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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촌체험마을의 기업 스폰서십이 방문자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조혜진(Cho, Hyejin)
연승호(Youn, Seungho)
엄서호(Um, Seo-Ho)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혜진(Cho, Hyejin)
연승호(Youn, Seungho)
엄서호(Um, Seo-Ho)
주제어
balance theory
ChangesinVisitorsAttitudes
corporatesponsorship
GreenTourismVillage
균형이론
기업 스폰서십
농촌체험마을
방문자 태도 변화
참고문헌( 39)
유사주제 논문( 13,077)
사회과학 13,043건
농촌체험마을 14건
균형이론 11건
balance theory 3건
기업 스폰서십 2건
changesinvisitorsattitudes 1건
corporatesponsorship 1건
greentourismvillage 1건
방문자 태도 변화 1건
인용/피인용
농촌체험마을의 기업 스폰서십이 방문자 태도변화에 미 ...
' 농촌체험마을의 기업 스폰서십이 방문자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balance theory
changesinvisitorsattitudes
corporatesponsorship
greentourismvillage
균형이론
기업 스폰서십
농촌체험마을
방문자 태도 변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05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balance theory
4
0
0.0%
changesinvisitorsattitudes
2
0
0.0%
corporatesponsorship
2
0
0.0%
greentourismvillage
2
0
0.0%
균형이론
1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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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스폰서십
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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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촌체험마을
15
0
0.0%
방문자 태도 변화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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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계
13,0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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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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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촌체험마을의 기업 스폰서십이 방문자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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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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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stival Management and Event Tourism 2 (3*4) : 159 ~ 166
[1995]
' 농촌체험마을의 기업 스폰서십이 방문자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