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전공과목에 대한 영어강의 서비스품질과 선행요인 그리고 성과와의 관계

' 경영학 전공과목에 대한 영어강의 서비스품질과 선행요인 그리고 성과와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usinesseducation
  • emi(englishmediuminstruction)
  • service quality
  • 경영교육
  • 서비스 품질
  • 영어강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492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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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학 전공과목에 대한 영어강의 서비스품질과 선행요인 그리고 성과와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퍼지기법을 활용한 은행 서비스 품질의 실증적 분석
    문석환 경영교육연구 26 (5) : 273 ~ 296 [2011]
  • 지속가능시대의 서비스경영
    서비스경영연구회 한경사 [2014]
  • 전공영어강의에 대한 교수들의 인식 및 운영방안 탐구
    신소영 현대영미어문학 30 (2) : 1 ~ 25 [2012]
  • 영어활용능력, 영어학습동기, 영어성취욕구, 영어자신감이 영어강의 만족도 및 효과인식에 미치는 영향
    진성희 공학교육연구 14 (6) : 16 ~ 23 [2011]
  • 영어강의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
    조장식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3 (6) : 1137 ~ 1144 [2012]
  • 영어강의에 대한 대학생의 태도와 영어강의의 효과
    오희정 영어교육연구 22 (4) : 211 ~ 229 [2010]
  • 대학전공교육에 있어서 영어 원어강의의 효과 :원어민과 비원어민교수 강의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비교
    박분주 현대문법연구 (69) : 223 ~ 260 [2012]
  • 대학생들의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본인참여의 조절효과- 외식·조리전공을 중심으로 -
    이종호 한국조리학회지 18 (1) : 246 ~ 258 [2012]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평가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관광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
    오지은 호텔경영학연구 17 (6) : 221 ~ 239 [2008]
  • 대학 영어전용 교과의 수업 방법 개선 방안 탐색과 적용: 수행공학 모형(HPT Model)을 바탕으로
    김민정 교육공학연구 23 (3) : 31 ~ 57 [2007]
  • 대학 영어강의의 현황 탐색과 실천적 개선방안에 대한 고찰: 교수․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통하여
    이선영 영어영문학연구 56 (4) : 419 ~ 446 [2014]
  • 글로벌 공학인재 양성을 위한 영어강의의 역할과 과제
    한경희 공학교육연구 13 (3) : 53 ~ 60 [2010]
  • 공학 전공과목의 영어 강의에 관한 연구
    강소연 공학교육 11 (1) : 54 ~ 58 [2003]
  • 공학 분야에서의 영어강의에 대한 기초 연구
    강소연 공학교육연구 7 (1) : 87 ~ 96 [2004]
  • 공과대학에서의 전공 영어 강의의 효과
    박혜숙 영어교육연구 (33) : 86 ~ 119 [2006]
  • 경영학 교육 강의평가모형 개발
    권영훈 경영교육연구 (62) : 225 ~ 244 [2010]
  • 경영교육 서비스품질에 관한 지방 국립대와 지방 사립대의 비교 연구
    장대성 대한경영학회지 22 (3) : 1703 ~ 1727 [2009]
  • 개인가치와 해외여행선호유형에 관한 연구
    김광근 관광연구 16 (1) : 125 ~ 145 [2011]
  •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the role of student expectations
    Voss, R.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0 : 949 ~ 959 [2007]
  • Service quality in higher education using an enhanced SERVQUAL approach
    Tan, K. Quality in Higher Education 19 (1) : 17 ~ 24 [2004]
  • Service Quality
    Zeithaml, V. Marketing Science Institute [2004]
  • SERVQUAL: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 12 ~ 40 [1988]
  •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Parasurman, A. Journal of Retailing 67 : 420 ~ 450 [1991]
  • 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a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Implications for further research
    Parasurman, A. Journal of Marketing 58 : 111 ~ 124 [1994]
  • 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Managing for Service
    Skelcher, C. Longman Group UK Limited [1992]
  • Fuzzy application in service quality analysis:An empirical study
    Lin, H.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37 : 517 ~ 526 [2010]
  • Culture and personal values:How they influence perceived service quality
    Ladhari, Riadh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4 : 951 ~ 957 [2011]
  • A conceptual model for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 41 ~ 50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