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전 후 영화의 구전효과와 판촉방식에 따른 인구통계학적 집단 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 개봉 전 후 영화의 구전효과와 판촉방식에 따른 인구통계학적 집단 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iscountontheprice
  • freegift
  • intentionoffilm
  • offering premiums
  • sns
  • word of mouth
  • 가격할인
  • 경품
  • 구전효과
  • 사은품
  • 판촉방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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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봉 전 후 영화의 구전효과와 판촉방식에 따른 인구통계학적 집단 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패션제품 구매에 있어서 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의복관여, 구매가격, 할인구매 특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비교
    박수경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13 (1) : 1 ~ 10 [2011]
  • 초보창업자의 부동산 이중거래사고 예방을 위한 경영전략
    이무선 벤처창업연구 10 (5) : 127 ~ 135 [2015]
  • 주거선택속성이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서초구를 중심으로
    서희봉 벤처창업연구 10 (5) : 93 ~ 103 [2015]
  •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경로의 가격비교에 관한 연구: 점포, 제품, 가격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박철 유통연구 11 (1) : 99 ~ 124 [2006]
  • 온라인 구전과 영화 매출 간 상호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영화 산업을 중심으로
    배정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2 (2) : 1 ~ 25 [2010]
  • 영화의 주별 흥행성과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구전을 중심으로
    박승현 한국언론학보 56 (4) : 210 ~ 235 [2012]
  • 영화소비자들의 온라인 구전정보에 대한 신뢰정도 및 신뢰요인 분석연구: 네티즌 영화평 및 평점을 중심으로
    정재기 사회과학논총 12 (12) : 155 ~ 191 [2010]
  • 영화선택에서의 비보상적 의사 결정: 장르와 온라인 구전 효과를 중심으로
    김영주 마케팅연구 29 (1) : 1 ~ 20 [2014]
  • 영화 유형별 영화 흥행 성과 예측 요인의 비교 연구: 예술 영화와 상업 영화 비교를 중심으로
    김소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2) : 381 ~ 393 [2010]
  • 영화 마케팅 채널로서 소셜미디어의 가능성: 다큐멘터리 영화 <땅의 여자 > 트위터 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안지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6) : 228 ~ 241 [2011]
  • 심리적 변인 활용을 통한 영화흥행 예측의 정교화 : 1주차 흥행실적을 중심으로
    장병희 한국언론학보 53 (4) : 346 ~ 371 [2009]
  • 소셜 네트워크의 확산적 광고효과와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김재휘 마케팅연구 28 (2) : 173 ~ 196 [2013]
  • 서비스 명성에 따른 준거가격광고 효과
    박민숙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9) : 124 ~ 132 [2008]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가격할인정책 만족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및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변광인 한국조리학회지 19 (3) : 274 ~ 290 [2013]
  • 베이커리 크리스마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신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뚜레쥬르와 파리바게뜨 광고를 중심으로
    서경화 한국조리학회지 19 (3) : 57 ~ 72 [2013]
  • 방송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활용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박주연 인문콘텐츠 23 (23) : 263 ~ 285 [2011]
  • 묶음제품 프레이밍이 구매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이소영 디지털융복합연구 12 (12) : 233 ~ 241 [2014]
  • 국내 신문광고에 나타난 제품유형별 IMC 적용의 차이에 관한 연구
    강경수 광고연구 89 (89) : 313 ~ 346 [2011]
  • 구전효과가 소비자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연구
    정재학 마케팅연구 19 (3) : 1 ~ 20 [2004]
  • 구전자산: 측정법과 영화산업에의 응용
    차경천 마케팅연구 29 (1) : 179 ~ 195 [2014]
  • 구매시기와 사용시기간의 시간적 간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구매동기와 가격할인요소의 조절적 영향
    하영원 마케팅연구 22 (4) : 141 ~ 155 [2007]
  • 관객 중심 특성 중 영화흥행에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이지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7 (1) : 1 ~ 9 [2013]
  • 고객보상프로그램의 비교가능성과 매개물효과
    박상준 박소진 마케팅연구 23 (3) : 75 ~ 92 [2008]
  • 가격할인제품판매에서의 희소성 메시지 효과 -수량한정 및 시간한정 가격할인을 중심으로-
    이재용 경영학연구 41 (6) : 1591 ~ 1618 [2012]
  • 가격할인에 대한 지각된 공정성과 재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기존 구매자의 인지적, 감정적 반응을 중심으로 -
    김동태 소비자학연구 21 (3) : 1 ~ 27 [2010]
  • Word-of-Mouth for Movies : Its Dynamics and Impact on Box Office Revenue
    Liu, Y.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70 : 74 ~ 89 [2006]
  • User Information Regimes, How Social Media Shape Patterns of Consumption
    Webster, J. G. Northwestern University Law Review 104 (2) : 593 ~ 612 [2010]
  • Types of Reaction to the Sales Promotion and Intention of Shopping for Consumers Clothing
    Kim, S. H. Journal of Distribution Research 4 (3) : 33 ~ 46 [2000]
  • The power of word of mouth
    George, S. Direct Marketing 64 (5) : 47 ~ 52 [2001]
  • The discounting of discounts and promotion thresholds
    Gupta,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9 : 401 ~ 411 [1992]
  • The Retail Power - Performance Conundrum : What have we learned?
