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서비스 회복전략이 고객관계의 질과 추천의도 및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 회복전략이 고객관계의 질과 추천의도 및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irline service
  • brand image
  • hospitalityindustry
  • intentiontorecommend
  • quality customers relationship
  • service recovery strategy
  • 고객관계의 질
  • 브랜드 이미지
  • 서비스 회복 공정성
  • 추천의도
  • 항공서비스
  • 환대서비스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71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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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서비스 회복전략이 고객관계의 질과 추천의도 및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환대산업에 있어서의 고객충성도 유형별 형성경로 및 후속행동의도: 진정한 忠誠度 對 擬似 忠誠度
    이화인 관광학연구 30 (1) : 337 ~ 358 [2006]
  • 호텔서비스 접점에서의 서비스실패,서비스회복 공정성,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연구
    박대환 원철식 전우혁 관광레저연구 22 (2) : 207 ~ 224 [2010]
  •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행동의도와의 관계- 부산지역 관광호텔 중심으로 -
    이정실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 105 ~ 128 [2005]
  •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회복 공정성지각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이준재 외식경영연구 13 (1) : 129 ~ 150 [2010]
  • 호텔고객의 사후태도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영향에 관한 연구
    박중환 관광레저연구 21 (3) : 337 ~ 353 [2009]
  • 호텔 식음료 서비스의 실패에 따른 공정성지각,감정반응이 서비스 회복에미치는 영향
    오흥진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0]
  • 박사
  • 호텔 및 웨딩홀 잠재고객의 온·오프라인 품질인식이 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송영석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0]
  • 항공사의 서비스 실패 및 회복노력이 서비스 접점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형순 한국경영과학회지 29 (4) : 95 ~ 116 [2004]
  • 항공사 승무원의 직업존중감이 직무만족, 이직성향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정우철 관광레저연구 22 (5) : 165 ~ 184 [2010]
  • 항공사 서비스 회복을 통한 고객관계유지 및 성과에 관한연구
    김은주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2]
  • 외식업체의 서비스 회복시스템을 통한 관계마케팅 전략수립
    신서영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1]
  • 외식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호 호텔경영학연구 19 (1) : 193 ~ 218 [2010]
  • 실패된 서비스와 회복 만족간의 관계연구: 지각된 공정성을 중 심으로
    이수원 이용기 영남대학교 대학원 [1999]
  • 서비스형태에 따른 서비스회복 상호작용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유양호 국제관광연구 2 (3) : 86 ~ [2005]
  • 박사
  •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유재 마케팅연구 18 (4) : 67 ~ 97 [2003]
  •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의 감정 반응,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업을 대상으로 한 CIT 활용
    김영화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5]
  •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부정적 감정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이유재 마케팅연구 19 (4) : 185 ~ 210 [2004]
  • 박사
  • 공정성이 상호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시스템을 중심으로
    박준승 中央大學校 大學院 [1999]
  • 박사
  • 고객만족의 결정변수에 대한 이론적 고찰
    이유재 경영논집 28 : 90 ~ 123 [1994]
  • 경제성장 발달에 따른 혼례비용의 변화
    임정빈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2 (2) [1998]
  • www. forbes.com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Jones, T. O Harvard Business Review 73 (6) : 88 ~ 99 [1995]
  • Understanding Consumer Delight and Outrage
    Schneider, B. Sloan Management Review 41 : 35 ~ 46 [1999]
  • The role of relationship in the satisfaction of vendors as perceived by customers
    Dorsch, M. J.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2) : 128 ~ 142 [1998]
  • The effects of distributive, procedural, and interactional justice on post complaint behavior
    Blodgett, J. G. Journal of Retailing 73 (2) : 185 ~ 210 [1997]
  •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M. R. Journal of Marketing 58 : 20 ~ 38 [1994]
  • Services Marketing:Integrating Customer Focus Across the Firm
    Zeithaml, V. A. McGraW-Hill [2013]
  • Service recovery's influence on consumer satisfaction, positive word-of-mouth and purchase intentions
    Maxham Ⅲ, J. G.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4 : 11 ~ 24 [2001]
  • Service recovery in health service organization
    Schweikart, S. B. Hospital & Health Service Administration 38 (1) : 3 ~ 21 [1993]
  • Service recovery : Doing it right the second time
    Zemke, R. Training : 42 ~ 48 [1990]
  • Service quality : The six criteria of good perceived service quality
    Grὅnroos, C. Review of Business 9 : 10 ~ 13 [1988]
  • Service problems and recovery strategies : An experiment
    Levesque, T. J. Canadian Journal of Administrative Science 17 (1) : 20 ~ 37 [2000]
  • Service failure and recovery: Impact, attributes and process
    Johnston, R. Advance in Service Marketing and Management 4 : 211 ~ 228 [1995]
  • Service Recovery: A Framework and Empirical Investigation
    Miller, J. L. Journal of Operation Management 18 : 387 ~ 400 [2000]
  • Service In the Restaurant Industry: An American and Irish Comparison of Service Failures and Recovery Strategies
    Mueller, R. D.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2 (4) : 95 ~ 418 [2003]
  • Recovering and Learning from Service Failure
    Tax, S. S. Sloan Management Review 39 (1) : 75 ~ 89 [1998]
  • Modeling customer perceptions of complaint handling over time: The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on satisfaction and intent
    Maxham Ⅲ, J. G. Journal of Retailing 78 (4) : 239 ~ 252 [2002]
  • Impact of service failure severity on service recovery evaluation and post-recovery relationships
    Weun, S. G.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8 (2) : 133 ~ 146 [2004]
  • Factors Influencing the Effectiveness of Relationship Marketing: A Meta Analysis
    Palmatier, R. Dant.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70 (4) : 136 ~ 153 [2006]
  • Consumer responses to service failures: influence of procedural and inter actional fairness perception
    Goodwin, C. Journal of Business Resea 25 : 149 ~ 163 [1992]
  • Consumer Evaluation of Responses to Complaints : What's Fair and Why
    Goodwin, C. Journal Consumer Marketing 7 : 39 ~ 47 [1990]
  • Cognitive and affective trust in service. relationships
    Johnson, D.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4) : 500 ~ 507 [2005]
  • CRM 고객관계관리
    김이태 도서출판 대경 [2006]
  • AMOSA toZ
    김대업 학현사 [2008]
  • AMOS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계수 SPSS 아카데미 [2004]
  • A model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 encounters involving failure and recovery
    Smith, A.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6 : 356 ~ 372 [1999]
  • A Managerial Perspective on Directions for retail Customer Dissatisfaction Research
    Etzel, Micheal J Journal of Retailing 7 (Fal) : 124 ~ 136 [1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