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티칭 전략을 활용한 STEAM 수업이 예비수학교사의 융합인재교육 핵심역량에 미치는 효과

한혜숙 2015년
' 코티칭 전략을 활용한 STEAM 수업이 예비수학교사의 융합인재교육 핵심역량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thepurposesofthestudyweretoexaminetheeffectofsteamcourseusingco-teachingstrategiesonpre-servicemathematicsteacherscorecompetenciesforsteameducationandtoinvestigatepre-servicemathematicsteachersviewsontheapplicationofco-teachingstrategiestosteameducation.thestudywasconductedinmathematicseducationseminarcourse2duringonesemesterwith20pre-servicemathematicsteachers.accordingtothepreandpostquestionnairesand
  • 예비수학교사
  • 융합인재교육(steam)
  • 코티칭 전략
  • 핵심 역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33 0

0.0%

' 코티칭 전략을 활용한 STEAM 수업이 예비수학교사의 융합인재교육 핵심역량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