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 소비자 만족, 그리고 소비행태와의 영향관계

논문상세정보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 소비자 만족, 그리고 소비행태와의 영향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식품과 식료
  • consumer satisfaction
  • consumption behavior
  • physical environment
  • 고객만족
  • 물리적 환경
  • 소비자행동
  • 커피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63 0

0.0%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 소비자 만족, 그리고 소비행태와의 영향관계' 의 참고문헌

  • 한집 건너 커피숍…창업 3년안에 절반 문닫는다
  •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소비자 선택 속성 및 시장 세분화
    이동한 상품학연구 30 (2) : 31 ~ 42 [2012]
  • 커피전문점의 재방문의도 및 구전의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 서비스품질과 제품품질 비교를 중심으로
    김기진 외식경영연구 12 (4) : 7 ~ 31 [2009]
  • 커피전문점의 시장세분화와 소비자행동 차이 분석: 카페베네 사례를 중심으로
    우종필 유통과학연구 9 (4) : 5 ~ 13 [2011]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엄영호 관광연구저널 24 (3) : 329 ~ 344 [2010]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과 감정 반응의 매개 효과 비교를 중심으로
    김수진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1 (4) : 609 ~ 624 [2011]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미국 Texas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이광우 한국조리학회지 21 (1) : 42 ~ 57 [2015]
  •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 간의 구조모형 분석
    노정희 관광학연구 35 (3) : 201 ~ 223 [2011]
  •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김기영 관광연구저널 25 (1) : 219 ~ 234 [2011]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영향
    김홍범 노윤정 이정원 외식경영연구 10 (4) : 237 ~ 252 [2007]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대 관광연구 28 (5) : 305 ~ 323 [2013]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실행도 불일치가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IPA와 순서회귀분석을 활용하여-
    오희균 관광연구저널 27 (5) : 153 ~ 170 [2013]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
    이종호 한국조리학회지 19 (3) : 218 ~ 233 [2013]
  • 커피전문점 서비스 요소가 고객의 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연 한국조리학회지 15 (1) : 271 ~ 286 [2009]
  • 커피 전문점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준석 한국조리학회지 17 (1) : 125 ~ 142 [2011]
  • 커피 전문점 소비자 선택 속성이 고객 만족과 재방문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손영진 한국조리학회지 16 (4) : 76 ~ 93 [2010]
  • 커피 전문점 만족도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영우 한국조리학회지 12 (4) : 1 ~ 17 [2006]
  •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커피상품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김용욱 관광연구 28 (5) : 285 ~ 303 [2013]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커피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염곤 벤처창업연구 7 (4) : 65 ~ 75 [2012]
  •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커피전문점 브랜드 개성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화 김상희 박재민 관광학연구 35 (3) : 57 ~ 83 [2011]
  • 레스토랑 물리적환경과 메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이승익 외식경영연구 13 (2) : 7 ~ 31 [2010]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소비유형에 관한 연구 - 커피애호가들의 커피소비유형을 중심으로 -
    박경하 한국디자인포럼 34 (34) : 371 ~ 380 [2012]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 소비행동 연구
    김태희 호텔경영학연구 22 (2) : 93 ~ 112 [2013]
  • 국내․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에 관한 연구
    김기진 호텔경영학연구 19 (4) : 187 ~ 206 [2010]
  • 국내.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 시내 대학생을 중심으로
    이형주 호텔경영학연구 21 (2) : 131 ~ 147 [2012]
  • Whence loyalty
    Oliver RL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66 [1999]
  • Value-Percept Disparity: 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of-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 r Satisfaction
    Westbrook R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0 : 256 ~ 261 [1983]
  • Using multivariate statistics
    Tabachnick BG Pearson/Allyn & Bacon [1989]
  • The value concept and relationship marketing
    Ravald A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21 (3) : 215 ~ 224 [1996]
  • The role of the environment in making services : The consumer perspective
    Baker J The Services Challenge :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1 (1) : 79 ~ 84 [1986]
  • The ingestion trend for coffee beverages of Korean women in the twenties
    Kim KH Chung-Ang University [2003]
  • The influence of physical environment on service quality perception; A comparative study
    Lee YJ Korea Marketing Review 13 (1) : 61 ~ 86 [1998]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Vol.14)
    Howard JA Wiley [1969]
  • Store atmosphere: 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Donovan RJ Journal of Retailing 58 (91) : 34 ~ 57 [1982]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C McGraw-Hill [1978]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 An extension
    Tse D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 204 ~ 212 [1988]
  •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food quality: Themoderating role of atmospherics in an ethnic restaurant segment
    Ha J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9 (3) : 520 ~ 529 [2010]
  • Dineserv : A tool for measuring servicequality in restaurants
    Stevens P The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36 (2) : 5 ~ 60 [1995]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Hellier PK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1-12) : 1762 ~ 1800 [2003]
  • Consumers'needs and satisfaction of a coffee shop located on university campus
    Yoon YH Journal of Human Ecology 16 (1) : 189 ~ 206 [2012]
  • CoffeeSERV: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다문항 척도
    박경희 외식경영연구 9 (3) : 7 ~ 26 [2006]
  •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Kotler P Journal of Retailing 49 : 48 ~ 64 [1973]
  • Assessing the dimensionality and structure of the consumption experience: Evaluation, feeling, and satisfaction
    Mano 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451 ~ 466 [1993]
  • Are Physical Environments, Service Quality, and Menu in Coffee Shop Influencing Overall Satisfaction of College Students?
    김효진 한국조리학회지 20 (5) : 124 ~ 129 [2014]
  • A study on the franchised coffee shops' service quality impacts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Chae GJ Journal of Hotel Resort 9 (1) : 101 ~ 114 [2010]