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소, 중견기업 기술혁신 지원사업의 지속성 분석
이인우(Lee, In-Woo)
정양헌(Chung Yang-Hon)
최지현(Choi, Ji-Hyu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인우(Lee, In-Woo)
정양헌(Chung Yang-Hon)
최지현(Choi, Ji-Hyun)
주제어
continuity
customer satisfaction
Government-fundedResearchInstitute
Technical Innovation
Technical Innovation Support
고객 만족도
기술혁신
기술혁신지원
정부 출연 연구소
지속성
참고문헌( 45)
유사주제 논문( 11,477)
경영관리 9,595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기술혁신 434건
고객 만족도 319건
지속성 167건
continuity 126건
technical innovation 3건
정부 출연 연구소 3건
인용/피인용
중소, 중견기업 기술혁신 지원사업의 지속성 분석
' 중소, 중견기업 기술혁신 지원사업의 지속성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continuity
customer satisfaction
government-fundedresearchinstitute
technical innovation
technical innovation support
고객 만족도
기술혁신
기술혁신지원
정부 출연 연구소
지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12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continuity
127
0
0.0%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government-fundedresearchins ...
1
0
0.0%
technical innovation
4
0
0.0%
technical innovation support
1
0
0.0%
고객 만족도
320
0
0.0%
기술혁신
435
0
0.0%
기술혁신지원
1
0
0.0%
정부 출연 연구소
4
0
0.0%
지속성
168
0
0.0%
계
11,48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중소, 중견기업 기술혁신 지원사업의 지속성 분석'
의 참고문헌
환경문제의 경제적 해결: 인도네시아의 CDM 사업의 지속성에 관한 연구
박재봉
동남아연구 21 (2) : 3 ~ 22
[2011]
한국정부의 통일정책 지속성에 관한 연구:정책변동에 대한 요인 분석을 중심으로.
최병섭
정치와 정책 연구 6 : 173 ~ 203
[2012]
학교교육 개혁정책의 지속성 확보를 위한 호주의 정책결정체제 및 사례 분석
박삼철
비교교육연구 23 (6) : 35 ~ 54
[2013]
테크노파크의 기업지원서비스가 이용 기업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송호창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30 (7) : 185 ~ 194
[2014]
코레일 앱 이용자의 서비스편의성이 코레일 앱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주환
한국철도학회논문집 16 (5) : 410 ~ 417
[2013]
창업기업의 성장단계별 지원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연구:부산지역 BI 입주기업을 중심으로
오두만
정해주
최종열
중소기업연구 29 (1) : 89 ~ 116
[2007]
중소기업컨설팅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익성
한독사회과학논총 18 (1) : 159 ~ 186
[2008]
중소기업지원시책의 비교연구
정재권
産業과 經營 13 (1) : 79 ~ 92
[2000]
중소기업전략유형과 조직문화, 경영성과간의 관련성
박기석
경영교육연구 29 (5) : 320 ~ 339
[2014]
중소기업의 세무대리서비스 만족도 요인에관한 연구
길중석
경영교육연구 27 (2) : 175 ~ 190
[2012]
중소기업에 대한 행정서비스품질 모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디자인역량강화사업을 중심으로
김천주
경영교육연구 28 (4) : 71 ~ 97
[2013]
중소기업 컨설팅 수진기업의 정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김정일
유통경영학회지 17 (6) : 81 ~ 94
[2014]
중소기업 지원정책의 실효성 분석:충북 사례를 중심으로
김성태
한국사회과학연구 30 (1) : 297 ~ 319
[2008]
중소기업 정책자금지원의 효율성평가
노현섭
경영교육연구 (38) : 529 ~ 548
[2005]
중소기업 기술혁신 극대화를 위한 중점지원분야 선정방안 연구
유형선
기술혁신학회지 16 (1) : 41 ~ 62
[2013]
중소기업 기술지원에 있어서의 정부출연연구소의 활용문제:산학연 협력을 중심으로
장지호
한국벤처창업학회 학술발표대회자료 : 107 ~ 137
[2006]
조세 관련 변수가 기업투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권순창
경영교육연구 (42) : 139 ~ 159
[2006]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정책과 기업성과 분석
오상영
2009년 한국산학기술학회 추계 학술발표논문집 : 126 ~ 128
[2009]
의료서비스의 통합적 서비스품질(Integrated Service Quality: ISQ-HMWS)이 온·오프라인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영아
경영교육연구 29 (5) : 51 ~ 73
[2014]
우리나라 금융체제와 산업별 성장에 관한 연구
소재환
경제연구 21 (3) : 77 ~ 115
