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서비스기업의 브랜드이미지와 가치지각, 만족도, 재구매 의도와의 관계: 한정식 외식서비스기업을 중심으로

' 외식서비스기업의 브랜드이미지와 가치지각, 만족도, 재구매 의도와의 관계: 한정식 외식서비스기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mage
  • customer satisfaction
  • koreanfoodservicefirm
  • perceived value
  • repurchase intention
  • 가치 지각
  • 만족도
  • 브랜드 이미지
  • 재구매 의도
  • 한정식 외식서비스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0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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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식서비스기업의 브랜드이미지와 가치지각, 만족도, 재구매 의도와의 관계: 한정식 외식서비스기업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 베이커리의 브랜드이미지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기용 외식경영연구 15 (2) : 137 ~ 155 [2012]
  •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최연희 관광연구 28 (3) : 169 ~ 187 [2013]
  •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동준 외식경영연구 14 (5) : 45 ~ 69 [2011]
  •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재윤 한국조리학회지 17 (2) : 153 ~ 167 [2011]
  • 패밀리 레스토랑 가격공정성과 브랜드 자산요소가 지각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광용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1]
  • 특급호텔이용자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재방문및 추천의도간의 관계연구
    안대희 전정아 관광레저연구 19 (3) : 49 ~ 68 [2007]
  • 외식업·프랜차이즈의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대구・경북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이수호 동북아관광연구 10 (2) : 159 ~ 179 [2014]
  • 박사
  • 식품위생법
    강윤구 도서출판 우등불 [1995]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이학식 한국마케팅저널 1 (2) : 77 ~ 99 [1999]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명옥 외식경영연구 11 (3) : 49 ~ 72 [2008]
  •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이정학 관광학연구 31 (5) : 97 ~ 118 [2007]
  • 고급한식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경식 외식경영연구 14 (5) : 347 ~ 366 [2011]
  • Zero Defection:Quality Comes to Service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5) : 105 ~ 111 [1992]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model of consumer complaining behavior.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Blodgett, J. G.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5 : 93 ~ 103 [1992]
  • The Effect of Brand and Price Information on Subjective Product Evaluation
    Dodds, W. B.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2 (1) : 85 ~ 91 [1985]
  • Store atmosphere-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Donovan, R. J. Journal of Retailing 58 (1) : 34 ~ 57 [1982]
  • Service Quality in Hospitality Organizations
    Randall, L. Cassell [1996]
  • Service Marketing
    Zeithaml, V. A. McGraw-Hill [2003]
  • Service Management and Marketing: Managing the Truth in Service Competition
    Gronroos, C. Lexington Books [1990]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usto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McGraw-Hill [1978]
  • Modeling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s in a businessto-business, services context : An empirical examination, international
    Paterson, P. G.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8 (5) : 414 ~ 434 [1997]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Hall [1988]
  • Developing a favorable price quality image
    Oxenfeldt, A. R.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50 (4) : 8 ~ 14 [1974]
  • Customer value: the next source for competitive advantage
    Woodruff, R. 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2) : 139 ~ 153 [1997]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Hellier, J. R.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1/12) : 1762 ~ 1800 [2003]
  • Customer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The role of switching costs
    Zhilin, Y. Journal of Psychology &Marketing 21 (10) : 799 ~ 823 [2004]
  • Custo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multiple item scale
    Sweeney, J. C. Journal of Retailing 77 (2) : 203 ~ 220 [2001]
  •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s : Putting Perceived Value into the Equation
    McDougall, G.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4 (5) : 392 ~ 410 [2000]
  • Customer Perceived Value: A Substitute for Satisfaction in Business Markets
    Eggert, A. Journal of Business & Industrial Marketing 17 (2/3) : 107 ~ 118 [2002]
  • Advertising is image management
    Reynolds T. J.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4 (1) : 27 ~ 37 [1984]
  • A description of the affective quality attributed to environments
    Russell, J. A.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38 (2) : 311 ~ 322 [1980]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56 (1) : 6 ~ 21 [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