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품질 문헌연구: 국내연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반응의 관련성 분석
안홍복
경영연구 19 1 163-186
[2004]
-
호텔 종사원의 직무특성 인지도와 서비스품질의 관계: 성과 재직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안관영
대한경영학회지 17 5 2161-2181
[2004]
-
호텔 종사원의 조직몰입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및 성의 조절효과
안관영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8 2 129-138
[2006]
-
호텔 서비스제공자의 셀프리더십이 서비스회복과 직무만족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문식
경영연구 21 2 201-231
[2006]
-
호텔 관리자의 리더십유형이 서비스 인카운터상에 있는 종사원의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김상호
경영교육논총 38 38 245-265
[2005]
-
항만물류 서비스 품질 분석을 위한 DMQFD 모형의 개발
송서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30 3 62-70
[2007]
-
항공화물운송서비스 품질에 대한 서비스 이용자와 제공자간의 중요도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전일수
대한교통학회지 22 5 35-45
[2004]
-
항공서비스품질의 경쟁력
이상석
품질경영학회지 24 4 124-139
[1996]
-
항공사 여승무원의 외적용모 품질 구성요인과 고객만족 및 서비스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장대성
대한경영학회지 16 7 20-2528
[2003]
-
한국 보험산업의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정우
품질경영학회지 31 1 42-61
[2003]
-
-
한국 경영학계의 리더십 연구 30년: 문헌 검증 및 비판
-
퍼지수를 이용한 서비스 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이석훈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7 3 66-74
[2004]
-
퍼지수를 이용한 공공부문의 서비스 품질 속성 분석에 관한 연구
이석훈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7 4 94-104
[2004]
-
퍼지 이론과 AHP를 이용한 서비스품질 측정
이회식
생산성논집 21 2 37-64
[2007]
-
패스트푸드점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대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2 5 263-272
[2007]
-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지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장대성
경영학연구 33 6 1711-1733
[2004]
-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미영
경영교육논총 44 44 65-92
[2006]
-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남외자
대한경영학회지 17 2 627-642
[2004]
-
패밀리 레스토랑 웹 사이트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조춘봉
서비스경영학회지 6 1 143-161
[2005]
-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서문식
마케팅연구 17 4 47-75
[2002]
-
택배 산업에서의 물류 서비스 품질 측정
최성운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5 4 219-228
[2003]
-
직속상사의 변혁적 리더십과 종업원의 팔로워십 특성에 따른 종업원만족이 고객 인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창적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7 1 55-91
[2006]
-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건실
산업경제연구 17 4 1171-1194
[2004]
-
지식정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품질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박혜민
e-비즈니스연구 8 2 161-183
[2007]
-
지각된 의료서비스 품질이 환자만족 및 후속행동에 미치는영향
김종호
마케팅관리연구 9 1 1-28
[2004]
-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조직 및 전공몰입을 통해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진철
산업경제연구 20 2 761-785
[2007]
-
종업원 임파워먼트와 서비스품질의 관계 및 재직기간의 조절효과
안관영
품질경영학회지 31 4 19-35
[2003]
-
조직시민행동과 서비스품질 제고방안 : 행동수정모형의 적용을 중심으로
안관영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9 5 147-156
[2007]
-
조직공정성과 서비스품질의 관계에 있어 상급자 신뢰의 매개효과
안관영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9 2 67-74
[2006]
-
제조기업 종업원의 내부서비스품질이 직무몰입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S사를 중심으로-
정해경
경영연구 22 3 233-257
[2007]
-
정보통신 분야 종사자의 내부마케팅노력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효과
