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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남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남
기타서명
(The) Effect of Application on Smart Phone Repurchase Intention
형태사항
26 cm: 78 L.
학위논문사항
2011. 8, 강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경영학과
KDC
325.571, 5
발행지
춘천
언어
kor
출판년
2011
발행사항
강원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참고문헌( 64)
유사주제 논문( 3,467)
경영관리 2,292건
스마트폰 960건
애플리케이션 215건
인용/피인용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67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0
0.0%
주제어
스마트폰
961
0
0.0%
애플리케이션
216
0
0.0%
계
3,47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
'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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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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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의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TAM 모형을 중심으로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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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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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스마트폰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강정희
성균관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0]
http://www.etri.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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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7]
'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