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부산지역 관광관련 기관들의 인지도, 전문성, 및 기여도분석을 통한 부산관광발전을 위한 관광기관브랜드화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 연구논문 : 부산지역 관광관련 기관들의 인지도, 전문성, 및 기여도분석을 통한 부산관광발전을 위한 관광기관브랜드화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tivation of regional tourism
  • assessment of institutions
  • brand image
  • branding
  • busanregionaltourism
  • institutions
  • 기관브랜드이미지
  • 기관평가
  • 부산지역관광기관
  • 브랜드화
  • 지역관광활성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7 0

0.0%

' 연구논문 : 부산지역 관광관련 기관들의 인지도, 전문성, 및 기여도분석을 통한 부산관광발전을 위한 관광기관브랜드화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 VIP마케팅 인지도에 관한 연구
    하경희 관광서비스연구 6 (2) [2006]
  • 해외 사례연구를 통해 본 부산의 해양관광도시 활성화 방안
    최규환 부산발전포럼 (113) [2008]
  • 프로농구구단의 서비스품질과 관람만족,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관한 연구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4) : 89 ~ 104 [2004]
  • 포항 호미곶 해안도로 플레이스 브랜딩 연구
    권기제 한국디자인포럼 (31) : 289 ~ 304 [2011]
  • 지역축제 및 브랜드 사례 분석을 통한 중소도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체계 구축 연구
    이원경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4]
  • 지방정부 역량의 실증분석: 충청남도 시ㆍ군을 중심으로
    이재성 한국정책과학학회보 11 (3) : 27 ~ 48 [2007]
  • 지방자치단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도시브랜드전략 : 국내 75개 도시를 대상으로
    임지원 홍익대학교 산업대학원 [2007]
  • 정부기관도 브랜드로 마케팅한다. (대전=뉴스와이어 2007년 11월 11일 10시37분)
  • 정부기관도 브랜드로 마케팅한다
    특허청 뉴스와이어, 2007년 11월 11일 [2007]
  • 정보화마을정책에서 주민참여의 효과성 연구 - 전라북도 정보화마을을 중심으로 -
    김이수 한국자치행정학보 28 (3) : 85 ~ 107 [2014]
  • 장소브랜딩 모형 구축 연구 : 관광 부문을 중심으로
    이정훈 [2006]
  • 양주시 도시경쟁력 및 인지도 수준에 관한 연구 : 도시마케팅 전략 활성화를 중심으로
    김유연 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과학대학원 [2009]
  • 브랜드 인지도와 관여도가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재립 한경희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2003 춘계공동학술대회 [2003]
  • 브랜드 세계화의 성공 조건
    한충민 한양대학교출판부 [2010]
  • 부산시 도시브랜드전략에 관한 탐색적 고찰
    윤지영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0 (4) : 91 ~ 104 [2012]
  • 도시정체성과 도시브랜드의 영향관계 및 인지특성분석 : 경기도 소재 시군을 중심으로
    김영걸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2012]
  • 기초자치단체 공공기관 경영평가제도에 대한 메타평가 : 수원시 공공기관 경영평가제도를 중심으로
    장현경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4]
  • 국가 브랜딩을 위한 「정부기관의 전략적 디자인 경영」 연구: 정부기관의 Visual identity 와 Design auditing을 중심으로
    이경미 국제디자인대학원대학교 [2003]
  • 박사
  • 공공기관브랜드의 중요성
    최문기 디지털타임즈 2009년 9월 22일자 : 26 ~ [2009]
  • 공공기관 자체감사 역량 진단 및 개선에 관한 연구:상임감사 직무수행 실적 평가 대상 기관을 중심으로
    진상기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2 (1) : 91 ~ 125 [2012]
  • 박사
  • 박사
  • 박사
  • 고객관점의 항공 브랜드 자산가치 구성척도 개발
    백정숙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7]
  • Using brand awareness and brand image in tourism channels of distribution
    Tracy Woodward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6 (2) [1999]
  • The values of brand equity
    Aaker, D. A. Journal of Business Strategy 13 (4) : 27 ~ 32 [1992]
  • The Demend for Loyalty Marketing: Top 10 trends
  •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 management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Hall Inc [2003]
  •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 selling : An internati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 A. Journal of Marketing 54 (3) : 54 ~ 81 [1990]
  • Performance consequences of brand equity management : evidence from organizations in the value chain
    Baldauf, A. Journal of Product &Brand Management 12 (4) : 220 ~ 236 [2003]
  • Customer Satisfaction in Food Retailing: Comparing Specialty and Conventional Grocery Stores
    Ptricia Huddleston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 37 (1) : 63 ~ 80 [2009]
  • Brnading in Asia: The Creation, Development, and Management of Asia Brands for Global Market
    Paul, Temporal John Wiley & Sons Pte Ltd [2000]
  • Brnad equity valuation: a global perspective
    Motameni, R.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7 (4) : 275 ~ 290 [1998]
  • Brnad Management
    Harvard Business Review Havard Business Review`1 [1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