안관영
품질경영학회지 35 4 78-88
[2007]
-
점포충성도에서 인지적 비용과 서비스 품질의 역할: 전자제품 소매 유통점에서 구매고객과 잠재고객의 모델 비교를 중심으로
최자영
유통연구 10 4 89-111
[2005]
-
전자상거래에서 신뢰의 구축 정도와 방법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창적
품질경영학회지 31 2 51-68
[2003]
-
전자상거래 서비스 품질 인증에 관한 연구
최덕원
품질경영학회지 33 2 1-12
[2005]
-
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 국제아트페어(KIAF)를 중심으로-
조철호
서비스경영학회지 8 2 151-174
[2007]
-
재래시장의 서비스 품질이 거래관계의 질과 고객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형석
유통연구 12 1 85-104
[2007]
-
자기효능감과 서비스 품질이 e-학습 시스템의 사용용이성과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이웅규
정보시스템연구 12 2 41-56
[2003]
-
일식 레스토랑의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대한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안효주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9 2 149-160
[2004]
-
인터넷전화서비스 품질결정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민재형
경영과학 23 3 133-156
[2006]
-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전이 서비스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승제
e-비즈니스연구 7 1 113-131
[2006]
-
인터넷뱅킹 사이트의 서비스품질과 인터넷 이용자 개인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병호
정보시스템연구 14 1 197-226
[2005]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박명호
경영연구 18 1 25-48
[2003]
-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종훈
정보시스템연구 15 1 21-48
[2006]
-
인터넷 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인지된 커뮤니티 유형의 조절효과
김정욱
한국경영과학회지 30 2 169-184
[2005]
-
인터넷 쇼핑몰 고객관계의 질에 대한 서비스품질 차원별 영향 및 이용기간의 조절역할
全冬梅
유통비지니스리뷰 10 2 99-120
[2005]
-
인터넷 뱅킹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노영
e-비즈니스연구 6 3 221-247
[2005]
-
인터넷 게임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이진수
대한경영학회지 18 3 1025-1045
[2005]
-
인천국제공항의 화물운송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최병권
무역상무연구 33 167-190
[2007]
-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서비스 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홍석진
대한교통학회지 25 1 81-91
[2007]
-
인천국제공항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장대성
경영학연구 32 4 983-999
[2003]
-
이사화물서비스의 서비스 품질과 가치 -서비스 생산성에 대한 시사점-
김희탁
생산성논집 20 3 123-147
[2006]
-
의료서비스 품질요인이 환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ERVPERF 척도를 중심으로
한상숙
품질경영학회지 35 1 61-72
[2007]
-
의료서비스 품질, 재이용의도, 구전효과사이의 인과관계 모형 연구 - 종합전문병원과 전문병원을 중심으로 -
설상철
대한경영학회지 17 4 1485-1512
[2004]
-
은행산업의 서비스품질 경쟁전략과 전환장벽에 관한 연구:국내 은행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유한주
품질경영학회지 33 4 55-74
[2005]
-
유통환경에서 외부서비스품질의 결정요인:내부서비스품질, 직무성과, 직무만족, 삶의 만족
김정희
마케팅관리연구 8 1 2-54
[2003]
-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미영
서비스경영학회지 8 2 79-103
[2007]
-
유통업의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서 성의 조절효과
허정옥
대한경영학회지 16 7 12-2367
[2003]
-
유통산업의 서비스품질 수준 비교와 전환장벽에 관한 연구 -백화점과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유한주
품질경영학회지 32 2 109-131
[2004]
-
유아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치원과 보육기관 비교 분석
최성용
품질경영학회지 34 2 48-67
[2006]
-
온라인민원서비스품질 측정모형 연구
김성홍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8 3 77-104
[2007]
-
온라인 교육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이진수
대한경영학회지 20 3 1169-1192
[2007]
-
소매환경에서 유통서비스품질상황요인이 유통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황용철
마케팅관리연구 12 2 77-103
[2007]
-
서비스품질의 연구동향과 과제
