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경영학 전공과목에 대한 영어강의 서비스품질과 선행요인 그리고 성과와의 관계
문석환(Moon, Seok-Hwa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문석환(Moon, Seok-Hwan)
주제어
businesseducation
EMI(EnglishMediumInstruction)
service quality
경영교육
서비스 품질
영어강의
참고문헌( 33)
유사주제 논문( 11,847)
경영관리 9,595건
서비스 품질 1,427건
service quality 772건
경영교육 35건
businesseducation 11건
영어강의 6건
emi(englishmediuminstruction) 1건
인용/피인용
경영학 전공과목에 대한 영어강의 서비스품질과 선행 ...
' 경영학 전공과목에 대한 영어강의 서비스품질과 선행요인 그리고 성과와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businesseducation
emi(englishmediuminstruction)
service quality
경영교육
서비스 품질
영어강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49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businesseducation
12
0
0.0%
emi(englishmediuminstruction)
2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경영교육
36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영어강의
7
0
0.0%
계
11,85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경영학 전공과목에 대한 영어강의 서비스품질과 선행요인 그리고 성과와의 관계'
의 참고문헌
학생 요구 분석을 근거로 한 영어 수준별 영어전용강의 효과성 증진 방안
김소영
지인영
교육방법연구 26 (4) : 587 ~ 606
[2014]
퍼지기법을 활용한 은행 서비스 품질의 실증적 분석
문석환
경영교육연구 26 (5) : 273 ~ 296
[2011]
지속가능시대의 서비스경영
서비스경영연구회
한경사
[2014]
전공영어강의에 대한 교수들의 인식 및 운영방안 탐구
신소영
현대영미어문학 30 (2) : 1 ~ 25
[2012]
영어활용능력, 영어학습동기, 영어성취욕구, 영어자신감이 영어강의 만족도 및 효과인식에 미치는 영향
진성희
공학교육연구 14 (6) : 16 ~ 23
[2011]
영어강의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
조장식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3 (6) : 1137 ~ 1144
[2012]
영어강의에 대한 대학생의 태도와 영어강의의 효과
오희정
영어교육연구 22 (4) : 211 ~ 229
[2010]
영어강의에 대한 대학생들의 태도변화 연구
최진숙
언어학 20 (3) : 137 ~ 155
[2012]
대학전공교육에 있어서 영어 원어강의의 효과 :원어민과 비원어민교수 강의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비교
박분주
현대문법연구 (69) : 223 ~ 260
[2012]
대학생들의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본인참여의 조절효과- 외식·조리전공을 중심으로 -
이종호
한국조리학회지 18 (1) : 246 ~ 258
[2012]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관광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
오지은
호텔경영학연구 17 (6) : 221 ~ 239
[2008]
대학 영어전용 교과의 수업 방법 개선 방안 탐색과 적용: 수행공학 모형(HPT Model)을 바탕으로
김민정
교육공학연구 23 (3) : 31 ~ 57
[2007]
대학 영어강의의 현황 탐색과 실천적 개선방안에 대한 고찰: 교수․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통하여
이선영
영어영문학연구 56 (4) : 419 ~ 446
[2014]
글로벌 공학인재 양성을 위한 영어강의의 역할과 과제
한경희
공학교육연구 13 (3) : 53 ~ 60
[2010]
공학 전공과목의 영어 강의에 관한 연구
강소연
공학교육 11 (1) : 54 ~ 58
[2003]
공학 전공과목 영어강의에서 효율적인 교수법 연구
이부형
공학교육연구 13 (6) : 188 ~ 194
[2010]
공학 분야에서의 영어강의에 대한 기초 연구
강소연
공학교육연구 7 (1) : 87 ~ 96
[2004]
공과대학에서의 전공 영어 강의의 효과
박혜숙
영어교육연구 (33) : 86 ~ 119
[2006]
경영학 전공에 대한 EMI 서비스 품질평가와 개선 우선순위 도출
문석환
경영교육연구 29 (3) : 156 ~ 175
[2014]
경영학 교육 강의평가모형 개발
권영훈
경영교육연구 (62) : 225 ~ 244
[2010]
경영교육 서비스품질에 관한 지방 국립대와 지방 사립대의 비교 연구
장대성
대한경영학회지 22 (3) : 1703 ~ 1727
[2009]
개인가치와 해외여행선호유형에 관한 연구
김광근
관광연구 16 (1) : 125 ~ 145
[2011]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the role of student expectations
Voss, R.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0 : 949 ~ 959
[2007]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 using an enhanced SERVQUAL approach
Tan, K.
Quality in Higher Education 19 (1) : 17 ~ 24
[2004]
Service Quality
Zeithaml, V.
Marketing Science Institute
[2004]
SERVQUAL: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 12 ~ 40
[1988]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Parasurman, A.
Journal of Retailing 67 : 420 ~ 450
[1991]
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a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Implications for further research
Parasurman, A.
Journal of Marketing 58 : 111 ~ 124
[1994]
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Managing for Service
Skelcher, C.
Longman Group UK Limited
[1992]
Fuzzy application in service quality analysis:An empirical study
Lin, H.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37 : 517 ~ 526
[2010]
Culture and personal values:How they influence perceived service quality
Ladhari, Riadh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4 : 951 ~ 957
[2011]
A conceptual model for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 41 ~ 50
[1985]
' 경영학 전공과목에 대한 영어강의 서비스품질과 선행요인 그리고 성과와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