[2003]
영양플러스 사업 효과의 지속성에 대한 연구 -포항지역을 중심으로-
강지혜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16 (2) : 206 ~ 214
[2011]
소기업 기업가의 네트워킹활동과 그 효과성의 매개효과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대용
경영교육연구 29 (5) : 147 ~ 166
[2014]
벤처기업 지원의 성과가 기업의 기술수준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승남
산업경제연구 20 (1) : 325 ~ 341
[2007]
모바일 상거래 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오페이(Jin, Xiao-Fei)
정경수
찐&#49968
황보충
경영교육연구 29 (1) : 71 ~ 96
[2014]
마을 만들기 사업의 물리적 환경 지속성에 관한 연구 -전문가주도와 주민주도 사업사례 비교를 중심으로-
박수연
디자인지식저널 (29) : 105 ~ 116
[2014]
독일 신동방정책 결정 요인과 지속성 연구
김면회
유럽연구 28 (2) : 151 ~ 175
[2010]
대형국가연구개발사업 정책의 제도적 분석: 정책제도의 지속과 변화
염재호
기술혁신학회지 15 (1) : 129 ~ 162
[2012]
기술혁신형 기업 육성을 위한 기술혁신지원제도의 현황 및 정책적 이슈
이도형
[2010]
기술혁신지원제도의 효과분석과 개선방안
신태영
[2006]
고객만족의 정의 및 측정에 관한 연구
이유재
이유재( You Jae Yi )
서울대학교 경영논집 29 (1) : 145 ~ 157
[1994]
Value-percept disparity: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0 (1) : 256 ~ 261
[1983]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Anderson, E, W.
Marketing science 12 (2) : 125 ~ 143
[1993]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Howard, J. A.
Wiley
[1969]
Selected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t reports
Bearden, W. O.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1) : 21 ~ 28
[1983]
Postcomplaint processes:from organizational response to repurchase behavior
Gilly, M. C.
Journal of Consumer Affairs 21 (2) : 293 ~ 313
[1987]
Perceived value, transaction cost, and repurchase-intention in online shopping:a relational exchange perspective
Wu, L. Y.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7 (1) : 2768 ~ 2776
[2014]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an extension
Tse, D.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2) : 204 ~ 212
[1988]
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r, J. J.
The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Equity and disconfirmation perceptions as influences on merchant and product satisfaction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6 (3) : 372 ~ 383
[1989]
Effect of satisfaction and its antecedents on consumer preference and intention
Oliver, R. L.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8 (1) : 88 ~ 93
[1981]
Developing better measures of consumer satisfaction :some preliminary results
Westbrook, R.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8 (1) : 94 ~ 99
[1981]
An investigation into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Churchill Jr, Gilbert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4) : 491 ~ 504
[1982]
An experimental study of customer effort, expectation, and satisfaction
Cardozo, Richard 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 (3) : 244 ~ 249
[1965]
A longitudinal assessment of consumer satisfaction/dissatisfaction:the dynamic aspect of the cognitive process
LaBarbera, P.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4) : 393 ~ 404
[1983]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1) : 7 ~ 27
[1993]
' 중소, 중견기업 기술혁신 지원사업의 지속성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