박광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1 3 28-55
[2001]
-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 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최동오
산업경제연구 19 1 373-387
[2006]
-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송윤헌
경영학연구 35 4 1261-1280
[2006]
-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관계 및 성별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안관영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9 3 127-133
[2007]
-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비평적 고찰 호텔 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방향 제시
김희탁
품질경영학회지 26 4 29-50
[1998]
-
서비스품질 측정모델의 적용 에 관한 문헌연구
김용준
산업기술연구 11 45-60
[1998]
-
서비스대상 수상이 서비스경영품질과 고객인지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말콤볼드리지 국가품질상 기준으로-
서창적
서비스경영학회지 8 2 105-131
[2007]
-
서비스 품질경영시스템의 효율성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시청과 도청의 서비스품질 만족도지수를 중심으로
유한주
품질경영학회지 35 3 21-36
[2007]
-
서비스 품질 평가에 따른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항공사 서비스 속성을 중심으로
변광민
대한경영학회지 19 1 141-157
[2006]
-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의 서비스 품질 지각에 미치는 영향
김정욱
마케팅관리연구 11 2 153-172
[2006]
-
서비스 접점 종업원에 대한 보상과 권한위임이 서비스품질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형석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215-240
[2005]
-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중요도에 관한 연구
이진수
서비스경영학회지 7 1 3-23
[2006]
-
서비스 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오
서비스경영학회지 8 1 79-110
[2007]
-
삼각퍼지수와 어의차이 척도를 이용한 서비스 품질 측정
이석훈
품질경영학회지 32 3 182-197
[2004]
-
사후서비스부문의 서비스품질 최적화를 위한 서비스사슬관리 구축
이철규
품질경영학회지 33 4 12-20
[2005]
-
사용자 중심의 광대역통합망 서비스 품질척도 연구
은현지
경영과학 23 3 119-132
[2006]
-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창적
서비스경영학회지 8 1 111-135
[2007]
-
블로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조철호
품질경영학회지 35 1 35-51
[2007]
-
병원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미치는 영향
조철호
서비스경영학회지 7 4 83-108
[2006]
-
병원 서비스품질 차이요인에 관한 연구
박진영
품질경영학회지 32 3 45-61
[2004]
-
변호사 서비스품질 측정방법 규명에 관한 연구 (SERVQUAL과 SERVPERF 중심으로)
장대성
대한경영학회지 20 6 3115-3131
[2007]
-
백화점 서비스품질 측정과 인구통계변수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용
산업경제연구 16 2 9-138
[2003]
-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필순
경영교육논총 47 47 69-92
[2007]
-
미용보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명자
경영교육논총 46 46 107-122
[2007]
-
미국 공공도서관의 인터넷 서비스 품질 평가에 대한 연구
장윤금
정보관리학회지 22 1 267-285
[2005]
-
물류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안운석
품질경영학회지 32 4 30-47
[2004]
-
물류서비스제공자(3PL)와 이용자간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식의 차이 연구
김혜진
대한교통학회지 25 5 7-14
[2007]
-
물류서비스 품질과 결과변수 간의 영향분석
박정희
경영연구 22 2 203-239
[2007]
-
무인경비 서비스의 서비스품질 차원과 측정에 관한 연구
홍성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7 4 75-96
[2006]
-
무역포탈사이트 서비스品質이 中小企業 輸出成果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문희철
무역상무연구 34 135-156
[2007]
-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품질 측정 및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윤서
품질경영학회지 35 2 63-83
[2007]
-
모바일 서비스 품질의 구조
김대업
서비스경영학회지 7 3 51-82
[2006]
-
모바일 뱅킹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 및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영택
대한경영학회지 20 6 2855-2877
[2007]
-
리더십 유형이 임파워먼트, 직무태도,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시정
