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 : 소셜미디어 시대의 하이패션 브랜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SNS 활용 현황 및 디자인 구성을 중심으로-
정경희 ( Kyung Hee Chung )
이미숙 ( Mi Suk Lee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경희 ( Kyung Hee Chung )
이미숙 ( Mi Suk Lee )
주제어
communication strategy
HighFashionBrand
social media
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미디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하이패션 브랜드
참고문헌( 20)
유사주제 논문( 2,139)
소셜 미디어 946건
social media 626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1건
social network service 163건
communication strategy 28건
커뮤니케이션 전략 24건
하이패션 브랜드 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 : 소셜미디어 시대의 하이패션 브랜드 SNS ...
' 연구논문 : 소셜미디어 시대의 하이패션 브랜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SNS 활용 현황 및 디자인 구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mmunication strategy
highfashionbrand
social media
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미디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하이패션 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4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mmunication strategy
29
0
0.0%
highfashionbrand
1
0
0.0%
social media
627
0
0.0%
social network service
164
0
0.0%
소셜 미디어
947
0
0.0%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2
0
0.0%
커뮤니케이션 전략
25
0
0.0%
하이패션 브랜드
2
0
0.0%
계
2,14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 : 소셜미디어 시대의 하이패션 브랜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SNS 활용 현황 및 디자인 구성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박사
화장품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의 메시지 및크리에이티브 전략과 효과 연구 : 고가/저가 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전세은
한양대학교
[2014]
페이스북 시대
클라라 샤이
한빛 미디어
[2010]
패션기업의 SNS (Social Network Service) 활용 현황에 대한 사례연구:Twitter를 중심으로
이승희
패션비즈니스 15 (1)
[2011]
패션과 IT가 만났을 때…그야말로 찰떡궁합
소셜미디어의 이해
고영삼
미래인
[2014]
소셜 미디어(Social Media)의 진화양상과 사회적 영향
설진아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집 : 12 ~
[2009]
소셜 미디어 기획시리즈
김동희
인터넷 & 시큐리티 이슈 7
[2010]
샤넬 스타일 디자인 연구
이미숙
이화여자대학교
[1997]
박사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SNS 특성요인
김철완
전남대학교
[201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로서의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용행태 분석
이은선
광고학연구 23 (2) : 31 ~ 55
[2012]
박사
디지털 시대의 패션산업 시스템과 패션리더
주신영
서울대학교
[2015]
기업이 소셜미디어 활용에서 피해야 하는 실수
기업의SNS 新활용방식
박성민
SERI 115
[2011]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콘텐츠 연구
이영주
한국디자인포럼 (39) : 73 ~ 82
[2013]
“20-30대 女 70%, ‘스마트폰 쇼핑’
스포츠조선
[2010]
www.socialbakers.com
SNS마케팅이 브랜드 성장 좌우할 것
예정현
Fashion Insight
[2011]
SNS를 활용한 국내·외 통신사의 디자인마케팅 변화 분석
나경훈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2 (2) : 301 ~ 312
[2014]
SNS 사용자 이용 동기에 따른 브랜드 스토리 유형이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Facebook을 중심으로
홍아현
숙명여자대학교
[2012]
Kings of Fashion
Anny Latour
Weidenfells & Nicolson
[1958]
' 연구논문 : 소셜미디어 시대의 하이패션 브랜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SNS 활용 현황 및 디자인 구성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