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선택속성, 만족, 구매 후 행동간의 관계 연구 - 신혼여행상품 이용자를 대상으로 -

' 여행사 선택속성, 만족, 구매 후 행동간의 관계 연구 - 신혼여행상품 이용자를 대상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 intention after purchase
  • honeymoonproducts
  • satisfaction
  • selection proper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02 0

0.0%

' 여행사 선택속성, 만족, 구매 후 행동간의 관계 연구 - 신혼여행상품 이용자를 대상으로 -' 의 참고문헌

  • 호텔웨딩연회상품의 BTL마케팅 요소,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황성식 관광연구저널 27 (4) : 227 ~ 243 [2013]
  • 해외여행자의 여행동기와 태도 유형연구 - Q 방법론적 접근 -
    김흥규 관광경영연구 13 (4) : 51 ~ 75 [2009]
  • 해외여행목적지별 여행상품의 선택속성과 여행객특성
    김권수 관광경영연구 18 : 21 ~ 39 [2014]
  • 패키지 여행상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부산방문 20-30대 일본인 여성관광객분석
    김소영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2002]
  • 패키지 국외여행상품 소비자 만족 재고방안에 관한 연구
    박철호 관광품질시스템연구 8 (1) : 85 ~ 108 [2002]
  • 중국인 관광객 관광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제약 조절효과 -
    곽춘려 관광경영연구 17 (2) : 1 ~ 19 [2013]
  • 전시회 참가자의 참가동기, 서비스품질, 만족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수정 무역전시연구 9 (1) : 23 ~ 43 [2014]
  • 인터넷 여행사 선택속성이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지환 임연우 관광학연구 31 (3) : 329 ~ 347 [2007]
  •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구전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기동 청주대학교 대학원 [2009]
  • 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
    전형진 관광학연구 35 (7) : 275 ~ 297 [2011]
  • 여행사 선택속성이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전창석 관광학연구 25 (1) : 56 ~ 82 [2001]
  • 여행사 브랜드 이미지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효림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8]
  • 박사
  • 박사
  • 상용관광자의 여행사선택속성과 만족후행동에 관한 연구
    이진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 사회적 책임활동,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송중원 관광경영연구 18 (4) : 255 ~ 276 [2014]
  •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여행사 선택 시 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윤장렬 관광레저연구 21 (3) : 25 ~ 43 [2009]
  • 방한 일본인의 여행상품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여행자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통역안내사 역할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삼권 호텔경영학연구 19 (1) : 219 ~ 235 [2010]
  • 문화유산관광지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가치를 매개변수로 -
    NINGXIUYAN Tourism Research (37) : 267 ~ 286 [2012]
  • 문화관광축제 평가속성과 방문객의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충주세계무술축제를 중심으로 -
    박철호 관광경영연구 18 (1) : 81 ~ 100 [2014]
  • 국외관광객의 일본여행상품속성선택에 관한 연구 : 일본지역 관광객을 중심으로
    조태진 영산대학교 호텔관광·경영대학원 [2004]
  • 골프관광의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 간의 관계 -일본인 골프관광을 중심으로-
    송석린 관광학연구 38 (4) : 77 ~ 100 [2014]
  • What Escorted Tour Clients Really Want?
    Stovall, M. L ASTA Agency Management : 16 ~ 17 [1992]
  • Towards a Concept of Domesticated Marketing
    Arndt, J Journal of Marketing 43 : 69 ~ 75 [1979]
  •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
    Garbarino, E Journal of Marketing 63 : 70 ~ 87 [1999]
  • The Services Marketing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Czepiel, J. A.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91 ~ 94 [1987]
  • SAS통계분석 : 315 ~
    김충련 [2003]
  • Research in Marketing. 5
    Myer, J. H JAI Press, Inc : 211 ~ 236 [1981]
  •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 Perspectives on consumer satisfaction
    Czepiel, J. A. AMA Educators’ Proceedings : 119 ~ 123 [1974]
  •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Kotler, P. Prentice Hall [1996]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H Prentice-Hall [1991]
  • Examining the Mediating Role of Festival Visitor's Satisfaction in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s
    Cole, S. T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12 (2) : 160 ~ 173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