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부산지역 관광관련 기관들의 인지도, 전문성, 및 기여도분석을 통한 부산관광발전을 위한 관광기관브랜드화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박순재(Park, Sunjae)
유영재(You, Youngja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순재(Park, Sunjae)
유영재(You, Youngjae)
주제어
Activation of Regional Tourism
Assessment of Institutions
brand image
branding
BusanRegionalTourism
institutions
기관브랜드이미지
기관평가
부산지역관광기관
브랜드화
지역관광활성화
참고문헌( 35)
유사주제 논문( 13,410)
사회과학 13,043건
brand image 261건
branding 37건
institutions 36건
기관평가 16건
브랜드화 10건
지역관광활성화 2건
activation of regional tourism 1건
assessment of institutions 1건
busanregionaltourism 1건
기관브랜드이미지 1건
부산지역관광기관 1건
인용/피인용
부산지역 관광관련 기관들의 인지도, 전문성, 및 기여 ...
' 부산지역 관광관련 기관들의 인지도, 전문성, 및 기여도분석을 통한 부산관광발전을 위한 관광기관브랜드화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activation of regional tourism
assessment of institutions
brand image
branding
busanregionaltourism
institutions
기관브랜드이미지
기관평가
부산지역관광기관
브랜드화
지역관광활성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39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activation of regional touris ...
2
0
0.0%
assessment of institutions
2
0
0.0%
brand image
262
0
0.0%
branding
38
0
0.0%
busanregionaltourism
2
0
0.0%
institutions
37
0
0.0%
기관브랜드이미지
2
0
0.0%
기관평가
17
0
0.0%
부산지역관광기관
2
0
0.0%
브랜드화
11
0
0.0%
지역관광활성화
3
0
0.0%
계
13,42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부산지역 관광관련 기관들의 인지도, 전문성, 및 기여도분석을 통한 부산관광발전을 위한 관광기관브랜드화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기업 VIP마케팅 인지도에 관한 연구
하경희
관광서비스연구 6 (2)
[2006]
해외 사례연구를 통해 본 부산의 해양관광도시 활성화 방안
최규환
부산발전포럼 (113)
[2008]
프로농구구단의 서비스품질과 관람만족,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관한 연구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4) : 89 ~ 104
[2004]
포항 호미곶 해안도로 플레이스 브랜딩 연구
권기제
한국디자인포럼 (31) : 289 ~ 304
[2011]
지역축제 및 브랜드 사례 분석을 통한 중소도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체계 구축 연구
이원경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4]
지방정부 역량의 실증분석: 충청남도 시ㆍ군을 중심으로
이재성
한국정책과학학회보 11 (3) : 27 ~ 48
[2007]
지방자치단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도시브랜드전략 : 국내 75개 도시를 대상으로
임지원
홍익대학교 산업대학원
[2007]
정부기관도 브랜드로 마케팅한다. (대전=뉴스와이어 2007년 11월 11일 10시37분)
뉴스와이어
[2007]
정부기관도 브랜드로 마케팅한다
특허청
뉴스와이어, 2007년 11월 11일
[2007]
정보화마을정책에서 주민참여의 효과성 연구 - 전라북도 정보화마을을 중심으로 -
김이수
한국자치행정학보 28 (3) : 85 ~ 107
[2014]
장소브랜딩 모형 구축 연구: 관광부문을 중심으로
이정훈
최서희
[2006]
양주시 도시경쟁력 및 인지도 수준에 관한 연구 : 도시마케팅 전략 활성화를 중심으로
김유연
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대학원
[2009]
브랜드 인지도와 관여도가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재립
한경희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2003 춘계공동학술대회
[2003]
브랜드 세계화의 성공 조건
한충민
한양대학교출판부
[2010]
부산시 도시브랜드전략에 관한 탐색적 고찰
윤지영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0 (4) : 91 ~ 104
[2012]
도시정체성과 도시브랜드의 영향관계 및 인지특성분석 : 경기도 소재 시군을 중심으로
김영걸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2012]
기초자치단체 공공기관 경영평가제도에 대한 메타평가 : 수원시 공공기관 경영평가제도를 중심으로
장현경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4]
국가 브랜딩을 위한 「정부기관의 전략적 디자인 경영」 연구: 정부기관의 Visual identity 와 Design auditing을 중심으로
이경미
국제디자인대학원대학교
[2003]
박사
관광목적지 브랜드슬로건의 이미지 평가와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간의 관계
이미경
이미경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8]
공공기관브랜드의 중요성
최문기
디지털타임즈 2009년 9월 22일자 : 26 ~
[2009]
공공기관 자체감사 역량 진단 및 개선에 관한 연구:상임감사 직무수행 실적 평가 대상 기관을 중심으로
진상기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2 (1) : 91 ~ 125
[2012]
박사
공공기관 내부평가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이병철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08]
박사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제도의 운영 실태 및 합리적 개선방안 연구 : 2010년도 안전보건공단 평가사례를 중심으로
남기습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
[2012]
박사
고객의 SPA브랜드에 대한 전문성 지각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채단비
건국대학교 대학원
[2011]
박사
고객관점의 항공 브랜드 자산가치 구성척도 개발
백정숙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6]
Using brand awareness and brand image in tourism channels of distribution
Tracy Woodward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6 (2)
[1999]
The values of brand equity
Aaker, D. A.
Journal of Business Strategy 13 (4) : 27 ~ 32
[1992]
The Demend for Loyalty Marketing: Top 10 trends
Cris X. Moloney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 management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Hall Inc
[2003]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 selling : An internati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 A.
Journal of Marketing 54 (3) : 54 ~ 81
[1990]
Performance consequences of brand equity management : evidence from organizations in the value chain
Baldauf, A.
Journal of Product &Brand Management 12 (4) : 220 ~ 236
[2003]
Customer Satisfaction in Food Retailing: Comparing Specialty and Conventional Grocery Stores
Ptricia Huddleston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 37 (1) : 63 ~ 80
[2009]
Brnading in Asia: The Creation, Development, and Management of Asia Brands for Global Market
Paul, Temporal
John Wiley & Sons Pte Ltd
[2000]
Brnad equity valuation: a global perspective
Motameni, R.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7 (4) : 275 ~ 290
[1998]
Brnad Management
Harvard Business Review
Havard Business Review`1
[1990]
' 부산지역 관광관련 기관들의 인지도, 전문성, 및 기여도분석을 통한 부산관광발전을 위한 관광기관브랜드화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