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구매의도

' 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구매의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characteristicsofmobileservice
  • consumer purchase intention
  • perceived ease of use
  • perceived usefulness
  • 모바일 서비스 특성
  • 여행상품 구매의도
  • 지각된 사용 용이성
  • 지각된 유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74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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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구매의도' 의 참고문헌

  • 인터넷 여행상품의 고객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김태문 한진수 관광연구 24 (1) : 185 ~ 204 [2009]
  •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 적용을 중심으로 -
    이태민 경영학연구 33 (4) : 1043 ~ 1071 [2004]
  • 여행사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수원 관광레저연구 24 (4) : 179 ~ 198 [2012]
  • 여행사 모바일 서비스 특성과 사용자 만족, 재사용 의도 관계 연구
    김수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 양적 방법과 질적 방법의 통합에 대하여
    김미숙 교육사회학연구 16 (3) : 43 ~ 64 [2006]
  •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개념 개발 방법 : 앱스토어 DB 분석 접근법
    김철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1 (2) : 257 ~ 272 [2011]
  • 무선통신 및 데이터통신활성화에 따른 정책방안 연구
    염용섭 [2001]
  • 모바일관광정보의 정확성이 관광만족 및 재사용의도에 미치는영향
    최영민 최현식 관광학연구 34 (5) : 287 ~ 306 [2010]
  • 모바일관광정보서비스의 특성이 만족도와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현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9) : 411 ~ 422 [2009]
  • 모바일 특성이 모바일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노미진 경영교육연구 (48) : 125 ~ 150 [2007]
  • 모바일 특성과 IT 특성, 그리고 관여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패션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김영채 e-비즈니스연구 12 (2) : 49 ~ 77 [2011]
  • 모바일 콘텐츠의 사용자 수용에 관한 실증 연구
    선창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1 (1) : 161 ~ 177 [2011]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용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성수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9 (8) : 213 ~ 228 [2011]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앱스토어)의 수용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배재권 대한경영학회지 23 (5) : 2399 ~ 2422 [2010]
  •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특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지, 실제사용간의 관계분석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16 (1) : 121 ~ 138 [2007]
  • 박사
  • 리조트 경영계약에서 분양방식과 수수료 체계의 특성 분석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은성길 관광연구 29 (5) : 117 ~ 137 [2014]
  • 박사
  •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사용자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민병권 기술혁신학회지 13 (1) : 204 ~ 231 [2010]
  • http://www.emarketer.com/Article/US-Mobile-Travel-Sales-Increase-60-2014/1010828/7
  • e-정보서비스 사용의도 결정모형에 관한 연구
    한정희 부산대학교 대학원 [2004]
  • Using Perceived Ease of Use and Perceived Usefulness to Predict Acceptance of the World Wide Web
    Fenech, T. Computer Networks and ISDN Systems 30 (1) : 629 ~ 630 [1998]
  • User acceptance of computer technology: A comparison of two theoretical models
    Davis, F. D. Management Science 35 (8) : 982 ~ 1003 [1989]
  • Understanding attitudes and predicting social. Behaviour
    Ajzen, I. [1980]
  • Understanding and predicting electronic commerce adoption: An extens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Fygenson Pavlou Pavlou, P. A. MIS quarterly 30 (1) : 115 ~ 143 [2006]
  • Toward an understanding of the behavioral intention to use mobile banking
    Luarn, P.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1 (6) : 873 ~ 891 [2005]
  • Time Flies when You’re Having Fun: Cognitive Absorption and Beliefs about Information Technology Usage
    Agarwal, R. MIS quarterly 24 (4) : 665 ~ 694 [2000]
  •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the World Wide Web
    Lederer, A. L. Decision Support Systems 29 (3) : 269 ~ 282 [2000]
  • Technology-Based Service Delivery: A Classification Scheme for Developing Marketing Strategies
    Dabholkar, P. A. Advances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3 (1) : 241 ~ 271 [1994]
  • Technology Infusion in Service Encounter
    Bitner, M.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8 (1) : 138 ~ 149 [2000]
  • Situation-Dependent Services—a Challenge for Mobile Network Operators
    Figge, S.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7 (12) : 1416 ~ 1422 [2004]
  • Profiling People Searching for and Purchasing Travel Products on the World Wide Web
    Weber, K. Journal of Travel Research 37 (3) : 291 ~ 298 [1999]
  • Perceived Usefulness, Ease of Use, and Usage of Information Technology: a Replicatio
    Adams, D. A. MIS quarterly 16 (2) : 227 ~ 247 [1992]
  • Mobile Wireless Computing: Challenges in Data Management
    Imielinski, T. Communications of the ACM 37 (10) : 18 ~ 28 [1994]
  • Mobile Commerce Report
  • M-Business:The Race to Mobility
    Kalakota, R. McGraw-Hill : 3 ~ 4 [2002]
  • Incorporating consumers' motivations into the theory of reasoned action
    Fitzmaurice Fitzmaurice, J. Psychology & Marketing 22 (11) : 911 ~ 929 [2005]
  • IPA 기법을 이용한 웹사이트 관광정보 평가
    최화춘 관광연구저널 20 (3) : 303 ~ 316 [2007]
  • Foundations of Behavioral Research, 1986
    Kerlinger, F. N. Holt, Rinehart, and Winston [2011]
  • Creating virtual product experiences : the role of telepresence
    Klein, L. R.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7 (1) : 41 ~ 55 [2003]
  • Consumer Acceptance of Virtual Stores: a Theoretical Model and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Virtual Stores
    Chen, L. D. ACM SIGMIS Database 35 (2) : 8 ~ 31 [2004]
  • Cognitive Response to Advertising and Trial: Belief Strength, Belief Confidence and Product Curiosity
    Smith, R. E. Journal of Advertising 17 (3) : 3 ~ 14 [1988]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 Analysis of users and nonusers of smartphone applications
    Verkasalo, H. Telematics and Informatics 27 (3) : 242 ~ 255 [2009]
  • An attitudinal model of technology-based self-service, Moderating effects of consumer traits and situational factors
    Dabholkar, P.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0 (3) : 184 ~ 201 [2002]
  • Alternative Delivery Systems: Supermarkets, ATMs, Telephone Banking, PCs, and On-line Banking
    Barret, M. Banker’s Magazine 189 : 44 ~ 51 [1997]
  • A theoretical extension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Four longitudinal field studies
    Venkatesh, V. Management Science 46 (2) : 186 ~ 204 [2000]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From expectation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 7 ~ 27 [1993]
  • A Technology Acceptance Model for Empirically Testing New End-User Information Systems: Theory and Results
    Davis Jr, F. D.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1986]
  • 2013년 모바일인터넷이용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