서비스경영학회지 7 4 3-27
[2006]
-
리더쉽과 서비스품질의 관계에 대한 연구
안관영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7 1 15-23
[2004]
-
-
도서관 서비스 품질평가 도구로서 LibQUAL+TM에 대한 재평가
박지홍
정보관리학회지 24 2 5-27
[2007]
-
대학에서의 내부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종현
경영교육논총 45 45 47-82
[2007]
-
대학수준에서 인터넷 강의와 강의실 강의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윤재홍
품질경영학회지 34 4 65-77
[2006]
-
대학교육의 서비스 품질 요인에 관한 연구
임재화
경영교육논총 36 36 303-324
[2004]
-
대학교육 생산성 향상을 위한 서비스품질 관련 변인간의 인과모형 연구
이경철
생산성논집 21 2 1-35
[2007]
-
다구찌 방법을 적용한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 측정 방법론
서광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7 3 45-51
[2004]
-
내부서비스품질과 관련 변수들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강기두
품질경영학회지 33 3 1-18
[2005]
-
내부서비스품질 측정 도구의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강기두
품질경영학회지 34 2 77-97
[2006]
-
금융기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임용택
산업경제연구 20 6 2485-2508
[2007]
-
국제선 항공 서비스품질 척도 개발
지성구
산업경제연구 18 3 1179-1201
[2005]
-
국제공항 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인천 및 김포국제공항을 대상으로-
장대성
품질경영학회지 32 2 59-76
[2004]
-
국내선 항공사 인터넷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오지경
대한경영학회지 20 4 1601-1625
[2007]
-
국내 이동통신 멤버십프로그램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백천현
경영과학 23 1 115-133
[2006]
-
관광지의 서비스품질 측정척도 개발
장경수
대한경영학회지 16 7 2-2149
[2003]
-
공연장의 서비스 품질 척도 개발
김소영
경영연구 21 4 305-327
[2006]
-
-
공공도서관의 서비스품질이 이용자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동근
정보관리학회지 22 4 61-78
[2005]
-
골프장 서비스품질,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간의 관계
이상석
품질경영학회지 32 3 10-28
[2004]
-
고속철도 서비스 품질과 만족에 관한 실증 연구
노미진
산업경제연구 18 4 1693-1718
[2005]
-
고객의 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이 서비스 품질지각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경영학연구 33 2 6-6
[2004]
-
고객상담 서비스품질 개선을 위한 인적오류 분석
박웅희
품질경영학회지 34 4 78-92
[2006]
-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박병호
품질경영학회지 33 3 47-58
[2005]
-
情報시스템監理의 서비스品質 決定要因에 관한 硏究
구자환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6 2 33-55
[2005]
-
-
-
-
Zero Defections : Quality Comes to Services
-
WebQual을 이용한 인터넷 서점의 서비스 품질 분석
홍석기
대한경영학회지 19 5 1895-1912
[2006]
-
Ubi-SERVQUAL을 활용한 시나리오상의 유비쿼터스 서비스 품질 평가
권오병
한국경영과학회지 32 1 1-13
[2007]
-
TQM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승환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3 3 4-94
[2003]
-
SERVQUAL과 SERVPERF를 이용한 대학도서관 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이두영
정보관리학회지 20 2 73-92
[2003]
-
SERVQUAL, HOQ, SPD 기법을 활용한 서비스품질의 개선: 사례를 중심으로 한 실증연구
최선미
한국생산관리학회지 18 3 135-161
[2007]
-
IT컨설팅 서비스의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임호순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3-19
[2005]
-
IT관리부서의 서비스 품질이 정보시스템의 전유에 미치는 영향
이웅규
정보시스템연구 16 1 159-178
[2007]
-
-
B2B 산업재 거래에서 서비스 품질 측정과 충성도와의 관계
최자영
품질경영학회지 35 1 124-135
[2007]
-
AHP 모형을 이용한 패스트푸드산업의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회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8 4 7-13
[2005]
-
6시그마 문헌 연구 :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이승현
품질경영학회지 35 1 97-112
[2007]
-
6 시그마를 이용한 국내 유통산업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유한주
품질경영학회지 34 4 110-124
[2006]
'
서비스 품질 문헌연구: 국내연구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