
  • 제7차 교육과정의 초등학교 과학과 교과서 단원에 따른 과제 학습 주제 개발
    권난주 경인교육대학교 과학교육논총 16 243-259 [2004]
  •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교육부 고시 제1997-15호)
    교육부 - [1997]
  • 웹 기반 과제 학습이 아동의 학업 성취와 학습 태도에 미치는 효과
    최은희 [2004]
  • 수준별 학습 과제 적용이 체육 학습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진효 [2005]
  • 수준별 문제 만들기 과제 학습이 자기주도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이초영 [2004]
  • 국가수준의 과학에 관련된 정의적 특성의 평가체제 개발
    김효남 한국과학교육학회지 18 3 357-369 [1998]
  • 교육학 대사전
  • 과학적 소양과 심화․보충 지도를 위한 효과적인 과학 교수전략으로서 과제 학습의 제안
    권난주 인천교육대학교 과학교육논총 245-263 [2003]
  • 과제중심 수업이 고등학생의 영어 표현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변영민 [2002]
  • 과제를 활용한 초등학교 영어과와 타 교과의 통합 지도방안
    김진경 [2003]
  • 과제 학습을 통한 환경교육 프로그램 개발
    박영혜 [2003]
  • 과제 학습을 이용한 지리과 탐구력 신장에 관한 연구
    권혁렬 [1998]
  • 과제 학습과 학교 수업을 연계한 음악 감상 지도방안
    김은아 [1999]
  • 공통과학 지구과학단원의 과제 학습을 통한 과학 탐구 능력 신장에 관한 연구
    김소영 [2002]
  • Teaching physics and the arts
    Rossing, T. D. 92-96 [2001]
  • Formal education, informal education and the public understanding of science
    Dillon, J. 33-42 [2003]
  • A framework for task-based learning
    Willis, J. - [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