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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저 승마 참여자의 관계혜택과 참여만족간의 관계에서 지도자와 관계구축의도의 매개효과검증 연구
김태윤 ( Tae Yoon Kim )
추호근 ( Ho Keun Choo )
김진국 ( Jin Kook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태윤 ( Tae Yoon Kim )
추호근 ( Ho Keun Choo )
김진국 ( Jin Kook Kim )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Horse riding
Relational Benefit
relationship building intention
참고문헌( 61)
유사주제 논문( 869)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relational benefit 23건
horse riding 15건
relationship building intention 1건
인용/피인용
레저 승마 참여자의 관계혜택과 참여만족간의 관계에 ...
' 레저 승마 참여자의 관계혜택과 참여만족간의 관계에서 지도자와 관계구축의도의 매개효과검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satisfaction
horse riding
relational benefit
relationship building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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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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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rse ri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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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al benef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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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building intent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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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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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저 승마 참여자의 관계혜택과 참여만족간의 관계에서 지도자와 관계구축의도의 매개효과검증 연구'
의 참고문헌
휘트니스클럽에서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휘트니스클럽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6 (1) : 505 ~ 515
[2007]
박사
호텔산업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은영
부경대학교 경영대학원
[2005]
호텔산업에서의 관계혜택이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하현국
한국관광산업학회 18 : 41 ~ 64
[2004]
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에 관한 연구-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최웅
호텔경영학연구 16 (1) : 75 ~ 89
[2007]
박사
호텔 고객의 만족과 구매 후 행동간의 패러독스에 관한 연구
우성근
한성대학교 대학원
[2004]
한국마사회, ‘전국민 말사랑 운동’승마 강습
김승호
파이낸셜뉴스
[2015]
한국마사회
우리나라의 레저승마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정호권
동북아관광연구 9 (3) : 99 ~ 117
[2013]
온라인 여행사의 핵심서비스 품질과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규선
관광레저연구 25 (2) : 135 ~ 153
[2013]
영업사원과의 관계구축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의 내재적 특성에 관한 연구: 관계적 혜택을 매개변수로
박찬욱
아시아마케팅저널 11 (3) : 31 ~ 56
[2009]
여행업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민양기
동북아관광연구 7 (3) : 137 ~ 159
[2011]
여가형 승마 참여자의 참여동기와 선택속성, 구매 후 행동 간의 관계 분석
조한범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8 (4) : 124 ~ 136
[2014]
박사
승마활성화를 위한 승마장 선택 특성, 시설 품질, 이용만족도 연구
박정은
고려대학교 대학원
[2013]
박사
승마참가자의 인식과 재미 및 만족감의 구조적 관계
구자흥
명지대학교 산업대학원
[2011]
승마운동 참여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진지한 여가활동으로서 승마의 역할
김운영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2008]
승마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품질 인식에 관한 연구
김정욱
원광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승마관광 마케팅믹스(6Ps)의 중요도와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고성규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15]
박사
승마 참여자의 참여동기,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성희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2014]
승마 참여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몰입이 여가정체성과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표종현
부산대학교 대학원
[2011]
스포츠센터의 핵심서비스품질, 관계혜택, 대안매력도, 전환비용,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추나영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6 (6) : 59 ~ 71
[2011]
스키리조트 CRM과 관계혜택, 고객만족, 신뢰, 관계몰입 및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변경원
한국체육학회지 45 (1) : 495 ~ 514
[2006]
수상스키 참여 유인 요인 및 만족도가 재방문 및 추천의지에 미치는 영향
윤영선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8 : 133 ~ 144
[2005]
수도권 승마 레저 중심지로
지원배
서울일보
[2015]
소매상과 소비자 관계에서 관계 혜택이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지각된 제품관여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수동
유통연구 18 (4) : 127 ~ 160
[2013]
배드민턴용품점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관계몰입, 전환비용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주연
한국체육학회지 53 (3) : 341 ~ 355
[2014]
미용의료시장에서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빈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허은주
고객만족경영연구 16 (4) : 67 ~ 86
[2014]
말타고 힐링하며 체력 키워요
하주홍
미디어제주
[2015]
레스토랑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급 서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주승우
호텔경영학연구 23 (5) : 43 ~ 65
[2014]
국내의 승마관련 연구문헌에 대한 내용분석.
