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센터 모바일 관광정보 사용에 있어 기대일치가 사용자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컨벤션센터 모바일 관광정보 사용에 있어 기대일치가 사용자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conventioncentersmobiletouristinformation
  • extendedexpectation-confirmationmodel
  • user satisfaction
  • word-of-mouth intention
  • 구전 의도
  • 사용자 만족
  • 컨벤션센터의 모바일 관광정보
  • 확장된 기대일치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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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벤션센터 모바일 관광정보 사용에 있어 기대일치가 사용자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효과적인 컨벤션 연계관광개발을 위한 프로그램 속성의 평가
    윤세목 관광학연구 32 (5) : 339 ~ 355 [2008]
  • 펜션 웹사이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 간 인터넷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김용일 호텔경영학연구 21 (3) : 51 ~ 68 [2012]
  • 패밀리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 신뢰성, 구전수용 그리고 레스토랑 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조문식 조원섭 관광경영연구 14 (2) : 181 ~ 199 [2010]
  • 컨벤션센터의 커뮤니케이션, 명성, 독특성, 구전의도 간 관계 연구- 컨벤션 참가 동기의 조절효과 -
    최윤석 호텔관광연구 16 (4) : 375 ~ 402 [2014]
  • 컨벤션센터의 지역연계성, 기술특화, 관리능력 및 글로벌 네트워크가 차세대 혁신 컨벤션 인지도와 컨벤션 도시 특성화에 미치는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해양 수도 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김인신 호텔경영학연구 22 (3) : 205 ~ 220 [2013]
  • 컨벤션센터의 브랜드 풍문이 컨벤션센터의 명품지수와 컨벤션센터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사회적 비교 정보 집중도의 조절효과와 함께
    안영주 관광레저연구 26 (5) : 233 ~ 248 [2014]
  • 컨벤션센터의 모바일 정보품질에 대한 이용자 만족이 컨벤션센터 명품지수 및 후속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유예경 호텔관광연구 16 (3) : 395 ~ 414 [2014]
  • 컨벤션센터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과 구전의도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관여도의 조절 효과
    황진수 호텔경영학연구 23 (4) : 113 ~ 127 [2014]
  • 컨벤션센터 방문객의 다른 고객들의 지각이 브랜드 고급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체면민감성의 조절효과 -
    현성협 관광학연구 38 (7) : 143 ~ 169 [2014]
  • 컨벤션 체험을 통해 형성된 참여자의 컨벤션센터 애착이 스토리텔링 및 도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조절효과와 함께
    정주현 관광레저연구 26 (6) : 397 ~ 415 [2014]
  • 컨벤션 참가자의 신기술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강은혜 윤은주 호텔관광연구 12 (1) : 75 ~ 92 [2010]
  • 정보기술 수용 후 주관적 지각 형성 : 사용 경험에서 형성된 습관, 기대일치, 자기효능감의 역할
    김용영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8 (1) : 25 ~ 51 [2008]
  • 스마트폰 외식정보서비스의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신뢰형성이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형준 호텔경영학연구 23 (1) : 45 ~ 64 [2014]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수용을 통한 오프라인 행동 예측요인 검증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TAM)과 합리적 행동모델(TRA)의 복합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박영아 기업경영연구 20 (4) : 115 ~ 133 [2013]
  • 모바일관광정보의 정확성이 관광만족 및 재사용의도에 미치는영향
    최영민 최현식 관광학연구 34 (5) : 287 ~ 306 [2010]
  • 모바일 가이드를 활용한 박물관 관람객 경험모델 연구
    박선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12 (2) : 231 ~ 241 [2013]
  • 럭셔리 크루즈 관광객의 웰빙 인지도 향상과 지각된 가격공정성 형성에 영향을 주는 선행변수 고찰에 관한 연구 - 주변인 인식의 조절효과와 함께 -
    현성협 관광연구 29 (2) : 123 ~ 142 [2014]
  •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모바일 농촌자원정보 앱(App) 수용태도 및 이용의도 연구
    강영은 관광연구 28 (4) : 195 ~ 216 [2013]
  • 기술 수용성모델을 이용한 모바일 관광정보 속성평가에 따른 관광정보 수용태도 및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이승환 관광연구저널 26 (2) : 5 ~ 21 [2012]
  • 관광지선택에 SNS관광정보 특성이 미치는 영향
    오성수 산업경제연구 25 (5) : 3255 ~ 3271 [2012]
  • 航空社 셀프서비스 技術에 대한 顧客 認知 및 使用意圖 分析 - 확장된 기술수용모형과 자기결정성 동기이론을 통해 -
    조민호 관광학연구 33 (7) : 459 ~ 485 [2009]
  • User acceptance of computer technology: A comparison of two theoretical models
    Davis, F. D. Management Science 35 (8) : 982 ~ 1003 [1989]
  • Understanding the role of an IT artifact in online service continuance: An extended perspective of user satisfaction
    Kang, Y. S.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6 : 353 ~ 364 [2010]
  • Understanding continued information technology usage behavior: A comparison of three models in the context of mobile internet
    Hong, S-J. Decision Support Systems 42 : 1819 ~ 1834 [2006]
  •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An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Bhattacherjee, A. MIS Quarterly 25 (3) : 351 ~ 370 [2001]
  • Understanding Changes in Belief and Attitude Toward Information Technology Usage: A Theoretical Model and Longitudinal Test
    Bhattacherjee, A. MIS Quarterly 28 (2) : 229 ~ 254 [2004]
