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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구매의도
백경종(Back, Kyong-Jong)
박용순(Park, Yong-Soo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백경종(Back, Kyong-Jong)
박용순(Park, Yong-Soon)
주제어
CharacteristicsofMobileService
consumer purchase intention
Perceived Ease of Use
Perceived Usefulness
모바일 서비스 특성
여행상품 구매의도
지각된 사용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참고문헌( 55)
유사주제 논문( 13,760)
사회과학 13,043건
지각된 유용성 277건
perceived usefulness 276건
perceived ease of use 107건
지각된 사용 용이성 41건
consumer purchase intention 7건
여행상품 구매의도 5건
characteristicsofmobileservice 2건
모바일 서비스 특성 2건
인용/피인용
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
' 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구매의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characteristicsofmobileservice
consumer purchase intention
perceived ease of use
perceived usefulness
모바일 서비스 특성
여행상품 구매의도
지각된 사용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74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characteristicsofmobileservic ...
3
0
0.0%
consumer purchase intention
8
0
0.0%
perceived ease of use
108
0
0.0%
perceived usefulness
277
0
0.0%
모바일 서비스 특성
3
0
0.0%
여행상품 구매의도
6
0
0.0%
지각된 사용 용이성
42
0
0.0%
지각된 유용성
278
0
0.0%
계
13,76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구매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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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교육연구 (48) : 125 ~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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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1 (1) : 161 ~ 177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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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9 (8) : 213 ~ 228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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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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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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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현지
관광연구 23 (1) : 101 ~ 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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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기술수용모델(TAM)의 확장을 통한 여행사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수용과 확산
박일우
박일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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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국내 모바일 인터넷 비즈니스의 현황과 추세
김진우
경영논총 19 (1) : 35 ~ 45
[2001]
http://www.emarketer.com/Article/US-Mobile-Travel-Sales-Increase-60-2014/1010828/7
e-정보서비스 사용의도 결정모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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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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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vl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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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ward an understanding of the behavioral intention to use mobile ban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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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 Flies when You’re Having Fun: Cognitive Absorption and Beliefs about Information Technology Us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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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the World Wide We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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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tuation-Dependent Services—a Challenge for Mobile Network Opera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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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Profiling People Searching for and Purchasing Travel Products on the World Wide Web
Weber, K.
Journal of Travel Research 37 (3) : 291 ~ 2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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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ived Usefulness, Ease of Use, and Usage of Information Technology: a Replicatio
Adams, D. A.
MIS quarterly 16 (2) : 227 ~ 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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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Wireless Computing: Challenges in Data Management
Imielinski,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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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Commerce Report
Müller-Veerse, 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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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usiness:The Race to Mobility
Kalakota,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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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orporating consumers' motivations into the theory of reasoned action
Fitzmaurice
Fitzmaurice,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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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IPA기법을 활용한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 평가
김주연
안경모
관광연구 24 (5) : 45 ~ 61
[2009]
IPA 기법을 이용한 웹사이트 관광정보 평가
최화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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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ng virtual product experiences : the role of telepres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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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Acceptance of Virtual Stores: a Theoretical Model and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Virtual Sto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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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gnitive Response to Advertising and Trial: Belief Strength, Belief Confidence and Product Curio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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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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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sis of users and nonusers of smartphone appl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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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attitudinal model of technology-based self-service, Moderating effects of consumer traits and situational factors
Dabholkar, P.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0 (3) : 184 ~ 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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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ternative Delivery Systems: Supermarkets, ATMs, Telephone Banking, PCs, and On-line Banking
Barret,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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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eoretical extension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Four longitudinal field studies
Venkatesh, V.
Management Science 46 (2) : 186 ~ 204
[2000]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From expectation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 7 ~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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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echnology Acceptance Model for Empirically Testing New End-User Information Systems: Theory and Resul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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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모바일인터넷이용실태조사
한국인터넷진흥원
[2014]
' 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구매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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