박태준
해양스포츠연구 3 (1) : 43 ~ 59
[2013]
골프레슨 고객의 내재적특성, 확신혜택과 관계구축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김상유
한국체육과학회지 20 (2) : 563 ~ 573
[2011]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The Journal of Marketing : 33 ~ 44
[2010]
Understanding relationship marketing outcomes : An integration of relational benefits and relationship quality
Hennig-Thurau T.
Journal of Service Research 4 (3) : 230 ~ 247
[2002]
The seven deadly sins of financial services marketing and the road to redemption
Jackson, D.
Direct Marketing 55 : 43 ~ 43
[1993]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986]
The effects of gender on the development of relationships between clients and financial advisers
Palmer, A.
International Journal of Bank Marketing 13 (3) : 18 ~ 27
[1995]
The benefits of relationship marketing for the consumer and for the fashion retailers
Marzo-Navarro, M.
Journal of Fashion Marketing and Management : An International Journal 8 (4) : 425 ~ 436
[2004]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lling: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 A.
The Journal of Marketing 54 (3) : 68 ~ 81
[1990]
Relationship marketing: the influence of consumer involvement on perceived service benefits
Kinard, B. R.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20 (6) : 358 ~ 368
[2006]
Relationship marketing and the consumer
Peterson, R. A.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 278 ~ 281
[1995]
Relationship hindrance: Why would consumers not want a relationship with a retailer?
Noble, S. M.
Journal of Retailing 80 (4) : 289 ~ 303
[2004]
Relationship benefits in service industries : A replication in a southeast Asian context
Patterson, P. G.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5 (6) : 425 ~ 443
[2001]
Relational benefits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retail banking
Molina, A.
International Journal of Bank Marketing 25 (4) : 253 ~ 271
[2007]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s Industries : The Customer’s Perspective
Gwinner, K.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2) : 101 ~ 114
[1998]
Prosocial organizational behaviors
Brief, A. P.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11 (4) : 710 ~ 725
[1986]
Personal needs and personal relationships
McAdams, D. P.
John Wiley and Sons
[1988]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rentice-Hall
[1995]
Modeling service encounters and customer experiential value in retailing: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shopping mall customers in Taiwan
Keng, C. J.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8 (4) : 349 ~ 367
[2007]
Internet retail customer loyalty : The mediating role of relational benefits
Ju Rebecca Yen, H.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4 (5) : 483 ~ 500
[2003]
Influence of personality traits on satisfaction, perception of relational benefits, and loyalty in a personal service context
Vazquez-Carrasco, R.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3 : 205 ~ 219
[2006]
Identifying key factors affecting consumer purchase behavior in an online shopping context
Park, C. H.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 31 (1) : 16 ~ 29
[2003]
Exploring salespersons’ customer orientation as a mediator of organizational culture’s influence on buyer-seller relationships
Williams, M. R.
Journal of Personal Selling & Sales Management 16 (4) : 33 ~ 52
[1996]
Exploiting niches using relationship marketing
Shani, D.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6 (4) : 43 ~ 52
[1992]
Establishing a measure of airline preference for business and non-business travelers
Etherington, L. D.
Journal of Travel Research 22 (4) : 22 ~ 27
[1984]
Emotion regulation: Influences of attachment relationships
Cassidy, J.
Monographs of the society for research in child development 59 (2‐3) : 228 ~ 249
[2000]
Customer benefits and company consequences of customer salesperson relationships in retailing
Reynolds, K. E.
Journal of Retailing 75 (1) : 11 ~ 32
[1999]
Contact employees : Relationship among workplace fairness, job satisfaction and prosocial service behavior
Bettencourt, L. A.
Journal of Retailing 73 (1) : 39 ~ 61
[1997]
CRM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의 지각된 관계적 편익과 관계몰입의 매개적 역할
이학식
경영학연구 32 (5) : 1317 ~ 1347
[2003]
Benefit segmentation : a decision-oriented research tool
Haley, R. I.
Journal of Marketing 32 (7) : 30 ~ 35
[1968]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 –seller relationships
Doney, P. M.
Journal of Marketing 61 (2) : 35 ~ 51
[1997]
A role theory perspective on dyadic interactions : The Service Encounter
Solomon, M. R.
Journal of Marketing 49 (1) : 99 ~ 111
[1985]
1조 5천억 승마시장...도심 속 말 달리자
김태영
TV조선뉴스
[2015]
' 레저 승마 참여자의 관계혜택과 참여만족간의 관계에서 지도자와 관계구축의도의 매개효과검증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