  • Trust and TAM in online shopping : An integrated model
    Gefen, D. MIS Quarterly 27 (1) : 51 ~ 90 [2003]
  • The role of satisfaction and website usability in developing customer loyalty and positive word-of-mouth in the e-banking services
    Casaló, L. V. International Journal of Bank Marketing 26 (6) : 399 ~ 417 [2008]
  • The influence of belonging to virtual brand communities on consumers’ affective commitment, satisfaction and word-of-mouth advertising
    Royo-Vela, M. The ZARA case Online Information Review 35 (4) : 517 ~ 542 [2011]
  • The effects of post-adoption beliefs on the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for information technology continuance
    Thong, J. Y. L.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Studies 64 : 799 ~ 810 [2006]
  • The company and the product: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Brown, T. J Journal of Marketing 61 (1) : 68 ~ 84 [1997]
  •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the World Wide Web
    Lederer, A. L. Decision Support Systems 29 (3) : 269 ~ 282 [2000]
  • Technology readiness and the evaluation and adoption of self-service technologies
    Liljandera, V.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3 : 177 ~ 191 [2006]
  • Targeting early adopters—a means for new product survival
    Wilke J. [2005]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y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 Strategic entrepreneurship:entrepreneurial strategies for wealth creation
    Hitt, M. A.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22 (6-7) : 479 ~ 491 [2001]
  • Social ties and word-of-mouth referral behavior
    Brown,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3) : 350 ~ 362 [1987]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Irwin/McGraw-Hill [1997]
  • SNS를 통한 구전정보의 특성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관광연구 27 (6) : 385 ~ 408 [2013]
  • Personalized content recommendation and user satisfaction: Theoretical synthesis and empirical findings
    Liang, T-P.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23 (3) : 45 ~ 70 [2007]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rentice-Hall, Inc [1995]
  • Mobile word-of-mouth – A grounded theory of mobile viral marketing
    Palka, W.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4 : 172 ~ 185 [2009]
  • Measuring conferences in regional areas: A practical evaluation in conference management
    Lawrence, 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3 (4) : 204 ~ 207 [2001]
  • MICE에서의 체험, 긍정적 감정,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상동 관광연구 27 (6) : 197 ~ 208 [2013]
  • MICE 정책동향
  • Integrating Perceived Playfulness into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for Web Portal Context
    Lin, C. S. Information & Management 42 : 683 ~ 693 [2005]
  • Innovation, market orientation, and organizational learning: an integration and empirical examination
    Hurley, R. F Journal of Marketing 62 (3) : 42 ~ 54 [1998]
  • Explaining and predicting users’ continuance intention toward e-learning:An extension of the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Lee, M-C. Computers & Education 54 : 506 ~ 516 [2010]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Customer Satisfaction : A Meta Analysis of The Empirical Evidence
    Szymanski, D. M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9 (1) : 16 ~ 25 [2001]
  • Consumer shopping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for retail apparel brands Source
    Carpenter, J. Journal Of Fashion Marketing And Management 9 (3) : 256 ~ 269 [2005]
  • Consequences of forcing consumers to use technology-based self-service
    Reinders, M. J. Journal of Service Research 11 (2) : 107 ~ 123 [2008]
  • An investigation into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Churchill, G.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4) : 491 ~ 504 [1982]
  • An exploratory study in determining factors for the smartphone selection decision
    Chung, D. Issues in Information Systems 12 (1) : 291 ~ 300 [2011]
  • Adaptation-level Theory
    Helson, H Harper & Row [1964]
  • AMOS 19 구조방정식모델링: 원리와 실체
    배병렬 청람 [2011]
  • A theoretical extension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Four longitudinal field studies
    Venkatesh, V. Management Science 46 (2) : 186 ~ 204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