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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캠핑객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고급 캠핑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윤소정 ( So Jung Yoon )
김남조(Nam Jo Kim)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소정 ( So Jung Yoon )
김남조(Nam Jo Kim)
주제어
brand attitude
brand image
Brand Royalty
Campinggoods
Conspicuous consumption
과시적 소비성향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태도
캠핑재
참고문헌( 99)
유사주제 논문( 2,029)
브랜드 이미지 543건
브랜드 태도 519건
브랜드 충성도 406건
brand image 261건
brand attitude 227건
conspicuous consumption 38건
과시적 소비성향 18건
brand royalty 17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캠핑객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고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캠핑객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고급 캠핑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ttitude
brand image
brand royalty
campinggoods
conspicuous consumption
과시적 소비성향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태도
캠핑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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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ttitude
228
0
0.0%
brand image
262
0
0.0%
brand royalty
18
0
0.0%
campinggoods
1
0
0.0%
conspicuous consumption
39
0
0.0%
과시적 소비성향
19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캠핑재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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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2,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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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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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캠핑객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고급 캠핑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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