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여행사 선택속성, 만족, 구매 후 행동간의 관계 연구 - 신혼여행상품 이용자를 대상으로 -
최윤정
박철호
한수정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윤정
박철호
한수정
주제어
Behavior Intention after Purchase
HoneymoonProducts
Satisfaction
Selection property.
참고문헌( 33)
유사주제 논문( 3,198)
satisfaction 3,196건
behavior intention after purchase 1건
honeymoonproducts 1건
인용/피인용
여행사 선택속성, 만족, 구매 후 행동간의 관계 연구 ...
' 여행사 선택속성, 만족, 구매 후 행동간의 관계 연구 - 신혼여행상품 이용자를 대상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ehavior intention after purchase
honeymoonproducts
satisfaction
selection proper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0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ehavior intention after purc ...
2
0
0.0%
honeymoonproducts
2
0
0.0%
satisfaction
3,197
0
0.0%
selection property.
1
0
0.0%
계
3,20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여행사 선택속성, 만족, 구매 후 행동간의 관계 연구 - 신혼여행상품 이용자를 대상으로 -'
의 참고문헌
호텔웨딩연회상품의 BTL마케팅 요소,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황성식
관광연구저널 27 (4) : 227 ~ 243
[2013]
해외여행자의 여행동기와 태도 유형연구 - Q 방법론적 접근 -
김흥규
관광경영연구 13 (4) : 51 ~ 75
[2009]
해외여행목적지별 여행상품의 선택속성과 여행객특성
김권수
관광경영연구 18 : 21 ~ 39
[2014]
패키지 여행상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부산방문 20-30대 일본인 여성관광객분석
김소영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2002]
패키지 국외여행상품 소비자 만족 재고방안에 관한 연구
박철호
관광품질시스템연구 8 (1) : 85 ~ 108
[2002]
중국인 관광객 관광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제약 조절효과 -
곽춘려
관광경영연구 17 (2) : 1 ~ 19
[2013]
전시회 참가자의 참가동기, 서비스품질, 만족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수정
무역전시연구 9 (1) : 23 ~ 43
[2014]
인터넷 여행사 선택속성이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지환
임연우
관광학연구 31 (3) : 329 ~ 347
[2007]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구전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기동
청주대학교 대학원
[2009]
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
전형진
관광학연구 35 (7) : 275 ~ 297
[2011]
여행사 선택속성이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전창석
관광학연구 25 (1) : 56 ~ 82
[2001]
여행사 브랜드 이미지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효림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8]
박사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남
강원대학교 대학원
[2011]
박사
신혼여행상품 이용자의 여행사 선택속성과 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관한 연구
최윤정
안양대학교 대학원
[2015]
상용관광자의 여행사선택속성과 만족후행동에 관한 연구
이진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사회적 책임활동,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송중원
관광경영연구 18 (4) : 255 ~ 276
[2014]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여행사 선택 시 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윤장렬
관광레저연구 21 (3) : 25 ~ 43
[2009]
방한 일본인의 여행상품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여행자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통역안내사 역할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삼권
호텔경영학연구 19 (1) : 219 ~ 235
[2010]
문화유산관광지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가치를 매개변수로 -
NINGXIUYAN
Tourism Research (37) : 267 ~ 286
[2012]
문화관광축제 평가속성과 방문객의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충주세계무술축제를 중심으로 -
박철호
관광경영연구 18 (1) : 81 ~ 100
[2014]
국외관광객의 일본여행상품속성선택에 관한 연구 : 일본지역 관광객을 중심으로
조태진
영산대학교 호텔관광·경영대학원
[2004]
골프관광의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 간의 관계 -일본인 골프관광을 중심으로-
송석린
관광학연구 38 (4) : 77 ~ 100
[2014]
What Escorted Tour Clients Really Want?
Stovall, M. L
ASTA Agency Management : 16 ~ 17
[1992]
Towards a Concept of Domesticated Marketing
Arndt, J
Journal of Marketing 43 : 69 ~ 75
[1979]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
Garbarino, E
Journal of Marketing 63 : 70 ~ 87
[1999]
The Services Marketing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Czepiel, J. A.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91 ~ 94
[1987]
SAS통계분석 : 315 ~
김충련
[2003]
Research in Marketing. 5
Myer, J. H
JAI Press, Inc : 211 ~ 236
[1981]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Perspectives on consumer satisfaction
Czepiel, J. A.
AMA Educators’ Proceedings : 119 ~ 123
[1974]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Kotler, P.
Prentice Hall
[1996]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H
Prentice-Hall
[1991]
Examining the Mediating Role of Festival Visitor's Satisfaction in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s
Cole, S. T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12 (2) : 160 ~ 173
[2006]
' 여행사 선택속성, 만족, 구매 후 행동간의 관계 연구 - 신혼여행상품 이용자를 대상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