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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개봉 전 후 영화의 구전효과와 판촉방식에 따른 인구통계학적 집단 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김양석(Kim, Yang Sug)
이보영(Lee, Bo Young)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양석(Kim, Yang Sug)
이보영(Lee, Bo Young)
주제어
DiscountonthePrice
FreeGift
IntentionofFilm
Offering Premiums
SNS
Word of mouth
가격할인
경품
구전효과
사은품
판촉방식
참고문헌( 59)
유사주제 논문( 598)
sns 371건
word of mouth 79건
구전효과 77건
가격할인 61건
사은품 6건
경품 3건
freegift 1건
인용/피인용
개봉 전 후 영화의 구전효과와 판촉방식에 따른 인구 ...
' 개봉 전 후 영화의 구전효과와 판촉방식에 따른 인구통계학적 집단 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discountontheprice
freegift
intentionoffilm
offering premiums
sns
word of mouth
가격할인
경품
구전효과
사은품
판촉방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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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discountontheprice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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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gift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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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ntionoffilm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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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ering premiums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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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37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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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 of mouth
8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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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할인
6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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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품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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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효과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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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은품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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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방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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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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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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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봉 전 후 영화의 구전효과와 판촉방식에 따른 인구통계학적 집단 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패션제품 구매에 있어서 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의복관여, 구매가격, 할인구매 특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비교
박수경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13 (1) : 1 ~ 10
[2011]
초보창업자의 부동산 이중거래사고 예방을 위한 경영전략
이무선
벤처창업연구 10 (5) : 127 ~ 135
[2015]
주거선택속성이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서초구를 중심으로
서희봉
벤처창업연구 10 (5) : 93 ~ 103
[2015]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경로의 가격비교에 관한 연구: 점포, 제품, 가격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박철
유통연구 11 (1) : 99 ~ 124
[2006]
온라인 구전과 영화 매출 간 상호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영화 산업을 중심으로
배정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2 (2) : 1 ~ 25
[2010]
영화의 주별 흥행성과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구전을 중심으로
박승현
한국언론학보 56 (4) : 210 ~ 235
[2012]
영화소비자들의 온라인 구전정보에 대한 신뢰정도 및 신뢰요인 분석연구: 네티즌 영화평 및 평점을 중심으로
정재기
사회과학논총 12 (12) : 155 ~ 191
[2010]
영화선택에서의 비보상적 의사 결정: 장르와 온라인 구전 효과를 중심으로
김영주
마케팅연구 29 (1) : 1 ~ 20
[2014]
영화 유형별 영화 흥행 성과 예측 요인의 비교 연구: 예술 영화와 상업 영화 비교를 중심으로
김소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2) : 381 ~ 393
[2010]
영화 마케팅 채널로서 소셜미디어의 가능성: 다큐멘터리 영화 <땅의 여자 > 트위터 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안지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6) : 228 ~ 241
[2011]
심리적 변인 활용을 통한 영화흥행 예측의 정교화 : 1주차 흥행실적을 중심으로
장병희
한국언론학보 53 (4) : 346 ~ 371
[2009]
소셜 네트워크의 확산적 광고효과와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김재휘
마케팅연구 28 (2) : 173 ~ 196
[2013]
서비스 명성에 따른 준거가격광고 효과
박민숙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9) : 124 ~ 132
[2008]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가격할인정책 만족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변광인
한국조리학회지 19 (3) : 274 ~ 290
[2013]
베이커리 크리스마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신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뚜레쥬르와 파리바게뜨 광고를 중심으로
서경화
한국조리학회지 19 (3) : 57 ~ 72
[2013]
방송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활용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박주연
인문콘텐츠 23 (23) : 263 ~ 285
[2011]
묶음제품 프레이밍이 구매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이소영
디지털융복합연구 12 (12) : 233 ~ 241
[2014]
국내 신문광고에 나타난 제품유형별 IMC 적용의 차이에 관한 연구
강경수
광고연구 89 (89) : 313 ~ 346
[2011]
구전효과가 소비자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연구
정재학
마케팅연구 19 (3) : 1 ~ 20
[2004]
구전자산: 측정법과 영화산업에의 응용
차경천
마케팅연구 29 (1) : 179 ~ 195
[2014]
구매시기와 사용시기간의 시간적 간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구매동기와 가격할인요소의 조절적 영향
하영원
마케팅연구 22 (4) : 141 ~ 155
[2007]
관객 중심 특성 중 영화흥행에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이지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7 (1) : 1 ~ 9
[2013]
고객보상프로그램의 비교가능성과 매개물효과
박상준
박소진
마케팅연구 23 (3) : 75 ~ 92
[2008]
가격할인제품판매에서의 희소성 메시지 효과 -수량한정 및 시간한정 가격할인을 중심으로-
이재용
경영학연구 41 (6) : 1591 ~ 1618
[2012]
가격할인에 대한 지각된 공정성과 재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기존 구매자의 인지적, 감정적 반응을 중심으로 -
김동태
소비자학연구 21 (3) : 1 ~ 27
[2010]
Word-of-Mouth for Movies : Its Dynamics and Impact on Box Office Revenue
Liu, Y.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70 : 74 ~ 89
[2006]
User Information Regimes, How Social Media Shape Patterns of Consumption
Webster, J. G.
