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타 광고모델의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웃도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지원 ( Jiwon Kim )
오희선 ( Hee Sun Oh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원 ( Jiwon Kim )
오희선 ( Hee Sun Oh )
주제어
brand image
purchasing behavior
Staradvertisementmodelsimage
구매행동
브랜드 이미지
스타 광고모델 이미지
참고문헌( 39)
유사주제 논문( 1,075)
브랜드 이미지 543건
brand image 261건
구매행동 210건
purchasing behavior 61건
인용/피인용
스타 광고모델의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행동 ...
' 스타 광고모델의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웃도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mage
purchasing behavior
staradvertisementmodelsimage
구매행동
브랜드 이미지
스타 광고모델 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mage
262
0
0.0%
purchasing behavior
62
0
0.0%
staradvertisementmodelsimage
1
0
0.0%
구매행동
211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스타 광고모델 이미지
1
0
0.0%
계
1,08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스타 광고모델의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웃도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박사
호텔 이용고객의 대인매력이 종사원의 호감도와 애착형성에 미치는 영향
김용민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3]
현빈 ‘끊임없는 도전의 이미지’
스포츠월드
[2015]
한국 연예인 광고모델 속성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 패션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유진
한국의류학회지 33 (3) : 477 ~ 488
[2009]
트윈세대 아동의 의복 관심도, 연예인 동조성, 매스미디어에 관한 연구
김수영
건국대학교 대학원
[2004]
키워드로 본 봄 아웃도어 트렌드
매일경제
[2014]
박사
제품 관여도에 의한 유명인 광고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장은식
제주대학교 경영대학원
[2007]
정우성, 4년 연속 아웃도어 브랜드 전속 모델 선정 ‘끈끈한 의리 과시’
한경닷컴
[2015]
자행동
김종의
형설 출판사
[2001]
박사
의복 쇼핑성향에 따른 20-30대 여성소비자의 글로벌 SPA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구매행동
김진영
김진영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1]
유명인 광고모델의 효과에 대한 연구:제품간 차이와 차이
권익현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1995]
박사
유명인 광고모델의 비교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신제품 관여도를 중심으로
이상혁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6]
유명인 광고모델 개성과 브래드 개성의 일치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중복광고 모델의 관여도 중심으로
송배준
홍익대학원
[2008]
아웃도어‘톱스타 모시고’광고비 펑펑...뒷감당은 소비자 몫?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2014]
아동의 생활스트레스가 학교적응에 미치는 영향 : 강인성, 가족건강성, 교사의 촉진적 의사소통의 매개효과
장명영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11]
스포츠인 모델의 광고에 대한 공신력과 태도 및 효과에 관한 연구
박판수
경성대학교 대학원
[2000]
박사
스포츠스타를 활용한 광고의 모델 및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기창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2012]
스포츠스타 광고모델과 유명연예인 광고모델의 광고효과 분석
이종호
한국 스포츠 리서치 17 (1) : 361 ~ 372
[2006]
스포츠스타 광고모델 이미지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성민
국민대학교 대학원
[2008]
스포츠스타 광고 모델 활용에 따른 스포츠스타와 브랜드 간의 이미지 전이 효과 분석
이정한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2011]
스포츠보증인과 유명연예인의 모델속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3 (1) : 359 ~ 372
[2004]
스포츠광고가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손명재
국민대학교 대학원
[2009]
박사
스포츠 의류 브랜드 이미지가 청소년들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효성
경희대학교
[2012]
스포츠 스폰서쉽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형진
강원대학교 교육대학원
[2013]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모델 속성이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애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4 (5) : 71 ~ 84
[2010]
스포츠 스타 모델 광고의 소비자 태도 분석
신명용
한국 스포츠 리서치 15 (6) : 931 ~ 942
[2004]
스포츠 스타 광고모델 속성과 기업이미지, 신뢰 및 구매의도의 관계
오주성
수원대학교 대학원
[2011]
스타마케팅이 주얼리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구하정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11]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중심으로 -
김효경
관광연구 25 (2) : 229 ~ 251
[2010]
블랙야크, 2관왕 ‘우뚝’..국가품질경영대회 우수기업상 수상
MK 뉴스
[2014]
브랜드 이미지
네이버 지식백과
배우 박서준, 현 소속사 키이스트와 재계약 체결
독서신문
[2015]
리조트 광고의 호감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비발디와 휘닉스파크 리조트의 광고모델 적합도를 중심으로
손수진
한국호텔리조트학회지 9 (2)
[2010]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문화센터의 도서관
MK 뉴스
[2010]
김수현, 이민호, 이종석...아웃도어 모델 ‘20대 꽃미남’ 전성시대
아시아투데이
[2015]
“거품 뺀다더니”..모델전쟁 2라운드
이데일리
[2013]
‘브랜드’와 ‘얼굴’인식 심리적 매커니즘 동일하다(연구)
나우뉴스
[2015]
LF, 2015 S/S 아웃도어 트렌드
일요서울
[2015]
Brand Extension: A manager's Perspective
Edwin, J.N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3 (1) : 33 ~ 49
[2005]
2015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 트렌드
네이버 매거진캐스트
' 스타 광고모델의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웃도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