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학교폭력 예방방안 모색연구: 정서지능을중심으로,”
-
-
저자
김영희
강혜원
-
제어번호
103971078
-
학술지명
少年保護硏究
-
권호사항
Vol.
22
No.
-
[
2013
]
-
발행처
한국소년정책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jp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3-16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청소년의 학교폭력 예방방안 모색연구: 정서지능을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교폭력의 현상과 그 대책에 대한 철학적 검토
유재봉
교육철학연구 34 3 87-106
[2012]
-
-
-
-
-
학교폭력 실태조사 현황 및 개선방안-조사 참여율제고 및 결과 활용 방안을 중심으로-
-
초등학생의 분노표현능력과 정서지능 향상을 위한 분노조절 프로그램 개발
-
초등학생을 위한 정서지능-정서지능향상을 위한 50가지 활동
-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의 분노원인, 분노표현 유형과 사회적 유능감 및 정서지능 간의 관계 연구
장혜주
아동학회지 33 3 23-43
[2012]
-
정서지능강화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정서능력 및 또래관계에 미 치는 효과
-
정서지능 향상을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정서지능과 분노표현 에 미치는 영향
-
정서지능 이론을 활용한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공격성 감소에 미치는 효과
-
정서지능 교육프로그램 적용이 정신지체아동의 정서지능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효과
-
-
-
박사
-
아동의 정서지능과 또래공격성 및 피공격성의 관계
김명희
충북교육연구논총 28 3 1-21
[2007]
-
-
시설보호아동과 일반아동의 정서지능 및 유머감각이 공격행동에 미치는 영향
석주영
한국생활과학회지 13 2 237-250
[2004]
-
불안이 높은 아동을 위한 정서지능 프로그램의 효과연구
-
-
민속놀이를 활용한 초등학생 학교폭력 예방 프로그램 개발 연구
-
-
-
교사용 유아 정서지능 평정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
-
-
-
Working with emotional intelligence
-
What is emotional intelligence, In Emotional development and emotional intelligence: Implications for educators
-
The handbook of emotional intelligence: Theory, development, assessment, and application at home, school, and in the workplace
-
The Influence of culture on parenting practices of east asia families and emotional intelligence of older adolescents
-
Emotional intelligence. Imagination
Salovey. P.
Cognition, and Personality 9 185-211
[1990]
-
-
'
“청소년의 학교폭력 예방방안 모색연구: 정서지능을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