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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컨벤션 광고태도 및 광고속성에 따른 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연구
유현경(Hana Hyun Kyung Yoo)
윤유식(Yoo-Shik Yoon)
이수혜(Soo Hye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현경(Hana Hyun Kyung Yoo)
윤유식(Yoo-Shik Yoon)
이수혜(Soo Hye Lee)
주제어
Advertising Attribution
Attitude Towards Convention Advertisement
Behavior Intention
Satisfaction
광고 속성
광고만족도
컨벤션 광고 태도
행동의도
참고문헌( 32)
유사주제 논문( 5,806)
satisfaction 3,196건
지리 1,319건
행동의도 1,035건
behavior intention 231건
광고 속성 16건
컨벤션 광고 태도 4건
광고만족도 3건
advertising attribution 1건
attitude towards convention advertisement 1건
인용/피인용
컨벤션 광고태도 및 광고속성에 따른 광고 만족도 및 ...
' 컨벤션 광고태도 및 광고속성에 따른 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advertising attribution
attitude towards convention advertisement
behavior intention
satisfaction
광고 속성
광고만족도
컨벤션 광고 태도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81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advertising attribution
2
0
0.0%
attitude towards convention a ...
2
0
0.0%
behavior intention
232
0
0.0%
satisfaction
3,197
0
0.0%
광고 속성
17
0
0.0%
광고만족도
4
0
0.0%
컨벤션 광고 태도
5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5,8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컨벤션 광고태도 및 광고속성에 따른 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회복 공정성지각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이준재
외식경영연구 13 (1) : 129 ~ 150
[2010]
호텔 웹 광고의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연미
한진수
지식경영연구 12 (1) : 1 ~ 16
[2011]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터넷 광고가 웹사이트 태도, 브랜드 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Outback steak, TGIF, Bennigan's의비교연구를 중심으로 -
전태유
호텔관광연구 9 (1) : 33 ~ 46
[2007]
컨벤션 참가자의 서비스품질 지각이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학연구 27 (1) : 181 ~ 199
[2003]
컨벤션 광고의 인지적·정서적 태도에 따른 신뢰성 및 만족에 관한 연구
유현경
관광레저연구 23 (3) : 409 ~ 423
[2011]
커피 전문점 이용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 (1) : 149 ~ 158
[2010]
박사
참여스포츠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의 관계
조송현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2]
지각된 브랜드가치가 시장가격 결정과 브랜드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승호
안광호
임병훈
광고학연구 15 (5) : 439 ~ 457
[2004]
전시회 방문동기, 전시회 선택속성, 방문객 만족간의 영향관계
김옥희
조윤식
관광레저연구 17 (1) : 25 ~ 42
[2005]
외식기업의 광고가 광고 및 브랜드태도와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속성과 광고 모델속성의 비교-
박수현
관광학연구 37 (3) : 59 ~ 82
[2013]
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안운석
장형섭
여행학연구 10 (0) : 103 ~ 121
[1999]
비교 광고 상황에서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광고 태도와 브랜드 인지의 상대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제품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이유재
광고연구 83 (83) : 129 ~ 153
[2009]
국가 이미지가 관광지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명식
관광학연구 36 (1) : 157 ~ 178
[2012]
광고원론
안광호
법문사
[2000]
관광박람회 방문객의 참가동기 및 참가요인이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2003 대구 Tour Expo를 중심으로-
여세희
오익근
관광레저연구 16 (2) : 235 ~ 251
[2004]
개인가치가 태도와 농촌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조록환
농촌관광연구 17 (3) : 23 ~ 41
[2010]
박사
가치 유형에 따른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도 및 고객 시민행동과 고객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최성환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2]
Understanding attitudes and predicting social. Behaviour
Ajzen, I.
Prentice Hall
[1980]
The customer satisfaction-customer loyalty relationship
Gonçalves, H. M.
Management Decision 50 (9) : 1509 ~ 1526
[2012]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y of User Satisfaction of Smartphone :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신재익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4 (2) : 203 ~ 220
[2014]
Survey of Internet users’ attitudes toward Internet advertising
Schlosser, A. E.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3 (3) : 34 ~ 54
[1999]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1997]
Interactivity and revisits to websites : A theoretical framework
Dholakia, R. R.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2 (0) : 108 ~ 115
[2001]
Determinants of the intention to participate in firm-hosted online travel communities and effects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Casaló, L. V.
Tourism Management 31 (6) : 898 ~ 911
[2010]
Consumer response to web sites and their influence on advertising effectiveness
Goldsmith, R.
Internet Research 12 (4) : 318 ~ 328
[2002]
Brand congruity and comparative advertising; when and why comparative advertisements lead to greater elaboration
Priester, J. . R.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4 (1) : 115 ~ 123
[2004]
Attitude toward The Site
Chen, Q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9 (5) : 27 ~ 37
[1999]
Advertising Value and Advertising on the Web
Ducoffe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6 (5) : 21 ~ 35
[1996]
Adding Value in the Information Age : Uses and Gratifications of Sites on the World Wide Web
Eighmey, J.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41 (3) : 187 ~ 194
[1998]
A structural model to examine how destination image, attitude, and motivation affect the future behavior of tourists
Lee, T. H.
Leisure Science 31 (3) : 215 ~ 226
[2009]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5) : 7 ~ 27
[1993]
' 컨벤션 광고태도 및 광고속성에 따른 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