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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사랑과의 관계
김민숙
정갑연
장용운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민숙
정갑연
장용운
제어번호
101763273
학술지명
한국웰니스학회지
권호사항
Vol. 9 No. 3 [ 2014 ]
발행처
한국웰니스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31 ( 1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brand commitment
BrandIntimacy
BrandLove
BrandPassion
GlobalFastFashionBrandExperience
참고문헌( 62)
유사주제 논문( 61)
brandlove 27건
brand commitment 24건
brandintimacy 4건
brandpassion 3건
globalfastfashionbrandexperience 3건
인용/피인용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사랑과의 관 ...
'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사랑과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commitment
brandintimacy
brandlove
brandpassion
globalfastfashionbrandexperienc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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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commit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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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intima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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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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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pa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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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fastfashionbrandexperi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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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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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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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사랑과의 관계'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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