    Ailawadi, K. L. Journal of Retailing 77 : 299 ~ 318 [2001]
  • The Mechanisms of the Influence of Viral Marketing in Social Media
    Daniasa, C. I. Economics, Management, and Financial Markets : 278 ~ 282 [2010]
  • The Influence of the Change of Market Structure in Korean Film Industry on the Box-Office Record
    You, S. K. Journal of Media economy and culture 1 (3) : 58 ~ 93 [2003]
  • The Influence of On-line Word of Mouth Information On Viewing Intention toward Motion Picture
    Sung, Y. S. Journal of Advertising Study 57 : 31 ~ 52 [2002]
  • The Experiential Aspects of Consumption : Consumer Fantasies, Feelings and Fun
    Holbrook, M.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 132 ~ 140 [1982]
  • The Effects of Word of Mouth Communication of Movie PR
    Cho, J. Y. South Korean Commercial for Public Relations School Newspaper 7 (4) : 193 ~ 217 [2002]
  • The Effects of Price Presentation Format on Consumer's Intension of Purchase when Bundle Prices Increased,
    Ha, Y. W. Journal of Korea Consumer Association : 78 ~ 80 [2013]
  • The Effects of Price Discount Policy on the Intention of Consumer's Food Purchase
    Lee, C. S. Journal of Korea`s Retail Society : 257 ~ 274 [2012]
  • The Effects of Emotion on the Mouth Intention and Participation of Sport Movie See After
    Kim, S. Y. Korea Sports Science Journal 19 (4) : 815 ~ 825 [2010]
  • The Dynamics of Online Word-of-Mouth and Product Sales-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Movie Industry
    Duan, W. Journal of Retailing 84 : 233 ~ 242 [2008]
  • SNS 이용 유형에 따른 영화에 대한 태도 및 행동
    추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2) : 690 ~ 701 [2013]
  • SNS 광고효과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페이스북 이용자 분석을 토대로
    한규훈 홍보학연구 16 (3) : 132 ~ 168 [2012]
  • Online User Reviews Influence Consumers' Decision to Purchase
    Judith, C. A. Marketing News : 17 ~ [2006]
  • NA -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Volume 04
    Wallendorf, M.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 376 ~ 379 [1977]
  • Modeling Goes to Hollywood : Predicting Individual Differences in Movie Enjoyment
    Eliashberg, J. Management Science 40 (9) : 1151 ~ 1173 [1994]
  • Introduction Strategy for New Products With Positive and Negative Word-Of-Mouth
    Mahajan, V. Managemen Science 30 (12) : 1389 ~ 1404 [1984]
  • IMC 차원의 백화점 촉진채널에 대한 고객인식유형
    유지희 주관성 연구 28 (28) : 25 ~ 52 [2014]
  • How Critical are Critical Reviews? The Box Office Effects of Film Critics, Star Power, and Budgets
    Basuroy, S. Journal of Marketing 67 : 103 ~ 117 [2003]
  • Effects of Word-of-Mouth Versus Traditional Marketing : Findings from an International Social Networking Site
    Trusov, , M. Journal of Marketing 73 : 90 ~ 102 [2009]
  • Demand and Supply Dynamics for Sequentially Released Products in International Markets : The Case of Motion Pictures
    Elberse, A. Marketing Science 22 (3) : 329 ~ 354 [2003]
  • De-marketing : Putting Kotler and Levy's Ideas into Practice
    Lawther, S. Journal of Marketing 13 : 315 ~ 325 [1997]
  • Consumer's Attitude and Behavior about the Internet Premium Advertisement and It's Application
    Lee, M. S. Korean Journal of Family 40 (12) : 85 ~ 108 [2002]
  • Can Social Network Sites Enable Political Action?
    Boyd, D. International Journal of Media and Culture Politics 4 (2) : 241 ~ 244 [2008]
  • CATV홈쇼핑에 관련된 충동구매행동-패션제품을 중심으로
    박은주 유통연구 7 (1) : 21 ~ 40 [2002]
  • A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Participation in Prize Events on People's Evaluation of and Attitude toward Events
    Park, Y. J. Journal of Distribution Research 4 (2) : 73 ~ 90 [2008]
  • A Study on Stadium Events Types Preference and It's Satisfaction Based Characteristics Pro-Basketball Spectators
    Cho, H. B. Korean Journal Sport Management 11 (1) : 155 ~ 165 [2005]
  • A Study of the Effects of Box Office Performance on Korean Movies Market
    Lim, S. J. Korean Strategic Management Society : 336 ~ 362 [2005]
  • A Study of Effects of Discount on Building Group to the Consideration of Brand
    Han, S. 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1 (2) : 183 ~ 203 [1996]
  • A Study for the Development of Motion Picture Box-Office Prediction Model
    Kim, Y. H. Proceedings of the Korean Statistical Association 18 (6) : 859 ~ 869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