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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박득희(Deuk-Hee Park)
이대은 ( Dae Eun Lee )
가정혜(Jung Hye Kah)
이계희(Gye-Hee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득희(Deuk-Hee Park)
이대은 ( Dae Eun Lee )
가정혜(Jung Hye Kah)
이계희(Gye-Hee Lee)
주제어
centrality
cultural distance
Keyplayer
Social network analysis
Tourism Destination
관광목적지
문화차이
사회네트워크 분석
중심성
키 플레이어
참고문헌( 66)
유사주제 논문( 2,335)
지리 1,319건
social network analysis 344건
중심성 202건
사회네트워크 분석 178건
centrality 121건
문화차이 57건
관광목적지 46건
tourism destination 35건
cultural distance 22건
키 플레이어 8건
keyplayer 3건
인용/피인용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 ...
'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centrality
cultural distance
keyplayer
social network analysis
tourism destination
관광목적지
문화차이
사회네트워크 분석
중심성
키 플레이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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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centr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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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ral di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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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play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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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network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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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urism desti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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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목적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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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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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네트워크 분석
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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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심성
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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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 플레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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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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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의 참고문헌
한류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박은숙
관광연구 27 (6) : 57 ~ 73
[2013]
패키지 관광 상품에 포함된 관광목적지들 간의 사회 네트워크 분석
박득희
이계희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5 (3) : 1414 ~ 1423
[2014]
정신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의 발전사례분석
이용표
직업재활연구 17 (2) : 5 ~ 30
[2007]
외래관광객의 한옥 방문동기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동․서양간 비교를 중심으로 -
이대은
관광학연구 36 (9) : 93 ~ 115
[2012]
외래관광객 이동네트워크의 공간적 특성 분석 - 일본인 최초-재방문 관광객의 특성을 중심으로 -
김영래
관광연구 27 (1) : 37 ~ 53
[2012]
사회네트워크분석을 활용한 도시 여가공간구조 분석
최자은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2]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간 관광목적지 네트워크에 관한 비교 연구
박득희
관광연구저널 29 (7) : 121 ~ 133
[2015]
사회과학 방법론으로서의 연결망 분석기법 적용의 의의와 연구과제: 의미와 연결망 분석(semantic network analysis)을 중심으로
한관종
사회과교육연구 10 (2) : 219 ~ 235
[2003]
사회 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농촌관광개발의 주민참여 연구
박석희
홍종규
한국관광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325 ~ 342
[2007]
사회 연결망 분석(개정판)
김용학
박영사
[2007]
사회 네트워크 분석
손동원
경문사
[2005]
방사선종양학 분야의 연구 네트워크 특성 분석
최진현
Radiation oncology journal 28 (3) : 184 ~ 191
[2010]
문화유산관광 평가속성(HISTOQUAL)에 따른 만족 및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전주한옥마을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후석
관광연구저널 28 (8) : 71 ~ 81
[2014]
관광지의 특성,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간의 관계연구
강인호
전형규
조원섭
관광연구 25 (3) : 237 ~ 258
[2010]
관광지 이미지 측정에 관한 연구
엄서호
관광학연구 21 (2) : 53 ~ 65
[1998]
관광지 요인, 관광지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통영 관광지 중심으로 -
김기호
신재익
정기한
관광연구 24 (6) : 151 ~ 172
[2010]
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
호텔경영학연구 18 (4) : 261 ~ 285
[2009]
관광목적지 매력속성에 따른 중요도-성취도 연구 : 일본 오키나와 중심으로
임화순
관광연구 21 (1) : 177 ~ 190
[2006]
관광객선호유형과 관광지 선택행동간 관계 연구 : 이 시점 간 도서(島嶼)관광지를 중심으로
유창근
관광연구저널 28 (1) : 5 ~ 19
[2014]
개별 여행객들의(F.I.T.) 관광지 선택속성, 관광제약, 선호관광활동에 관한 실증적 연구
장양례
관광연구 26 (1) : 331 ~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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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ldTourism Barometer
UNW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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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red for Thought : How the Brain is Shaping the Future of the Inter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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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cationscape : Designing Tourist Reg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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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the cultural differences in tourist motivation between Anglo-American and Japanese touris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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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inet for Windows: Software for Social Network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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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res and Organizations : Software of the Mi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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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ss-cultural comparison of the image of Guam perceived by Korean and Japanese leisure travelers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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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ss-cultural Comparison in Telepresence of South Korean and U. S. Online Military Strategic Communications
황성욱
스피치와 커뮤니케이션 12 (12) : 7 ~ 36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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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man Relations 7 (1) : 39 ~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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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ocial network analysis of overseas tourist movement patterns in Beijing : the impact of the Olympic ga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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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ross-cultural study of interpersonal information exchange
Dawa,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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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ross-cultural study of college students' travel preferences : a value-oriented perspective
Sakakida,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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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ross-cultural comparison of trip characteristics : international visitors to Hong Kong from Mainland China and USA
Yoo, J. J. E.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16 (1) : 65 ~ 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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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외래관광객 실태조사
문화체육관광부
[2013]
'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