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중견기업 기술혁신 지원사업의 지속성 분석

' 중소, 중견기업 기술혁신 지원사업의 지속성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ontinuity
  • customer satisfaction
  • government-fundedresearchinstitute
  • technical innovation
  • technical innovation support
  • 고객 만족도
  • 기술혁신
  • 기술혁신지원
  • 정부 출연 연구소
  • 지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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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 중견기업 기술혁신 지원사업의 지속성 분석' 의 참고문헌

  • 환경문제의 경제적 해결: 인도네시아의 CDM 사업의 지속성에 관한 연구
    박재봉 동남아연구 21 (2) : 3 ~ 22 [2011]
  • 한국정부의 통일정책 지속성에 관한 연구:정책변동에 대한 요인 분석을 중심으로.
    최병섭 정치와 정책 연구 6 : 173 ~ 203 [2012]
  • 학교교육 개혁정책의 지속성 확보를 위한 호주의 정책결정체제 및 사례 분석
    박삼철 비교교육연구 23 (6) : 35 ~ 54 [2013]
  • 테크노파크의 기업지원서비스가 이용 기업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송호창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30 (7) : 185 ~ 194 [2014]
  • 코레일 앱 이용자의 서비스편의성이 코레일 앱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주환 한국철도학회논문집 16 (5) : 410 ~ 417 [2013]
  • 창업기업의 성장단계별 지원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연구:부산지역 BI 입주기업을 중심으로
    오두만 정해주 최종열 중소기업연구 29 (1) : 89 ~ 116 [2007]
  • 중소기업컨설팅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익성 한독사회과학논총 18 (1) : 159 ~ 186 [2008]
  • 중소기업지원시책의 비교연구
    정재권 産業과 經營 13 (1) : 79 ~ 92 [2000]
  • 중소기업전략유형과 조직문화, 경영성과간의 관련성
    박기석 경영교육연구 29 (5) : 320 ~ 339 [2014]
  • 중소기업의 세무대리서비스 만족도 요인에관한 연구
    길중석 경영교육연구 27 (2) : 175 ~ 190 [2012]
  • 중소기업에 대한 행정서비스품질 모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디자인역량강화사업을 중심으로
    김천주 경영교육연구 28 (4) : 71 ~ 97 [2013]
  • 중소기업 컨설팅 수진기업의 정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김정일 유통경영학회지 17 (6) : 81 ~ 94 [2014]
  • 중소기업 지원정책의 실효성 분석:충북 사례를 중심으로
    김성태 한국사회과학연구 30 (1) : 297 ~ 319 [2008]
  • 중소기업 정책자금지원의 효율성평가
    노현섭 경영교육연구 (38) : 529 ~ 548 [2005]
  • 중소기업 기술혁신 극대화를 위한 중점지원분야 선정방안 연구
    유형선 기술혁신학회지 16 (1) : 41 ~ 62 [2013]
  • 중소기업 기술지원에 있어서의 정부출연연구소의 활용문제:산학연 협력을 중심으로
    장지호 한국벤처창업학회 학술발표대회자료 : 107 ~ 137 [2006]
  • 조세 관련 변수가 기업투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권순창 경영교육연구 (42) : 139 ~ 159 [2006]
  •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정책과 기업성과 분석
    오상영 2009년 한국산학기술학회 추계 학술발표논문집 : 126 ~ 128 [2009]
  • 의료서비스의 통합적 서비스품질(Integrated Service Quality: ISQ-HMWS)이 온·오프라인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영아 경영교육연구 29 (5) : 51 ~ 73 [2014]
  • 우리나라 금융체제와 산업별 성장에 관한 연구
    소재환 경제연구 21 (3) : 77 ~ 115 [2003]
  • 영양플러스 사업 효과의 지속성에 대한 연구 -포항지역을 중심으로-
    강지혜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6 (2) : 206 ~ 214 [2011]
  • 소기업 기업가의 네트워킹활동과 그 효과성의 매개효과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대용 경영교육연구 29 (5) : 147 ~ 166 [2014]
  • 벤처기업 지원의 성과가 기업의 기술수준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승남 산업경제연구 20 (1) : 325 ~ 341 [2007]
  • 마을 만들기 사업의 물리적 환경 지속성에 관한 연구 -전문가주도와 주민주도 사업사례 비교를 중심으로-
    박수연 디자인지식저널 (29) : 105 ~ 116 [2014]
  • 독일 신동방정책 결정 요인과 지속성 연구
    김면회 유럽연구 28 (2) : 151 ~ 175 [2010]
  • 대형국가연구개발사업 정책의 제도적 분석: 정책제도의 지속과 변화
    염재호 기술혁신학회지 15 (1) : 129 ~ 162 [2012]
  • 기술혁신형 기업 육성을 위한 기술혁신지원제도의 현황 및 정책적 이슈
    이도형 [2010]
  • 기술혁신지원제도의 효과분석과 개선방안
    신태영 [2006]
  • 고객만족의 정의 및 측정에 관한 연구
    이유재 이유재( You Jae Yi ) 서울대학교 경영논집 29 (1) : 145 ~ 157 [1994]
  • Value-percept disparity: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0 (1) : 256 ~ 261 [1983]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Anderson, E, W. Marketing science 12 (2) : 125 ~ 143 [1993]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Howard, J. A. Wiley [1969]
  • Selected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Bearden, W. O.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1) : 21 ~ 28 [1983]
  • Postcomplaint processes:from organizational response to repurchase behavior
    Gilly, M. C. Journal of Consumer Affairs 21 (2) : 293 ~ 313 [1987]
  • Perceived value, transaction cost, and repurchase-intention in online shopping:a relational exchange perspective
    Wu, L. Y.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7 (1) : 2768 ~ 2776 [2014]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an extension
    Tse, D.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2) : 204 ~ 212 [1988]
  • 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r, J. J. The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Equity and disconfirmation perceptions as influences on merchant and product satisfaction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6 (3) : 372 ~ 383 [1989]
  • Effect of satisfaction and its antecedents on consumer preference and intention
    Oliver, R. L.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8 (1) : 88 ~ 93 [1981]
  • Developing better measures of consumer satisfaction :some preliminary results
    Westbrook, R.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8 (1) : 94 ~ 99 [1981]
  • An investigation into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Churchill Jr, Gilbert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4) : 491 ~ 504 [1982]
  • An experimental study of customer effort, expectation, and satisfaction
    Cardozo, Richard 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 (3) : 244 ~ 249 [1965]
  • A longitudinal assessment of consumer satisfaction/dissatisfaction:the dynamic aspect of the cognitive process
    LaBarbera, P.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4) : 393 ~ 404 [1983]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1) : 7 ~ 27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