Northwestern University Law Review 104 (2) : 593 ~ 612
[2010]
Types of Reaction to the Sales Promotion and Intention of Shopping for Consumers Clothing
Kim, S. H.
Journal of Distribution Research 4 (3) : 33 ~ 46
[2000]
The power of word of mouth
George, S.
Direct Marketing 64 (5) : 47 ~ 52
[2001]
The discounting of discounts and promotion thresholds
Gupta,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9 : 401 ~ 411
[1992]
The Retail Power - Performance Conundrum : What have we learned?
Ailawadi, K. L.
Journal of Retailing 77 : 299 ~ 318
[2001]
The Mechanisms of the Influence of Viral Marketing in Social Media
Daniasa, C. I.
Economics, Management, and Financial Markets : 278 ~ 282
[2010]
The Influence of the Change of Market Structure in Korean Film Industry on the Box-Office Record
You, S. K.
Journal of Media economy and culture 1 (3) : 58 ~ 93
[2003]
The Influence of On-line Word of Mouth Information On Viewing Intention toward Motion Picture
Sung, Y. S.
Journal of Advertising Study 57 : 31 ~ 52
[2002]
The Experiential Aspects of Consumption : Consumer Fantasies, Feelings and Fun
Holbrook, M.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 132 ~ 140
[1982]
The Effects of Word of Mouth Communication of Movie PR
Cho, J. Y.
South Korean Commercial for Public Relations School Newspaper 7 (4) : 193 ~ 217
[2002]
The Effects of Price Presentation Format on Consumer's Intension of Purchase when Bundle Prices Increased,
Ha, Y. W.
Journal of Korea Consumer Association : 78 ~ 80
[2013]
The Effects of Price Discount Policy on the Intention of Consumer's Food Purchase
Lee, C. S.
Journal of Korea`s Retail Society : 257 ~ 274
[2012]
The Effects of Emotion on the Mouth Intention and Participation of Sport Movie See After
Kim, S. Y.
Korea Sports Science Journal 19 (4) : 815 ~ 825
[2010]
The Dynamics of Online Word-of-Mouth and Product Sales-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Movie Industry
Duan, W.
Journal of Retailing 84 : 233 ~ 242
[2008]
SNS 이용 유형에 따른 영화에 대한 태도 및 행동
추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2) : 690 ~ 701
[2013]
SNS 광고효과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페이스북 이용자 분석을 토대로
한규훈
홍보학연구 16 (3) : 132 ~ 168
[2012]
Online User Reviews Influence Consumers' Decision to Purchase
Judith, C. A.
Marketing News : 17 ~
[2006]
NA -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Volume 04
Wallendorf, M.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 376 ~ 379
[1977]
Modeling Goes to Hollywood : Predicting Individual Differences in Movie Enjoyment
Eliashberg, J.
Management Science 40 (9) : 1151 ~ 1173
[1994]
Introduction Strategy for New Products With Positive and Negative Word-Of-Mouth
Mahajan, V.
Managemen Science 30 (12) : 1389 ~ 1404
[1984]
IMC 차원의 백화점 촉진채널에 대한 고객인식유형
유지희
주관성 연구 28 (28) : 25 ~ 52
[2014]
How Critical are Critical Reviews? The Box Office Effects of Film Critics, Star Power, and Budgets
Basuroy, S.
Journal of Marketing 67 : 103 ~ 117
[2003]
Effects of Word-of-Mouth Versus Traditional Marketing : Findings from an International Social Networking Site
Trusov, , M.
Journal of Marketing 73 : 90 ~ 102
[2009]
Demand and Supply Dynamics for Sequentially Released Products in International Markets : The Case of Motion Pictures
Elberse, A.
Marketing Science 22 (3) : 329 ~ 354
[2003]
De-marketing : Putting Kotler and Levy's Ideas into Practice
Lawther, S.
Journal of Marketing 13 : 315 ~ 325
[1997]
Consumer's Attitude and Behavior about the Internet Premium Advertisement and It's Application
Lee, M. S.
Korean Journal of Family 40 (12) : 85 ~ 108
[2002]
Can Social Network Sites Enable Political Action?
Boyd, D.
International Journal of Media and Culture Politics 4 (2) : 241 ~ 244
[2008]
CATV홈쇼핑에 관련된 충동구매행동-패션제품을 중심으로
박은주
유통연구 7 (1) : 21 ~ 40
[2002]
A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Participation in Prize Events on People's Evaluation of and Attitude toward Events
Park, Y. J.
Journal of Distribution Research 4 (2) : 73 ~ 90
[2008]
A Study on Stadium Events Types Preference and It's Satisfaction Based Characteristics Pro-Basketball Spectators
Cho, H. B.
Korean Journal Sport Management 11 (1) : 155 ~ 165
[2005]
A Study of the Effects of Box Office Performance on Korean Movies Market
Lim, S. J.
Korean Strategic Management Society : 336 ~ 362
[2005]
A Study of Effects of Discount on Building Group to the Consideration of Brand
Han, S. 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1 (2) : 183 ~ 203
[1996]
A Study for the Development of Motion Picture Box-Office Prediction Model
Kim, Y. H.
Proceedings of the Korean Statistical Association 18 (6) : 859 ~ 869
[2011]
' 개봉 전 후 영화의 구전효과와 판촉방식에 따른 인구통계학적 집단 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